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레일로드 워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중국 영화 레일로드 워 작품은 성룡이 나오면서 주목을 받았던 작품입니다. 하지만 영화 레일로드 워 작품은 기대를 접어두고 보셔야 재밌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레일로드 워 시작합니다.

레일로드 워

  • Railroad Tigers
  • 영화 레일로드 워 개봉일 - 2021년 6월 30일
  • 영화 레일로드 워 러닝타임 - 124분
  • 장르 - 코미디, 액션
  • 감독 - 딩성
  • 출연 - 성룡, 쉬판, 타오, 왕카이, 왕대륙 등

 

 

영화 레일로드 워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천절날 집에서 조용히 문화생활을 하고 싶으시다면 영화 레일로드 워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레일로드 워 줄거리에는 전체 이야기가 포함되어있기에 이점을 참고하셔서 영화 레일로드 워 줄거리를 읽어주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레일로드 워 줄거리

1941년 12월, 제국주의인 일본은 군수품 등과 같은 것들을 실어 나르기 위해서 천진에서 남경으로 향하게 되는 내륙의 전선 기차를 이용하게 된다. 이로 인해 중국 팔로군은 일본이 꿈꾸고 있는 일제의 침략 생각들을 모조리 밟아버리기 위해서 계획을 세우게 된다.

 

 

그것은 바로 조장 기차역 부근의 한 장 대교라는 다리를 파괴하려는 것이었다. 그 시각 조장 역의 일꾼인 반장 마원은 다른 일꾼들과 같이 일본 군수품을 빼앗는 게릴라 황동을 하게 되는데 이런 그들을 레일로드 워 혹은 철도 호랑이라고 그들 사이에서 불린다.

그러던 어느 날, 부상을 당한 팔로군 소속 군인인 레일로드 워 대국의 마원에게 나타나게 되고 마원은 그가 일본 헌병대장인 야마구치에게 쫓기고 있는 것을 보고 자신의 집에 숨겨주게 된다. 이에 레일로드 워 대국은 4일 안에 일본군과 군수 물자가 지나가는 교량들을 파괴해야 한다며 알려주게 된다.

 

 

이후, 헌병 감찰 유오 코가 이끌고 있는 일본군이 조장 역에 도착하게 된다. 마원은 대국을 집으로 보내주려 기차에 태우게 되지만 곧 일본 헌병대가 나타나서 기차를 수색하게 된다. 대국은 레일로드 워가 다리 폭파에 실패했다는 메시지를 전달해달라면서 마원에게 부탁하게 되고 레일로드 워 대국이 유우코에게 죽임을 당한다.

마원은 대국의 복수를 위해서 철로를 파괴하기로 결심하게 되고 레일로드 워 멤버 등은 마원과 함께 하기로 결심하고 교량 폭파를 위한 폭약들을 훔치려고 일본 군용 창고에 침입을 하게 된다. 그리고 훔쳐서 기차를 타고 달아나다가 일본군에게 쫓기면서 대규를 구하려 폭약을 사용하게 된다. 그 후, 마원과 예가는 이들을 뒤쫓던 유우코의 헌병대에게 사로잡힌다.

 

 

그렇게 영화 레일로드 워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레일로드 워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레일로드 워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영화 레일로드 워 결말 시작합니다.

레일로드 워 결말

마원의 딸 계라는 저격수 범천에게 마원과 예가를 구해달라 요청하고 그 시각 야마구치는 마원을 이용하여 철도 호랑이를 잡으려 함정을 판다. 하지만 수면제로 인해 잠든 야마구치를 보고 대해와 범천 등이 마원과 예가를 구하고 철도를 파괴하려 계획을 세운다. 한편 체포된 황일봉은 고문을 당하고 마원 일행이 마산호에 숨어있다 말해준다.

 

 

그시각 마원은 군용 열차의 폭약을 이용해서 한 장 대교를 파괴하려 하였고, 일행들은 수비를 강화한 일본군과 싸우게 된다. 하지만 기차가 멈춰 서게 되고 탄환도 떨어지면서 위기에 놓인다. 그런데 그때, 팔로군이 나타나서 교량으로 진입하여 마원은 철로를 파괴시키면서 영화 레일로드 워 막을 내린다.

 
레일로드 워
작업반장 `마위안`(성룡)은 함께 일하는 철도 노동자들과항일 게릴라군 ‘비호’를 결성해 활동 중이다.어느 날 대원들은 부상당한 팔로군 병사 `다궈`(왕대륙)를 숨겨주고그들이 완수하지 못한 항일 작전에 대해 듣게 된다.평생에 한번 큰일을 해내고 싶었던 `마위안`과 대원들은팔로군의 임무를 대신 수행하리라 결심하는데…자, 드디어 큰일 한번 해보자!`비호`의 대담한 전쟁이 시작된다!
평점
4.4 (2021.06.30 개봉)
감독
딩성
출연
성룡, 타오, 왕카이, 왕대륙, 이케우치 히로유키, 상평, 오영륜, 서범

감상후기

시청하면서 그냥 그저 그렇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워낙 중국 작품을 좋아하지도 않고 성룡 배우만 좋아하는데 요즘은 성룡 배우 역시 연기에 조금 무뎌진 기분입니다. 영화 레일로드 워 작품은 그럭저럭 볼만했습니다. 단, 기대를 하고 보면 안 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 레일로드 워 호불호가 갈리긴 하니 직접 보시고 평을 내려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레일로드 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