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밌게 봤던 영화 반헬싱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당시에 한참 뱀파이어에 빠져있다 보니 영화 반헬싱 내용에 호기심을 가지고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보는 동안에 영화 반헬싱 작품의 매력에 푹 빠져 버렸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영화 반헬싱을 보았는데 여러분들도 빠져보시길 바라면서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반헬싱 줄거리 결말 Van Helsing

반헬싱

  • Van Helsing 2004
  • 영화 반헬싱 개봉일 - 2004년 7월 30일
  • 영화 반헬싱 러닝타임 - 131분
  • 장르 - 판타지, 액션
  • 감독 - 스티븐 소머즈
  • 출연 - 휴 잭맨, 케이트 베킨세일, 리차드 록스버그, 엘레나 아나야, 윌 켐프, 슐러 헨슬리, 데이비드 웬햄, 케빈 J. 오코너, 아런 암스트롱, 실비아 콜로카, 조시 마랜, 톰 피셔, 사뮤엘 웨스트 로비 콜트레인, 스티븐 피셔, 데이너 마라브코바 등

 

 

영화 반헬싱 줄거리를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직접 보시는 것이 오히려 영화 반헬싱 줄거리를 보는맛이 나실 것입니다. 그러니 영화 반헬싱 줄거리를 읽기보다는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전체적인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있어 영화 반헬싱 줄거리를 읽으실 때에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해주세요.

영화 반헬싱 줄거리 결말 Van Helsing

반헬싱 줄거리

1887년, 프랑켄슈타인 박사는 백장을 도움을 받아서 괴물을 만들어내게된다. 그리고 흡혈귀 드라큘라는 프랑켄슈타인을 죽인후에 자신을 위해서 만들어낸 괴물을 이용하고 있었다. 이에 화가 난 폭도들은 프랑켄슈타인 성을 습격하였고 이들은 풍차로 도망치고 폭도들은 풍차를 불 질러 버리고 괴물을 파괴해버린다.

 

 

1년 후, 뱀파이어 사냥꾼 반헬싱이 느트르 담 드 파리에서 말다툼을 하다가 하이드를 죽이게 된다. 그런데 반헬싱은 기억상실증에 시달리고 있었고 바티칸 시를 대신하여 악을 죽이며 잊혀있는 죄에 대해서 구원을 받고 싶어 했다. 이에 반헬싱은 고대 루마니아 가문의 마지막으로 남은 안나 발레리우스를 보호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영화 반헬싱 줄거리 결말 Van Helsing

그곳으로 향한 그는 신의 이름으로 문을 열라는 라틴어를 보고 찢어진 양피지를 받는다. 마을에 칼과 함께 도착하였고 그곳에서 안나가 베로나와 마리쉬카, 아리라 등의 드라큘라 공격을 받는 것을 보게 되고 그는 마리쉬카를 죽이게 된다. 그리고 안 나와 같이 일하게되고 보름동안에 늑대인간이되는 안나의 오빠 벨킨을 만난다.

 

 

반헬싱은 안나와 같이 벨칸을 따라서 프랑켄슈타인 성으로 향했고 그곳에 현재 드라큐라가 자신의 죽은 아이들에게 생명을 주려고 박사의 실험을 복제하려 사용하고 있었다. 이에 안나가 그의 저주에 굴복하고있는 벨칸을 구하려 하고 있었고 드라큘라는 그에게 잃어버린 기억을 되돌려주겠다면서 한 가지 제안을 하게 된다.

영화 반헬싱 줄거리 결말 Van Helsing

다시 안나의 집에 남겨진 칼은 흡혈귀와 늑대인간이 살아나는 그림을 보고 그 시각 그와 안나는 파괴된 풍차 아래에 동굴에 도착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프랑켄슈타인 괴물을 만난다. 괴물은 드라큘라의 계획을 위해서 꼭 필요한 도구였고 그는 바티칸에 있는 프랑켄슈타인을 보호하기로 마음을 먹는다.

 

 

부다페스트 외곽에서 있던 이들은 벨킨의 습격을 받게 되고 베로나와 발간은 둘 다 그에게 죽임을 당하게 되지만 그를 물면서 늑대인간이 되라면서 저주를 퍼붓게 된다. 그 후, 안나는 반헬싱과 같이 괴물을 교환하기 위해서 주선하고 있는 아리라에게 납치된다.

영화 반헬싱 줄거리 결말 Van Helsing

그는 괴물을 지하실에 가둬놓았지만 결국에는 드라큘라의 언데드 무리로 인해서 발각되어 잡히고 그는 칼과 함께 뱀파이어를 파괴하려고 만들어진 태양 기반의 폭탄을 이용하여 납치되어진 안나를 구할수 있었다. 안나의 집으로 돌아온 이들은 드라큐라가 안나 조상의 아들이라는 것과 성벽에 있는 트란실바니아의 지도 뒤 숨겨져있는 얼음 요새 안에 갇혀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찢어진 양피지를 사용하여 문을 열고 드라큐라의 요새로 들어가게 되면서 영화 반헬싱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이 순간을 너무나 좋아했던 저는 영화 반헬싱 결말을 알고 있었도 스토리의 집중했습니다. 아마 못 보신 분들은 영화 반헬싱 결말에 대해서 알고 싶으실 텐데요. 지금부터 아래에 적어놓도록 할 테니 영화 반헬싱 결말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반헬싱 줄거리 결말 Van Helsing

반헬싱 결말

이미 그곳에 붙잡혀있던 괴물은 그에게 드라큘라가 리 칸트로 피 치료법을 갖고 있다면서 말해주고 칼은 늑대 인간만이 드라큘라를 죽이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에 그는 칼을 보내서 치료제를 찾게 하고 괴물을 풀어주게 한다. 그리고 괴물은 드라큘라와 아이들을 되살렸고 드라큘라는 그와 대결하게 된다.

 

 

드라큘라는 그와 싸우던 중, 기억을 회복시켜주겠다고 말하지만 그는 또다시 거절하고 그의 목을 물어뜯어 모든 것들을 처리해 버린다. 그리고 늑대인간으로 변했던 그가 모르고 안나를 죽이게 된다. 치료제를 먹은 그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곳에서 안나의 장례식을 주최하고 그녀가 가족의 영혼과 재회하는 것을 보고 서약에서 해방되면서 모험을 떠나며 영화 반헬싱 마무리된다.

영화 [다크 섀도우] 줄거리 결말 : Dark Shadows 2012

 

영화 [다크 섀도우] 줄거리 결말 : Dark Shadows 2012

아직까지 인기가 없는 영화 다크 섀도우 작품도 볼만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 사이에서는 영화 다크 섀도우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킬링타임으로 영화 다크 섀도우를 한번 보시라고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요즘 들어서 기억 속에 잊힌 작품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오랜만에 봐도 너무나도 재밌게 본 작품이었습니다. 워낙에 뱀파이어 내용을 상당히 좋아하다 보니 영화 반헬싱은 기억에 계속 남을 것 같습니다. 저처럼 뱀파이어에 대한 이야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영화 반헬싱 내용을 한번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영화 반헬싱 이야기를 즐길 수 있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