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배우들이 너무 이뻐서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작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마 보시고 나면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매력에 빠지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조금 더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줄거리 결말 Snow White And The Huntsman 2012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소개

  • Snow White And The Huntsman 2012
  •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개봉일 - 2012년 5월 30일
  •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러닝타임 - 127분
  • 장르 - 모험, 액션, 판타지
  • 감독 - 루퍼트 샌더스
  • 출연 - 샤를리즈 테론, 크리스틴 스튜어트, 크리스 헴스워스, 샘 클라플린, 토비 존스, 이안 맥쉐인, 릴리 콜, 닉 프로스트, 레이 윈스턴, 밥 호스킨스, 에디 마산, 빈센트 레건, 제이미 블랙리, 데이브 르게노, 레이챌 스터링, 애나벨 월리스

 

 

판타지 장르는 워낙에 예전부터 좋아했기때문에 잘 찾아보고 포스터를 본 후에 결정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줄거리 예고편을 보고 시청했습니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헌츠맨 줄거리 내용이 상당히 재밌기도 했습니다. 보는 시각에 따라서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헌츠맨 줄거리 이야기가 달라질 텐데요. 그래도 혹시라도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헌츠맨 줄거리 내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줄거리 결말 Snow White And The Huntsman 2012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줄거리

왕비가 그녀를 낳았고 그녀는 아름답고 좋은 인성을 가지고 태어났다는 이야기가 흐른다. 윌리엄은 그녀의 소꿉친구였다. 왕비가 병으로 죽자 왕이 심심한 틈을 타서 사악한 사령 군대가 왕국을 침략하게 된다. 왕국 군대는 힘들게 승리를 하게 되지만 포로로 잡혀있던 한 여인의 아름다움에 빠진 왕이 왕비를 잃은 슬픔을 잊고 그녀를 새 왕비로 맞이하게 된다. 

 

 

왕이 반한 여자는 라베나로 이블 퀸이었고 그녀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이용해서 포로로 위장을 한채 왕을 유인한 것이다. 그리고 그렇게 왕국 내부로 들어왔다. 라베나가 왕비가 된 첫날밤, 왕에게 독약을 먹인 후, 왕을 죽인다. 그녀는 자신의 반대파를 숙청시키고 어린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주인공인 그녀를 자신이 이용하기 위해서 깊은 탑에 가두고 여왕으로 올라선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줄거리 결말 Snow White And The Huntsman 2012

라베나는 마법의 힘으로 오아국을 지배하게 되지만 자신의 힘이 약해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그리고 그 후로, 젊고 아름다은 여성들을 잡아와 생명력을 빨아들이고, 아름다움과 마법을 유지하 한다. 그런데 어느 날, 마법의 거울을 통해서 그녀보다 아름다운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주인공의 존재가 그녀를 약화시켜 파멸을 하게 만든다는 것을 알게 된다. 

 

 

거울은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주인공의 살아있는 심장을 먹으면 라베나가 영생하고 불멸의 힘을 가질 거라고 알려준다. 라베나는 동생 핀을 시켜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주인공을 끌고 가지만 그녀는 못을 숨겨 가지고 있다가 핀의 얼굴에 상처를 낸 후, 탈출하게 된다. 이를 알게 된 라베나는 군대를 시켜서 그녀를 쫓고 그녀의 소꿉친구 윌리엄은 그녀가 살아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를 다시 만나러 라베나의 군대에 합류한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줄거리 결말 Snow White And The Huntsman 2012

스노우 화이트는 도망을 치다가 어둠의 숲으로 들어가게 되었다. 숲은 라베나의 마법이 통하지 않았고 라베나는 핀을 시켜 숲을 잘 알고 있는 사람을 데리고 오라고 명한다. 그리고 핀은 헌츠맨을 데리고 온다. 하지만 그는 라베나의 명령을 듣지 않았고 라베나는 그의 죽은 아내를 살려주겠다는 제안을 한다. 아내를 그리워하고 있던 그는 결국 그녀의 명에 따라 라베나의 부하들과 어둠의 숲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그곳에서 그녀를 찾지만 라베나의 마법으로 죽은 사람을 살릴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 헌츠맨은 스노우 화이트를 넘기지 않고 함께 도망가게 된다. 라베나는 과거 작은 마을에 살았고 마을 어른이 마법 의식을 치러주면서 마법의 힘을 갖게 되었다. 그리고 라베나의 아름다움이 강력한 힘을 주게 되지만 또 다른 아름다운 피가 그 마법을 깨뜨릴 거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마을이 습격받은 후 라베나는 핀과 함께 힘든 삶을 살아왔던 것이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줄거리 결말 Snow White And The Huntsman 2012

한편 그녀의 부하들을 피해서 어둠의 숲을 나온 둘은 어느 여인들에게 배를 얻어타고 호숫가의 마을로 가게 된다. 마을 여인들은 라베나가 아름다운 여성을 잡아간다는 것을 역 이용해서 얼굴에 일부로 흉터를 내었고 덕분에 잡혀가지 않고 남자들이 전쟁터에 나가 있는 동안에 마을을 꾸려가고 있었다. 

 

 

그리고 스노우 화이트가 왕녀인 줄 몰랐던 헌츠맨은 여기에서 그 사실을 알게 된다. 이내 핀과 부하들이 그녀를 추격했고 그와 그녀는 다시 도망치다가 일곱 난쟁이들을 만나 그들이 이끄는 숲으로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치유의 힘을 가지고 있는 그녀를 신뢰하게 된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줄거리 결말 Snow White And The Huntsman 2012

그 후, 난쟁이들은 숲까지 따라온 라베나의 부하들과 결투를 벌이게 된다. 헌츠맨은 핀과 대적하게 되고 핀은 그의 아내 이야기를 꺼내면서 자극하다가 결국 핀은 죽게 된다. 핀이 죽아가는 동안 라베나도 왕궁에서 괴로워하고 있었다. 그리고 핀이 죽은 후, 라베나는 슬퍼한다. 스노우 화이트는 라베나 부대에 있는 윌리엄과 재회하고 윌리엄은 그녀의 일행에 합류한다. 그리고 윌리엄과 함께 지난날을 회상하며 대화를 나눈다. 

 

 

그렇게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결말 이야기로 흘러간다. 우리가 알고 있는 동화 속 이야기와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결말 내용이 비슷하지만 그래도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결말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 주목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결말 이야기를 써 내려가겠습니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줄거리 결말 Snow White And The Huntsman 2012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결말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던 소꿉친구 윌리엄은 가짜였다. 라베나가 마법으로 변신을 한 것이었다. 라베나는 그녀에게 독사과를 먹인 후, 심장을 가져가려고 하지만 진짜 윌리엄이 나타나 까마귀로 변해서 왕궁으로 도망가게 된다. 그리고 윌리엄도 죽어가는 그녀를 살리지 못하고 시신을 수습해서 왕국으로 돌아오게 된다. 

 

헌츠맨은 그녀의 곁에서 자신이 지키지 못한 아내 이야기를 하고, 그녀에게 입을 맞추게 되면서 그녀가 깨어난다. 되살아난 그녀는 윌리엄과 윌리엄의 아버지, 백성들 앞에서 연설을 하면서 내가 라베나를 무찌를 거라고 결의를 다진다. 그리고 그녀와 백성들이 라베나의 성으로 쳐들어간다. 하지만 라베나는 많은 여자들의 생명을 빨아들여 힘을 회복하고 있었기에 자신이 이길 거라고 자만하고 있었다.

 

 

백성들을 데리고 라베나의 부하들과 결투를 벌이고 있는 중에 스노우 화이트는 성으로 들어와 라베나와 싸우게 된다. 라베나는 마법으로 백성들을 제압하고 그녀와 싸우다가 결국 그녀의 검에 찔려 라베나의 마법은 파괴되고 늙은 모습으로 변하면서 죽게 된다. 그렇게 그녀가 왕국의 새 여왕으로 즉위한 후,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더 헌츠맨 끝이 난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줄거리 결말 Snow White And The Huntsman 2012

감상후기

역시 동화속의 이야기를 만든 작품은 대부분 다 재밌는 거 같습니다. 저는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내용도 재밌게 봤지만 원래 판타지를 처음 접한 것은 트와일라잇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판타지에 빠지게 되었고 재밌는 내용을 찾다 보니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작품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조카들한테 보여주려고 했던 게 제가 오히려 더 집중을 해서 보게 되었는데요. 조카들 역시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작품에 푹 빠져 있었습니다. 조카들이랑 함께 보니 왠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느낌이 들기도 해서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가족들이랑 함께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가정을 꾸려서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께서도 아이들에게 틀어주면서 옆에서 보시면 재밌게 볼 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오랜만에 온 가족이 둘러앉아 재밌게 화목하게 보면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