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베로니카 작품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날이 더우니 공포 영화 베로니카 작품이 보고 싶을 수도 있으실 것입니다. 무서운 것을 좋아하신다면 공포 영화 베로니카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베로니카 시작합니다.

베로니카

  • Veronica
  • 영화 베로니카 개봉일 - 2018년 4월 26일
  • 영화 베로니카 러닝타임 - 105분
  • 장르 - 공포
  • 감독 - 파코 플라자
  • 출연 - 산드라 에스카세나, 레티시아 도레타, 아나 토렌트 등

 

 

영화 베로니카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베로니카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베로니카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베로니카 줄거리 읽어주세요.

베로니카 줄거리

일식이 일어나는 어느날, 선생님과 학생들 모두가 옥상으로 올라가게 되고 일식을 보면서 그녀와 친구들은 지하로 내려가서 세상을 떠난 아빠와 이야기를 하고 싶은 마음에 위자보드를 하게 되지만 아빠가 아닌 다른 어둠의 그림자가 접근한다. 위자보드 위 유리컵에 손가락을 올려두면서 말을 걸었고, 곧 유리컵이 움직이며 뜨거워진다.

 

 

친구들은 유리컵에서 손을 떼지만 베로니카는 두눈을 감고 손을 떼지도 않은 상태로 유리컵이 깨진다. 이로 인해 손에서 피가 났고, 베로니카는 갑자기 이상한 말을 하기 시작한다. 그런 베로니카가 무슨 말을 하는지 귀를 가져다 대고, 친구 로라는 깜짝 놀라는 순간 베로니카가 소리를 지르며 정신을 차린다.

그리고 위자 보드판을 가방이 다시 넣은후에 가져와 옷장 위에 올려둔다. 그런데 계속해서 위자보드가 떨어지는 이상한 사건을 겪게 된다. 하지만 베로니카는 아무렇지 않게 침대 밑에 넣어둔다. 어느 날, 학교에서 앞이 보이지 않는 수녀가 위자보드를 하고 집에 가려는 베로니카를 쳐다본다.

 

 

베로니카 몸에 이상한 상처가 생기고 알수없는 존재의 기운이 집에서 느껴진다. 그녀는 방에 갇히기도 하고 동생들에게도 악령이 접근하며 모습을 드러낸다. 다음날, 위자보드를 할 때, 두고 온, 아빠의 사진을 가지러 갔고, 그곳에서 수녀를 만나게 되는데 수녀는 그녀에게 너무 위험한 짓을 했다고 말하며 동생들을 잘 보호하라 조언한다.

베로니카는 주술 백과사전에서 부적을 찾아 동생들의 방에 걸어두지만, 부적이 불에 타버렸고, 악령은 동생들에게 나타났다. 이에 그녀는 엄마가 일하는 식당으로 동생들을 데리고가, 엄마에게 맡긴 채 위자보드를 들고 로사와 디아나를 찾아 작별을 고하지 않아 다시 해야 한다 말하자, 로사는 그때의 상황을 말해준다.

 

 

그렇게 영화 베로니카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녀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베로니카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베로니카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베로니카 결말 시작합니다.

베로니카 결말

위자보드를 한 후, 작별인사를 하려고 했던 그녀는 동생들을 데리고 하게된다. 그리고 악령에게 잘 가라고 하지만 악령은 나갈 생각을 하지 않았고, 오히려 막내 동생을 데리고 없어져버린다. 다행히 동생을 품에 안은 그녀는 동생을 데리고 집을 빠져나가지만 품에 안은 동생이 없다는 것을 알고 여동생을 밖에 둔 채 집으로 간다. 그리고 그때, 경찰이 베로니카 집으로 찾아왔고, 엄마가 집으로 달려온다.

 

 

그녀는 집에서 동생을 찾고 거울에 비춘 자신을 보면서 동생을 괴롭힌 존재가 자신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악령이 몸에 들어온 것을 알고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하지만, 실패하고 신고를 받은 형사는 그녀가 공중에 뜬 상태로 입을 벌리며 소리를 지르고 있는 것을 보게 된다. 그렇게 그녀는 병원으로 실려가고, 형사는 바닥에 떨어진 그녀의 사진을 발견하지만 불에 탄다. 이후, 베로니카가 죽었다는 소식이 전해져 오며 영화 베로니카 막을 내린다.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 터번은 용기와 신념을 뜻해!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 터번은 용기와 신념을 뜻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호텔 뭄바이 작품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영화 호텔 뭄바이 작품을 못 보신 분들은 시청하시고 테러가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조용하면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작품입니다. 이일은 1991년에 발생한 일을 모티브로 만든 것인데요. 위자보드 자체로만으로도 위협을 주기 때문에 절대 해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자보드를 하고 나면 꼭 헤어지는 인사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영화 베로니카 작품의 내용은 너무나도 재미있었고, 흥미로웠지만, 딱히 무섭거나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영화 베로니카 작품은 악령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맞으실 거 같습니다. 그러면 영화 베로니카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