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레지스탕스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레지스탕스 작품을 아직 시청을 안 하셨다면 한 번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레지스탕스 작품을 한 번쯤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영화 레지스탕스 시작합니다.

레지스탕스

  • RESISTANCE 2020
  • 영화 레지스탕스 개봉일 - 2021년 9월 9일
  • 영화 레지스탕스 러닝타임 - 121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조나단 자쿠보위즈
  • 출연 - 제시 아이젠버그, 클레멘스 포시, 마치아스 슈와바이어퍼 등

 

 

영화 레지스탕스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레지스탕스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레지스탕스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를 하시면서 영화 레지스탕스 줄거리를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레지스탕스 줄거리

1938년, 독일과 프랑스의 경계에 있는 스트라스부르의 마을에 나치로 인해 부모를 잃은 유대인 아이들 123명이 도착하게 된다. 이에 채플린 쇼를 하는 배우 마르셀은 겁먹은 아이들에게 우스운 연기를 보여주며 안심시키고, 옷과 먹을 것을 주면서 돌봐주며 아이들에게 살아남는 법을 알려준다.

 

 

곧 사이렌이 울리며 독일군이 폴란드를 침공하였고, 프랑스는 모든 국경 근처의 마을에게 대피하라고 선포하여 프랑스 남부로 이동하게 된다. 그리고 6주 동안에 나치 군대는 벨기에 룰셈브루크 네덜 린드 프랑스를 정복하게 된다. 1941년 비시 프랑스, 그림을 잘 그렸던 마르셀은 신부증을 만들어서 아이들을 각종 시설로 보냈고, 자신은 리용에 있는 레지스탕스에 들어가려 한다.

레지스탕스 전사들은 프랑스를 지키려는 애국심이 강했다. 전쟁이 끝나던 날, 공연을 하자고 아버지와 약속을 했던 마르셀은 위기를 넘겨서 알란과 엠마, 밀리와 같이 레지스탕스로 가게 된다. 그렇게 이들은 레지스탕스 은신처에 도착하였고, 마르셀은 레지스탕스의 신분증을 만들게 되지만 전사들이 나가 있는 순간에 나치가 공격해온다.

 

 

이로 인해 엠마와 밀라 등의 여성들이 잡혀갔고, 바비 중위는 엠마가 남성 멤버의 위치를 말하지 않자, 그녀를 죽이려 했지만 마르셀이 구하게 된다. 그리고 이들은 힘을 합쳐서 아이들을 구해서 프랑스 탈출을 계획하게 된다. 이들은 아이들을 모아서 기차를 타고 가게 되지만 갑자기 기차가 리용에 멈추게 되고 바비 소위가 기차를 검문한다.

그렇게 위기의 순간이 다가오지만 다행히 무사히 위기를 넘기게 되고 이들은 아이들을 안고 알프스를 넘어서 스위스로 향하게 된다. 그런데 그때, 그들의 위치를 알아낸 바비가 이들을 추격하게 되고 아이들은 훈련했던 대로 나무 위에 숨게 된다. 그리고 바비 부대원들은 미친듯한 총격을 가하기 시작한다.

 

 

그렇게 영화 레지스탕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영화 레지스탕스 결말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영화 레지스탕스 결말을 보시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레지스탕스 결말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지스탕스 결말

이들은 다행히도 눈 쌓인 비탈길을 미끄러져서 살 수 있었지만 엠마가 총격전에서 총을 맞아 결국에는 죽게 된다. 날이 밝아 온 후, 모두 다 스위스에 도착을 하였고 1945년 독일 뉘른베르크, 패튼 장군이 마르셀이 많은 아이들을 구했다면서 군인들 앞에서 소개하게 된다.

 

 

그리고 마르셀은 그들의 앞에서 전쟁을 표현하는 슬픈 마임 공연을 보여주었고, 마르셀의 공헌으로 여러 훈장을 받게 된다. 그 후 프랑스의 유대인 전사들은 전쟁 중에 만 명이 넘는 아이들을 구했다는 글이 나오면서 영화 레지스탕스 막을 내리게 된다.

영화 [백두산] 줄거리 결말 : 뒤돌지 말고 가라우!

 

영화 [백두산] 줄거리 결말 : 뒤돌지 말고 가라우!

이번 시간에는 영화 백두산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많은 기대를 했던 영화 백두산 작품이었지만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영화 백두산 내용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시청하는 동안에 정말 너무 화가 났습니다. 전쟁은 어떤 곳에서 든 절대 일어나서는 안됩니다. 권력을 이런 곳에 사용하는 나라들이 너무나도 싫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레지스탕스 내용을 보면서 참 많은 복잡한 생각이었습니다. 누구는 구하고 누구는 죽이는 상황이라니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을까요? 영화 레지스탕스 작품을 못 보신 분들은 한 번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레지스탕스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