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모멘텀 작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영화 모멘탐 작품이 차트에 관한 것인 줄 생각하고 들어오실 텐데요. 영화 모멘텀 작품은 그것과는 다른 내용이라는 것을 참고하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모멘텀 작품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멘텀

  • Momentum
  • 영화 모멘텀 개봉일 - 2016년 1월 28일
  • 영화 모멘텀 러닝타임 - 92분
  • 장르 - 스릴러, 액션
  • 감독 - 스티븐 S. 캄파넬리
  • 출연 - 올가 쿠릴렌코, 제임스 퓨어포이, 모건 프리먼, 제나 사라스 등

 

 

영화 모멘텀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찾아와 사는자와 뺏기면 죽는 자의 추격전인데요. 궁금하시다면 영화 모멘텀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모멘텀 줄거리에는 전체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놓치신 부분이 있다면 영화 모멘텀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모멘텀 줄거리

알렉스는 의뢰받은 일이라면 팀원들과 뭐든지 한다. 그는 그날도 팀원들과 최첨단 보안 시설이 있는 은행을 털었고 금고에 들어있는 다이아몬드를 찾아 탈출하려는 순간 한 팀원이 경비를 죽이려고 해 계획이 모멘텀 되며 어긋나 총격전이 벌어진다. 이로 인해 그는 동료를 죽였고 알렉스는 인질들에게 자신의 정체가 들키게 될까 봐 그들을 내버려 두고 자리를 빠져나온다. 그리고 팀원 중 형부 케빈은 나중에 다시 만나서 몫을 나누기로 하며 둘은 헤어진다.

 

 

이후 알렉스는 호텔에서 쉬던 중에 급히 와달라는 케빈의 메시지를 보고 다른 곳에 있는 케빈을 찾아가는 그때 케빈이 살해당한다. 케빈을 죽인 괴한은 워싱턴이었고 그는 다이아몬드의 주인 상원의원이 보낸 사람들이었다. 이들이 케빈을 죽인 건 다이아몬드와 같이 있었던 하드 드라이브 때문이었고 알렉스는 침대 밑에 숨어있다가 케빈이 죽는 것을 지켜보고 침대 밑에 있는 하드드라이브를 손에 넣는다. 그리고 이들이 상원의원에게 보고하는 그때 총이 떨어지고 알렉스는 반격을 하지만 정체가 탄로 나 도망치고 다른 공범이 있는 곳으로 간다.

모든 것이 모멘텀 되었기에 알렉스는 언니에게 상황을 말해주고 케빈이 숨겨놓은 가방을 갖고 도망치라 말해준다. 하지만 언니는 그녀에게 불만이 많았던 터라 말을 듣지 않고 끊어버려 더욱 모멘텀 된다. 그때 워싱턴 부하들이 아지트로 쳐들어와 그녀의 동료를 죽이고 재다니얼을 눌러 케빈의 집을 찾아낸다. 언니 역시 도망치려던 중에 워싱턴 일당이 나타나 언니와 아들을 죽이라 지시한다. 이에 알렉스는 모멘텀 된 계획으로 인해 언니의 집으로 찾아와 둘을 구하고 갖고 있던 디스크를 확인하지만 암호로 인해서 열지 못하고 GPS 장치로 인해 위치만 노출된다.

 

 

이후 알렉스는 시신을 처리하고 있던 워싱턴 부하를 습격하지만 다른 부하들로 인해 알렉스는 붙잡혀 고문을 당한다. 그럼에도 그녀는 모멘텀이 된 계획을 그들에게 불지 않았고 디스크가 있는 곳도 말하지 않지만 그녀의 가족을 갖고 협박하게 되면서 어쩔 수 없이 그들의 말에 따른다. 알렉스는 공항 수화물 보관함에 들어있다고 말해주고 그들이 그곳으로 가지만 폭탄이 들어있었다. 그리고 사실 디스크는 워싱턴의 넥타이에 있었다.

그렇게 영화 모멘텀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알렉스는 가족의 목숨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영화 모멘텀 결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뒤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모멘텀 결말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지금부터 영화 모멘텀 결말을 써 내려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멘텀 결말

알렉스는 워싱턴에 잡혀 꼼짝을 못 하고 있지만 그의 부하를 이용해 기회를 만들려고 엿보고 있었다. 그리고 워싱턴이 경찰에 둘러싸여 있을 때, 그녀는 넥타이에 무언가 있는 것처럼 연기를 하였고 워싱턴은 수상해서 넥타이를 만지면서 사살당한다. 경찰이 그가 총을 꺼내는 줄 알고 죽인 것이다. 아무튼 그녀는 그가 죽자 여자 시신이 자신인 것으로 위장하여 경찰을 따돌리고 해외로 나가버린다. 이후 비행기 안에서 그녀는 다른 동료의 도움을 받아서 하드 드라이브에 있는 상원의원이 방산 업체와 작전을 세우고 제2의 911 테러를 만들려 한 계획서를 확인하면서 2편이 나올 거라는 분위기를 풍기며 영화 모멘텀 막을 내린다.

 
모멘텀
다이아몬드는 시작에 불과했다! 의뢰 받은 일은 무엇이든 완벽하게 처리하는 전직요원 ‘알렉스’. 그런 그녀가 은행 개인금고를 훔치는 과정에서 동료를 죽이게 되고, 인질들에게 얼굴마저 노출된다. 뉴스에 얼굴이 도배된 ‘알렉스’는 은신을 계획하던 중, 오랜 파트너 ‘케빈’이 의뢰인 측에 의해 무참히 살해되는 현장을 목격하고 충격에 빠진다. 그들이 찾는 것은 의뢰했던 다이아몬드가 아닌 의문의 하드 드라이브! ‘알렉스’는 이 일의 배후에 거대한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직감하지만, 곧 그들에게 정체가 발각되고, 설상가상 경찰마저 그녀의 숨통을 죄어오기 시작하는데… 찾아야 사는 자! vs 뺏기면 죽는 자! 그들의 숨막히는 추격이 시작된다!
평점
6.5 (2016.01.28 개봉)
감독
스티븐 S. 캄파넬리
출연
올가 쿠릴렌코, 제임스 퓨어포이, 모건 프리먼, 칼 타닝, 제나 사라스, 브렌던 머레이, 리 라비브, 콜린 모스, 에이던 와이톡, 그랜트 로버츠, 다니엘 폭스, 조 바즈

모멘텀 뜻

아마 많은 분들이 차트와 같은 생각으로 영화 모멘텀 뜻을 생각하실 텐데요. 비슷하기는 해도 살짝은 다르게 보셔야 합니다. 모멘텀 뜻은 명사로 다른 방향이나 상태로 바뀌거나 바꾸는 것을 말하며 이는 원래 물리학 용어로 운동량과 추친 전 등을 이야기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트에서 역시 같은 뜻으로 생각하여 지표가 쓰이고 있는 것입니다. 영화 모멘텀 작품은 러닝타임 역시 짧기 때문에 편안하게 그리고 흥미롭게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혹시 못 보신 분들은 시간내셔 셔 영화 모멘텀 시청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양자물리학] 줄거리 결말 명대사 : 썩었으니 청소하자!

 

영화 [양자물리학] 줄거리 결말 명대사 : 썩었으니 청소하자!

오늘은 영화 양자물리학 작품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패한 권력을 잘 표현해 준 영화 양자물리학 작품을 가지고 오게 되었는데요. 못 보신 분들이 있으면 영화 양자물리학 글에 주목을

shwldbs0803.tistory.com

영화 [유포자들] 줄거리 결말 : 단 한번의 실수가 인생을 무너뜨리다

 

영화 [유포자들] 줄거리 결말 : 단 한번의 실수가 인생을 무너뜨리다

오늘은 영화 유포자들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쉬면서 영화 유포자들 작품을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호불호가 갈린다는 평을 보고 영화 유포자들 작품에 대한 기대를 저버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