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아린이린입니다. 오늘 소개는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소개입니다. 솔직히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웹툰이 원작이라고 하길래 웹툰을 먼저 봐야하냐고 생각을 하다가 그냥 작품으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내용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워낙 예고편에 대한 것들을 많이 보여주다보니 흥미를 가지게 되었지만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내용보다도 웹툰이 더 재밌다라는 말을 보고 망설여졌었지만 재밌게 봤습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줄거리 결말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소개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개봉일 - 2019년 6월 19일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러닝타임 - 118분
  • 장르 - 액션, 드라마
  • 감독 - 강윤성
  • 출연 -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최무성, 주진모, 입형준, 홍기준, 최재환, 차엽, 유희제, 하수호, 마동석, 윤계상, 정원중, 길해연, 이용이, 김구택, 금광산 등

 

 

웹툰을 먼저 보신 분들은 웹툰을 작품이 못따라간다라고 생각을 하시지만 웹툰을 안보신 분들은 봐도 재밌게 볼수 있을거라는 제 생각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줄거리 내용만 예고로 보셔도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줄거리 내용을 많은 기대말고 조금만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지금부터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줄거리 살펴보려고하는데 모든것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여러분들 중에서 직접 시청 하실 분들은 영화 롱 리브 더 킹 줄거리 읽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줄거리 결말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줄거리

장세출은 조폭두목이다. 그런데 재건설 반대 시위 현장에서 변호사 강소현과 이야기를 하던도 중에 강소현에게 뺨을 맞게되지만 그 후로 기분도 나쁘지 않은지 오히려 자신에게 이렇게 대했던 사람이 처음이라는 듯이 그녀의 행동을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된다.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장세출은 자신의 마음을 강소현에게 은근히 살짝 고백을했고 자신을 강소현을 위해서 뭐든지 다 할수있다고 말한다. 그런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장세출을 보고 강소현은 좋은 사람이 되라면서 지금 하고있는 깡패일부터 정리를 하라고 말한다. 그러자 장세출은 낙장불입이라면서 당연히 그렇게 한다고 말한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줄거리 결말

강소현의 말을 듣고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장세출은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 조폭 두목으로 누리고 있었던 사업장들을 하나씩 정리를 하기 시작하고 뉴스를 통해서 원래는 조폭이였지만 지금은 이사장 자리에서 좋은 사람으로 살아가고 있는 황보윤을 보고 그를 따라 배우기 위해서 직접 찾아간다. 

 

 

그렇게 황보윤과 함께 술한잔을 기울이게되지만 식당에서 흡연을 하면서 양아치 짓을 했던 짱구와 조광춘의 배다른 형제를 폭력으로 혼내준다. 하지만 황보윤은 너는 조폭의 생활을 접겠다고 말했지만 아직까지는 주먹이 먼저 나간다면서 그런 습관을 먼저 버리라고 한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줄거리 결말

한편 최만수는 의원에 출마를 해서 선두를 달리고 있었지만 정치에 아예 관심이 없었던 황보윤의 출마로 인해서 지지율이 점점 떨어져 발등에 불똥이 떨어지게 된다. 그래서 최만수는 조광춘을 찾아가 스카이라운지를 약속하면서 그를 설득해 황보윤을 처리해달라고 말한다. 

 

 

한편 황보윤으로 인해서 식당에서 일을 하게된 장세출에게 버스를 타고 8시까지 출근하라고 말한다. 다음날 그는 버스를 타고 출근을 하던 도중에 갑자기 끼어든 차로 인해서 버스가 다리위에 걸치게 되는 위급한 상황이 발생한다. 모두가 여기에서 탈출시키고 있던 도중에 기절해있는 버스기사를 위험을 무릅쓰고 구하려고하다가 결국 다리에서 함께 추락하고 만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줄거리 결말

그렇게 장세출이 버스기사를 구하려고 했던 모습이 버스 안에 CCTV에 고스란히 찍혀있었고 대교에서 떨어졌는데도 불구하고 장세출은 아무일도 없다는 듯이 황보윤과 약속했던 식당으로 출근을 하게 된다. 이미 그는 방송국에서 촬영하러 나온 사람들로 인해서 인터뷰를 하게 되고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장세출이 된다. 

 

 

최만수는 조광춘을 찾아가서 빨리좀 황보윤을 처리하라고 닥달하며 폭행을 하고 조광춘은 덩어리 삼형제를 불러 황보윤을 처리하려고한다. 그런데 옆에 있던 강소현이 경찰에 신고를 하려고 폰을 들었고 갑자기 이를 지켜보고있던 짱구가 강소현을 폭행하게된다. 그런데 이때 갑자기 장세출이 나타나 황보윤과 강소현을 구하게 된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줄거리 결말

병원에서 한달 가까이 입원을 해야되는 황보윤은 자신을 대신해서 장세출에게 무소속으로 의원에 출마하라고 말한다. 처음에 장세출은 이를 반대했지만 결국에는 황보윤의 뜻을 따른다. 그리고 그전에 덩어리 삼형제를 찾아내어 혼내준다. 출마를 할때부터 장세출의 지지율은 15%였고 그렇게 승승장구 하는것처럼 보이지만 그의 숨겨왔던 과거의 행적들이 속속들이 밝혀지게 된다. 

 

 

그리고 설상가상으로 강소현이 조광춘에게 납치까지 되어버린다. 그렇게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결말 내용이 조금 흐지부지 되려나 싶었지만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결말 내용까지 보기 좋았습니다. 하지만 현재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결말 시청하시려면 제가 쓰고 있는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읽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더욱 흥미롭게 볼수 있으니 말입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줄거리 결말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결말

오래전에 조폭간의 싸움으로 인해서 친구가 사망하게되고 이사건에 휘말렸던 장세출의 과거가 벗겨지게 된다. 그리고 강소현을 납치했던 조광춘은 장세출에게 우리 덩어리 삼형제 어디있냐면서 빨리 내놓으라고 협박을한다. 위기에 봉착한 그에게 최만수가 나타나 억울해서 못살겠다면서 의원의 자리를 두번이나 한 자신이 깡패를 동원해 존경하는 황보윤을 해치려고 했겠냐면서 장세출의 분노를 자극한다. 

 

 

그렇게 최만수는 장세출에게 멱살을 잡힌후에 드러눕고 병원에 입원까지 하게된다. 그리고 방송 인터뷰 앞에서는 온갖착한척을 하면서 얄미운 행동을 이어나간다. 정말 구렁이가 한마리가 들어앉아 있는 줄 알았다. 한편 강소현을 납치해서 잠수를 타던 조광출은 평소에 놀음을 즐겨하던 짱구로 인해서 위치가 발각되어지고 그렇게 장세출과 한바탕 싸우게된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줄거리 결말

그리고 장세출이 과거 살인사건과는 무관하다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그의 친구를 죽인 진범이 바로 조광춘이라는 것을 밝혀낸다. 그렇게 장세출은 국민앞에 다시 떳떳하게 설수 있으며 절뽑아주시면 이한목숨 다받쳐서 이곳을 위해서 일하겠으니 국회로 보내달라고 말한다. 

 

 

결국 장세출은 의원이되고 이에 좌절한 최만수는 술을 진탕먹고 음주운전을 하다가 음주단속에 걸리게된다. 그리고 그는 경찰에게 내가 누군지 아냐면서 너 후회할거라고 말하지만 경찰은 조광춘과 짱구가있는 유치장으로 최만수를 같이 집어 넣어 버린다. 그리고 장세출이 술에취해서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른 김동률의 사랑한다는 말을 출연배우들과 나눠부르면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막을 내린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줄거리 결말

평가

많은 이야기들이 많았지만 웹툰보다 못해서 재미없다. 조금 지루하다. 별로다. 이런 말들은 웹툰을 보신 분들께서만 할수 있는거 같습니다. 웹툰을 안보셨던 분들은 오히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재밌게 시청하실수 있으실 것입니다. 처음에 깨알출연으로 마동석과 윤계상이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작품에 나오는것을 확인했는데 오히려 더 그작품에 재미를 더 해준것 같습니다. 

 

 

현재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은 영화 롱 리브 더 킹 모든 내용을 확인하지마시고 자신의 뜻에 따라서 한번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오히려 더 재미를 높이실수 있으실 것입니다. 솔직히 좋아하는 배우라고 하면 특별출연한 배우인데 그래도 글쓴이는 이 작품이 왠지 따뜻하고 훈훈했습니다. 우선 가장 좋았던 것은 해피앤딩이라는 점입니다. 요즘에는 주인공을 죽이거나 안좋게해서 끝내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부분들이 없고 나쁜 사람들 다 혼내줘서 글쓴이는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악역하신 분은 능구렁이 같은 역할을 너무 잘 소화해내서 정말 얄미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