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역시 SF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보시려고 하신다면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저 역시도 킬링타임을 찾다가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내용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지금부터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에 따른 모든 이야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줄거리 결말 Star Trek Beyond

스타트렉 비욘드

  • Star Trek Beyond 2016
  •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개봉일 - 2016년 8월 17일
  •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러닝타임 - 122분
  • 장르 - 스릴러, SF, 모험, 액션
  • 감독 - 저스틴 린
  • 출연 -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조 샐다나, 재커리 퀸토, 칼 어번, 안톤 옐진, 존 조, 이드리스 엘바, 소피아 부텔라, 쇼레 아그다쉬루, 멜리사 록스버그, 딥 로이, 피오나 브룸, 리디아 윌슨, 아담 디마르코, 프리야 라자라ㅏ트남, 애슐리 에드너, 조 타슬림, 알린 산타나 등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직접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줄거리를 피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글쓴이가 써 내려가는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줄거리를 주의하면서 필요한 부분만 읽어주세요.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줄거리 결말 Star Trek Beyond

스타트렉 비욘드 줄거리

엔터프라이즈는 5년 탐사를 3년째하고 있는 중이다. 커크는 이러한 생활에 지쳤고 엔터프라이즈 대원들 역시 서로 긴 생활로 인해서 다양한 관계가 맺어지게 된다. 엔터프라이즈는 휴식과 보급을 하려고 최첨단 우주기지에 정박하게 되지만 갑자기 정체불명의 작은 우주선이 우주기지 요크타운으로 구조요청을 하게 된다.

 

 

그들은 네크로 클라우드 성운 내부에서 자신들의 우주선이 추락했다고 말하면서 구조를 부탁하였고 엔터프라이즈 역시 구조하려고 떠나게 된다. 알타 미드로 접근하던 중 스웜쉽 대군이 기습 공격을하고 대원들을 잡아간다. 그리고 커크는 대원들에게 탈출 명령을 내리고 유물들을 모두 빼돌리려하지만 스웜습의 포로가 되거나 원반부만 남은 엔터프라이즈는 알타미드 행성으로 추락하게 된다.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줄거리 결말 Star Trek Beyond

슬루와 우후라를 비롯한 대원은 크롤 지휘관에 포로로 잡혔고 나머지 스타트렉 비욘드 커크와 체코프는 칼라라와 같이 추락한 원반부로 간다. 그리고 스웜쉽을 뺐었던 스팍과 맥크이가 행성으로 추락하고 스팍이 부상을 입게 된다. 그 후, 이들은 제이라의 외계인 도움을 받게 되고 제이라는 자신을 도와서 이곳을 빠져나가자고 말한다.

 

 

원반부에 도착한 스타트렉 비욘드 커크는 체코프에게 원반부의 센서를 이용하여 대원들을 찾으라고 말하고 칼라라와 같이 숨겨놓은 유물을 찾으러 향한다. 그리고 커크가 유물이 있는 곳을 말하자, 칼라라가 그를 공격했고 크롤에게 유물을 찾았다며 통신을 보낸다. 하지만 이것은 스타트렉 비욘드 커크가 파놓은 함정이었고 체코프와 둘이서 칼라라를 제압하지만 통신으로 인해서 크롤의 부하가 찾아와 공격을 받는다.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줄거리 결말 Star Trek Beyond

그런데 그때 원반부가 뒤집히면서 칼라라가 깔려서 죽게 된다. 크롤은 칼라라를 잃어 대원들 앞에서 슬루를 고문하고 결국 커크는 자신의 몸에서 유물을 꺼내 준다. 이로 인해 크롤은 유물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고 씰 소위를 죽인다. 스타트렉 비욘드 커크와 체코프는 스카티와 제이라를 만났고 트랜스포터를 사용하여 스팍과 맥코이를 데려온다.

 

 

그렇게 대원들을 트랜스포터로 탈출시키는데 크롤의 부하가 미나스에게 잡혀서 격투를 벌이고 밀리게 된다. 그리고 대원들이 모두 탈출한 것을 확인한 커크는 마나스와 싸우다가 건물에서 떨어지는 제이라를 붙잡아서 트랜스포터로 이동한다. 분노한 크롤은 부하들을 모두 데리고 요크타운을 공격하러 향하고 엔터프라이즈 대원들 역시 뒤쫓아간다.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줄거리 결말 Star Trek Beyond

스팍은 수많은 스웜쉽이 통제되는 방법을 찾았고 우후라는 크롤의 우주선을 공격당할 때 나오던 전파가 스웜쉽을 제어한다는 것을 알게된다. 이에 이들은 스웜쉽을 조종하고 있는 드론들을 방해하려고 신호를 교란시키고 그들이 서로 부딪치게 만들어 격파시킨다.

 

 

그렇게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결말로 향하게 된다. 이러한 작품은 글로 모두 전하기엔 너무 어려워서 글이 어수선합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결말을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이 어수선해서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결말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스트타렉 비욘드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줄거리 결말 Star Trek Beyond

스타트렉 비욘드 결말

크롤은 그사이 요크타운으로 침입하여 생명유지장치를 이용하여 유물의 나노머신을 퍼트리려 한다. 그렇게 유물을 작동시키라는 그때, 커크가 크롤을 방해하였고 결국에는 크롤과 유물은 우주 바깥쪽으로 방출돼서 유물에 의해서 완전하게 사라져 버리게 된다.

 

 

그 후, 엔터프라이즈 대원들은 함장 커크의 생일을 맞이하였고 커크의 추천으로 인해서 제이라는 스타플릿 아카데미의 입학허가를 받게 된다. 그렇게 목숨을 구한 대원들은 조선소에서 새롭게 만들어지는 엔터프라이즈 조립들을 바라보고 다시 그것이 우주로 탐험을 떠나면서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마무리된다.

영화 [엑스 마키나] 줄거리 결말 : Ex Machina 2015

 

영화 [엑스 마키나] 줄거리 결말 : Ex Machina 2015

SF 작품을 원하시면 영화 엑스 마키나 작품을 한번 봐보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영화 엑스 마키나 작품에 매료되어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 영화 엑스 마키나 정보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외계인에 대한 이야기인 줄은 알았지만 제가 생각했던 그림과는 다르게 흘러가서 괜찮게 봤습니다. 아마 SF를 전문적으로 보시는 분들께서는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작품이 아쉬울 수는 있겠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저로서는 충분히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내용을 재밌게 보았고 지루함 없이 재밌게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처음부터 기대하지 마시고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작품을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