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무뢰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무뢰한 작품은 생각보다 인기가 상당히 많은 작품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칙칙한 작품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영화 무뢰한 작품에 대 배우님이 나와서 시청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면 영화 무뢰한 시작합니다.

무뢰한

  • The Shameless
  • 영화 무뢰한 개봉일 - 2015년 5월 27일
  • 영화 무뢰한 러닝타임 - 118분
  • 장르 - 드라마, 로맨스, 멜로
  • 감독 - 오승욱
  • 출연 - 전도연, 김남길, 박성웅 등

 

 

영화 무뢰한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무뢰한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무뢰한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들어가 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이점을 참고하시어 영화 무뢰한 줄거리를 읽어주세요.

무뢰한 줄거리

형사인 정재곤은 범인을 잡기위해서는 물불 가리지 않는다. 그는 사람을 죽인후에 숨어버린 박준길을 쫓기 위해서 잠복근무를 진행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압박을 가하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찾은 실마리로 박준길의 애인 혜경이 운영하고 있는 가게와 집 근처에서 잠복근무를 한다.

 

 

잠복근무를 하던 중에 박준길이 혜경의 집으로 들어가는 무뢰한 박준길을 보고 따라 들어가지만 놓치게 된다. 이로 인해 정재곤은 혜경의 가게에 영준으로 잠입을 하게 된다. 혜경은 겉으로는 화려해 보였지만 자신이 갖고 있던 것들을 팔아서 빚을 갚고 있었고, 외상 했던 사람들의 돈을 받으러 다녔다.

하지만 무뢰한 준길은 숨어있는 동안에 돈을 모두 다 가져다 쓰고있었다. 재곤은 혜경이 더운 안타깝게 느껴지면서 그녀를 지켜주고싶은 마음이 생기게된다. 사실 무뢰한 박준길은 동업자인 혜경과 눈이 맞았고, 혜경의 돈을 모두다 갚아주는 대신에 같이 떠났던 것이다.

 

 

그런데 협박으로 인해서 조직원들을 무뢰한 박준길이 죽이고 도망쳤다. 준길이 숨은 후에 혜경에게 돈을 내놓으라며 다른 조직들이 폭행을 하고 영준은 그녀를 구해주면서 가까워진다. 며칠 후 무뢰한 준길이 혜경을 찾아왔고 상해로 떠나자고 말한다. 이에 혜경은 영준에게 모든 것을 말했고, 영준은 자신과 살자고 말한다.

이에 혜경은 준길과 함께 떠나게 될 것인지 아니면 준길에게 돈만 주고 영준과 같이 살아갈 것인지에 대해서 갈등을 하게 된다. 그리고 영준은 혜경에게 말했던 것처럼 준길이 원했던 거액의 돈을 준비를 해주었고, 혜경은 답을 내리지 않은 상태로 준길을 만나러 간다.

 

 

그렇게 영화 무뢰한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무뢰한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무뢰한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무뢰한 결말 말씀드리겠습니다.

무뢰한 결말

준길과 만나는 자리에 경찰들이 기습하게 되고 준길은 경찰을 보고 칼을 휘두른다. 그리고 재곤은 혜경이 보는 앞에서 준길을 쏴서 죽이게 되고 혜경은 오열한다. 이후 혜경은 취조를 받게 되고 재곤의 정체를 알고 분노한다. 시간이 지난 후, 재곤은 그녀를 찾아다니다 허름한 곳에서 약물에 찌든 사람들을 간병하며 지내는 그녀를 보며 돈을 갚고 있었다.

 

 

재곤은 그런 혜경을 구해주기 위해서 그들을 체포한다. 이에 혜경은 밖으로 나간 재곤을 따라가서 칼로 찌르고 재곤은 아무 일 없다면서 동료를 돌려보내고 휘청거리면서 걸어간다. 그것을 본 혜경은 자리에서 주저앉아 오열하고 영화 무뢰한 막을 내리게 된다.

영화 [먼훗날 우리] 줄거리 결말 : 우여곡절이 없었으면 좋겠어

 

영화 [먼훗날 우리] 줄거리 결말 : 우여곡절이 없었으면 좋겠어

이번 시간에는 영화 먼 훗날 우리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잔잔한 작품을 원하신다면 영화 먼훗날 우리 작품을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먼훗날 우리 작품은 잔잔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했다면 아마 혜경과 같은 생각이 들 수도 있으실 것입니다. 내가 마음이 흔들렸던 사람이 나의 뒤통수를 쳤다면 더더욱 그랬을 것입니다. 영화 무뢰한 작품을 보면서 혜경의 인생도 참 힘들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무뢰한 내용을 못 보신 분들은 한 번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무뢰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