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십개월의 미래 작품을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잔잔하면서도 독립 작품을 보고싶으시다면 영화 십개월의 미래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교훈적인 부분을 주기도 하는 영화 십개월의 미래 작품은 현실성이 있기에 더욱 진지해지게됩니다. 그러면 영화 십개월의 미래 시작합니다.

십개월의 미래

  • Ten Months
  • 영화 십개월의 미래 개봉일 - 2021년 10월 14일
  • 영화 십개월의 미래 러닝타임 - 96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남궁선
  • 출연 - 최성은, 서영주, 유이든, 백현진, 권아름 등

 

 

영화 십개월의 미래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신분들은 영화 십개월의 미래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십개월의 미래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기때문에 주의하시면서 영화 십개월의 미래 줄거리 읽어주세요.

십개월의 미래 줄거리

그녀는 298살의 스타트업 회사의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개발자이다. 그녀에게는 남자친구가있다. 여느때와 같이 회사에서 프로그램을 개발하던 중에 일도 잘 안풀리고 속이 계속 좋지 못해 약국에가서 약을 사게되고 약사가 갑자기 임신 가능성이 없냐고 묻는다. 이에 그녀는 싸함이 느껴져 테스트를 해보게된다.

 

 

그녀는 절친에게 그것을 보여주며 같이 산부인과에 가달라 말한다. 산부인과에서는 당연히 임신이였고 십개월의 미래는 혼란스러워한다. 그리고 십개월의 미래는 남자친구에게 임신사실을 알리고, 언제 아이가 생긴것인지를 되짚어보게된다. 남자친구 윤호는 좋다면서 결혼을 하자고 말하지만 아직 안정적이지 못한 상황이기에 십개월의 미래는 불안해한다.

이에 십개월의 미래는 아이를 낳으면 안되겠다고 생각하며 남자친구의 연락도 받지 않는다. 윤호는 연락이 안되는 십개월의 미래를 찾아서 그녀의 부모님 집에갔다가 소식을 듣고 놀라 십개월의 미래가 오게되면서 부모님도 임신 사실을 알게되어 상견례같은 상황이 벌어진다.

 

 

한편 회사에서 미래가 추진하고있던 프로젝트가 중국에서 투자를 받게되면서 미래에게 중국으로 가달라고 말하고 이에 그녀는 윤호에게 알리고 중국으로 가서 살자고 말하지만 윤호는 싫다면서 크게 다투게된다. 그녀는 혼자라도 중국에 가겠다고 마음을 굳히고 사장에게 임신을 했다고 알린다.

그런데 사장은 정색을 하면서 계약기간이 끝나게되면 당장 퇴사를 하라면서 냉정하게 그녀를 잘라버리는 듯이 이야기한다. 그시각 윤호는 잔비를 하고있던 사업을 사기를 당하게되면서 시골 본가로 소환을 당하게되었고, 아빠가 하는 업을 이어스 할수밖에 없었다.

 

 

그렇게 영화 십개월의 미래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십개월의 미래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영화 십개월의 미래 결말을 한 번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십개월의 미래 결말을 써내려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십개월의 미래 결말

윤호가 아버지와의 트러블이 생기게되면서 자리를 박차고 나왔고 미래와도 또다시 싸우게된다. 결국 미래는 차를 몰고가다가 사고가 나게된다. 다행히 뱃속의 아이는 무사했고, 미래도 경미한 부상만 당하게된다. 그리고 자신의 앞이 그려지지 않아 막막해진다.

 

 

결국 미래는 윤호와 헤어진 후에 혼자 아이를 낳기로 마음을 먹게된다. 그리고 이것을 부모님께 이야기하고 부모님은 딸의 말에 잠을 이루지 못한다. 서로의 걱정으로 인해 하루하루를 보내다가 배는 만삭의 몸이 다가오게된다. 그렇게 그녀는 혼자 아이를 낳았고 아이를 보면서 이제 시작이야라는 말을 꺼내며 영화 십개월의 미래 막을 내린다.

영화 [킹메이커] 줄거리 결말 : 이기는게 중요한게 아니야

 

영화 [킹메이커] 줄거리 결말 : 이기는게 중요한게 아니야

오늘은 영화 킹메이커 작품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 킹메이커 작품을 아직 못 보셨다면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킹메이커 뜻은 중간에 중개인 역할입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꼭 임신을 한다고해서 결혼을 스트레스 받으며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 주의입니다. 당연히 이 부분이 많은 분들의 비난을 받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를 충분히 키울 자신이있고, 놓지 않을 자신이 있다면 혼자 키우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영화 십개월의 미래 역시 자신의 앞이 보이진 않았지만 그래도 아이를 낳고 첫걸음을 나아가려하는 것인데요. 저는 그부분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영화 십개월의 미래 작품을 못보신 분은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십개월의 미래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