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아하는 배우가 영화 세레니티 작품에 나온다는 것을 알고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영화 세레니티에 대한 기대감이 너무 컸던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실 때에는 기대감을 갖지 마시고 영화 세레니티를 감상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또 다른 매력을 영화 세레니티 작품에서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영화 세레니티 Serenity

세레니티

  • Serenity 2018
  • 영화 세레니티 개봉일 - 2018년 어느날
  • 영화 세레니티 러닝타임 - 106분
  • 장르 - 스릴러, 드라마
  • 감독 - 스티븐 나이트
  • 출연 - 매튜 맥커너히, 앤 해서웨이, 다이안 레인, 제이슨 클락, 디몬 하운스, 제레미 스토롱 등

 

 

항상 매력적으로 나오는 그녀이기에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진 부분들이 있어서 그런지 상당히 기대를 많이 했던 부분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그러한 생각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영화 세레니티 줄거리는 스릴러가 더욱 강하기 때문에 충분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영화 세레니티 줄거리를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글을 읽지 않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모든 장면들이 포함되어있어 영화 세레니티 줄거리를 보실 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세레니티 줄거리에 대해서 써 내려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세레니티 Serenity

세레니티 줄거리

베이컨과 함께 참치잡이 어선에 타게 된다. 어느 날 딜에게 이혼한 전처가 찾아와 지금의 남편을 죽여주면 천만 달러를 주겠다고 제안을 걸게 된다. 딜은 살인을 하고 싶지 않았기에 제안을 거절하게 되지만 돈이 급한 동료 듀크의 설득으로 이해서 낚싯배에 남편 프랭크를 태우려고 한다.

 

 

밤에 다시 세레니티 딜을 찾은 카렌은 자신의 아들 패트릭이 천재이지만 프랭크의 폭력으로 인해 방문을 걸어 잠그고 게임만 하는 폐인이 되어가고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친부 세레니티 딜이 프랭크를 죽여야 아들이 살 수 있다면서 당신은 패트릭과 피가 섞여있다면서 이상한 말을 한다.

영화 세레니티 Serenity

세레니티 딜이 살고 있는 폴라리스 섬의 사람들은 카렌과 프랭크의 사정을 알고 있었고 이것을 세레니티 딜에게 계속해서 흘리게 된다. 그렇게 프랭크를 배에 태운 날 그는 자신의 의붓아들 패트릭이 하루 종일 낚시게임을 하면서 자신을 죽이려고 한다고 이야기한다. 이를 들은 딜은 아들을 위해서 그를 죽여야 된다고 생각한다.

 

 

그날 저녁, 낚시 회사 직원이 딜을 찾았고 이상한 사람이 나타나 갑자기 이것은 게임이라고 말해주며 폴라리스 섬은 게임 속에서만 가능한 곳이라며 참치를 잡아야 했지만 규칙이 바뀌어 프랭크를 죽이는 것이 룰이라고 말한다. 이것은 모두 패트릭이 새아버지에게서 벗어나기 위해서 만든 게임이었다.

영화 세레니티 Serenity

그리고 패트릭이 프랭크를 죽여서 폭력에서 벗어나고 싶어 한다라는 것을 딜이 느낀다. 모든 게 게임 속 세상이라는 것을 알게 된 딜은 패트릭이 원하는 대로 프랭크를 죽이려고 하지만 갑자기 동네 사람들이 나타나서 프랭크가 배에 타는 것을 막으며 팔을 부러뜨리게 된다.

 

 

하지만 카렌은 프랭크에게 일부로 술과 약을 먹였고 그가 딜의 배에 타게 만들게 되면서 영화 세레니티 결말을 향해간다. 모든 순간들에 혼란스러워서 그런지 보는 순간에도 영화 세레니티 결말이 어떻게 될지 생각이 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영화 세레니티 결말이 너무나도 궁금하였고 이로 인해 먼저 참지 못하고 영화 세레니티 결말을 보게 되었습니다.

영화 세레니티 Serenity

세레니티 결말

술 취한 프랭크는 낚싯배에서 바다로 떨어지게 되었고 그대로 죽게 된다. 현실세계로 바뀌고 천재 패트릭은 프랭크의 폭력으로 방문을 걸어잠고 자신만의 게임의 세계에 숨어 살았다. 그리고 이라크 참전용사로 돌아가신 친아빠인 딜을 그리워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렇게 패트릭은 보고 싶은 아빠 딜을 게임에서 재현하게 되었고 그 안에서 누군가라도 자신을 구해주기를 원했던 것이다. 친아빠가 게임에서 프랭크 글 죽인 날 패트릭은 폭행을 당하는 엄마를 구하기 위해서 프랭크를 죽였고 게임 속 딜은 아들 패트릭을 기다리고 패트릭은 정당방위로 풀려나면서 영화 세레니티 끝이 난다.

 

영화 [오펀 천사의 비밀] 줄거리 결말 : Orphan 2009

영화 [싱 스트리트] 줄거리 결말 : Sing Street 2016

감상후기

얼마나 고통스럽고 현실세계가 싫었으면 패트릭이 저런 생각까지 했을지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천재인 아이를 저렇게 방치해두고 폭행을 저지르는 프랭크에게 너무 화가 났습니다. 영화 세레니티 작품을 보는 동안에 정말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었습니다. 요즘 뉴스에 나오는 것들이 아동 폭력이라서 더욱 마음이 아팠습니다. 하지만 작품에 있어서는 분명 영화 세레니티는 부족한 면이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패트릭의 행동이 너무나도 잘 표현되어 슬퍼졌습니다. 그러면 영화 세레니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