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빛나는 순간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잔잔하게 울리는 영화 빛나는 순간 내용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글에 영화 빛나는 순간 모든 이야기들이 적혀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빛나는 순간 이야기 시작합니다.

영화 빛나는 순간 줄거리 결말 Everglow

빛나는 순간

  • Everglow 2020
  • 영화 빛나는 순간 개봉일 - 2021년 6월 30일
  • 영화 빛나는 순간 러닝타임 - 95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소준문
  • 출연 - 고두심, 지현우, 양정원, 전혜진, 김중기 등

 

 

영화 빛나는 순간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작품이 짧기 때문에 오히려 직접 영화 빛나는 순간 줄거리를 시청하시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또한 글쓴이의 글에는 영화 빛나는 순간 줄거리가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빛나는 순간 줄거리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빛나는 순간 줄거리 결말 Everglow

빛나는 순간 줄거리

평생을 물질을 하며 살아온 진옥을 취재하려고 서울에서 다큐멘터리 PD 경훈이 오게된다. 진옥은 그에게 취재를 거부했지만 그는 진옥의 허드렛일을 도와주면서 진옥의 마음을 열게 된다. 그런 그의 행동이 진옥은 손주처럼 보이게 된다. 해녀학교 선생님이 된 진옥은 아이들에게 물속에서 숨을 참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바닷속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경훈은 빛나는 순간 진옥의 수업과정들을 찍으려고 카메라를 설치하고 바다로 들어간 진옥을 보고있었다. 그녀는 너무 오랫동안 보이지 않았고, 하염없이 지켜보고 있던 경훈의 눈빛이 심하게 흔들렸다. 그리고 불안한 표정으로 경훈은 빛나는 순간 진옥이 들어간 바닷속으로 들어가게 된다.

영화 빛나는 순간 줄거리 결말 Everglow

그런데 진옥은 뒤늦게 해맑은 모습으로 수면 위로 올라오게 되었고, 경훈이 자신을 찾으러 바다로 들어갔다는 것을 알고 그를 구하려고 다시 바닷속으로 들어가게 된다. 빛나는 순간 진옥은 끌어올린 경훈에게 인공호흡을 했고, 진옥은 그를 안아주면서 고맙다고 말한다.

 

 

경훈은 사실 3년 전에 사고로 인해서 바다에서 여자 친구를 잃었고 시신도 찾지 못했다. 그리고 빛나는 순간 진옥 역시 딸에게 물질을 가리키기 위해서 바다로 데려왔지만 딸을 잃게 된다. 그렇게 그녀와 그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바다에 떠나보내게 된 것이다.

영화 빛나는 순간 줄거리 결말 Everglow

경훈은 해녀들에게 이쁨을 받으면서 진옥과 전점 가까워지게 되고 진옥에 대해 알게 된다. 진옥은 70대 해녀이고 딸을 잃고 병든 남편을 간호하면서 살아왔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는 매우 억척스러웠지만 경훈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경훈 역시 촬영이 목적이었지만 둘은 연인들처럼 데이트를 즐기게 된다.

 

 

그리고 둘은 마음속 깊은 아픔들을 하나씩 꺼내고 서로의 상처를 안아주면서 영화 빛나는 순간 결말을 향해 달려가게 된다. 무언가 아름다운 풍경과 잔잔한 이야기들로 인해서 영화 빛나는 순간 결말이 눈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영화 빛나는 순간 결말이 궁금해졌고 저는 미리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영화 빛나는 순간 결말을 읽어보세요.

영화 빛나는 순간 줄거리 결말 Everglow

빛나는 순간 결말

진옥은 경훈을 따라서 서울로 올라가려 했고, 경훈은 그녀에게 곱다는 말을 해주면서 진심으로 대해주게 되며 함께 살아가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경훈은 공항에서 진옥을 기다리다가 전화를 걸었고, 진옥은 누워있는 남편을 보다가 얼어붙어 움직이지 못했다.

 

 

그리고 이들은 자신들을 빛이 나게 해 준 순간을 만들어준 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해야 된다고 생각하고 경훈은 진옥에게 해녀는 바다를 떠나서는 못 산다라는 말을 떠올리면서 안될 사랑이라는 것을 느끼며 눈물을 흘린다. 그리고 경훈의 모습에 진옥은 숨비소리를 보내게 되면서 영화 빛나는 순간 막을 내린다.

영화 [와일드 라이프] 줄거리 결말 : Wildlife 2018

 

영화 [와일드 라이프] 줄거리 결말 : Wildlife 2018

이번 시간에는 영화 와일드 라이프 작품을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와일드 라이프 내용에 주목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아름다운 풍경까지 더해주는 영화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사랑 앞에서는 나이도 소용없다는 말들을 나는 너무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둘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었습니다. 영화 빛나는 순간 잔잔하게 무언가를 크게 울리게 해주는 작품이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아픈 남편을 두고 경훈에게 다른 마음을 품은 것입니다. 저는 그래서 영화 빛나는 순간 작품이 아름답다고 말할 수는 없을 거 같습니다. 그러면 영화 빛나는 순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