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아르 장르 영화 사생결단 작품을 알고 계시나요? 연기력이 논란이 되었던 영화 사생결단 작품은 실제 내용 같을 정도였습니다. 연기 논란은 못해서가 아닌 정말 너무 잘해서 논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영화 사생결단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면 영화 사생결단 이야기 시작합니다.

영화 사생결단 줄거리 결말 Bloody Tie

사생결단

  • Bloody Tie
  • 영화 사생결단 개봉일 - 2006년 4월 27일
  • 영화 사생결단 러닝타임 - 117분
  • 장르 - 누아르, 액션
  • 감독 - 최호
  • 출연 - 류승범, 황정민, 김희라, 추자현, 이도경, 온주완 등

 

 

영화 사생결단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시청하시는 것이 영화 사생결단 줄거리를 더 재미있게 감상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또한 영화 사생결단 줄거리를 보실 때에는 전체적 이야기가 들어있으니 주의해주시길 바라면서 영화 사생결단 줄거리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화 사생결단 줄거리 결말 Bloody Tie

사생결단 줄거리

부산은 마약의 천국이라고 부를 정도로 심각했다. 상도는 중간 판매상이였고, 도경장은 앞뒤 가리지 않는 미친개 형사였다. 그런 그는 이상도와 같이 손을 잡고 그들을 소탕하려고 계획한다. 그 후, 장철이라는 거물이 부산에서 약물을 거래하고 있다는 정보를 얻게 되고 도경장은 이상도를 이용해서 장철을 잡아넣으려 한다.

 

 

3만 명의 고객들이 있는 황금 구역을 관리하고 있던 상도였지만 도 경장에게 약점이 잡히게 되면서 위기를 겪게 되고 결국에는 그를 도와 주기로 한다. 하지만 그들을 검거하기에 실패했던 그는 화가 나서 사생결단을 내 상도를 감옥에 넣어버린다. 8개월을 살고 나온 상도는 도 경장을 피해서 도망 다니지만 도경장은 미친 듯이 상도를 찾고 뒤를 봐줄 테니 장철의 정보를 갖고 오라고 시킨다.

영화 사생결단 줄거리 결말 Bloody Tie

그렇게 둘은 다시 손을 잡았고, 도 경장으로 인해 이들은 다시 손을 잡게 된다. 그런데 상도가 장사했던 황금 구역이 그가 감옥에 있으면서 장철의 구역이 되어버린다. 상도는 장철에게 사생결단으로 죽을뻔하지만 장철의 밑으로 들어가게 되면서 다시 장사를 시작할 수 있었다.

 

 

수입이 좋아진 그는 3개월이 넘도록 도 경장에게 정보를 넘겨주지 않았고 도 경장은 사생결단 내기로 마음을 먹는다. 그렇게 다시 상도를 감옥으로 사생결단 내서 넣어버리기 전에 상도는 장철의 약물을 제조하고 있는 교수의 행방들을 모두 알려주게 된다.

영화 사생결단 줄거리 결말 Bloody Tie

그런데 상도는 엄청난 액수에 달하는 상도의 삼촌 이택조에게서 빼돌리게 된다. 그는 자신의 삼촌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던 것이다. 그 후, 상도는 장철을 넘겨주게 되고 자신이 전국구가 되려는 꿈을 꾸고 도 경장은 장철을 잡으려는 기회를 노리게 된다.

 

 

그런데 제조 교수가 자신의 삼촌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영화 사생결단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과연 상도는 어떤 선택을 할까? 영화 사생결단 결말이 더욱 궁금해지는데요. 미리 알고 싶으신 분들은 영화 사생결단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사생결단 시작합니다.

영화 사생결단 줄거리 결말 Bloody Tie

사생결단 결말

도 경장 역시 수사 중에 상도의 삼촌이 약물을 제조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도 경장은 그를 신뢰할 수 없어 상도에게 연락을 하지 않는다. 그러던 중 삼촌이 장철을 만나 동귀 어전 작전을 펼치고 이로 인해 장철 역시 부상을 입게 된다. 삼촌도 죽게 되고 공장도 불타게 되면서 증거가 모두 사라진다.

 

 

이에 도 경장은 증인이 필요했기에 상도를 잡게 된다. 한마디로 모든 약속들이 거짓이었던 것이다. 그렇게 상도는 버려지고 장철의 돈을 먹은 검사가 상도를 총으로 쏴서 처리해 증거 인멸을 해버린다. 그 후, 도 경장에 장철에게 다가가 방아쇠를 당기면서 영화 사생결단 끝이 난다.

영화 [열혈남아] 줄거리 결말 : Hot blooded boy 2006

 

영화 [열혈남아] 줄거리 결말 : Hot blooded boy 2006

누아르 영화 열혈남아 작품을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누아르 작품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장르인지도 모르고 영화 열혈남아 시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열혈남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보는 동안 정말 연기를 보면서 소름이 돋을 정도였습니다. 광해를 보면서 이병헌의 연기가 미쳤다고 생각했으면 큰 오산이었습니다. 영화 사생결단 그의 연기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영화 사생결단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연기력으로 인해서 엄청난 집중과 몰입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러니 꼭 한번 영화 사생결단 시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