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포 영화 레벨 16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순간에 영화 레벨 16 작품이 뜨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저 역시 영화 레벨 16 시청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모르는 작품이라 조금은 껄끄러웠지만 예고편을 안 보고 레벨 16 내용을 시청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레벨 16

  • Lecel 16
  • 영화 레벨 16 개봉일 - 2020년 12월 10일
  • 영화 레벨 16 러닝타임 - 102분
  • 장르 - 공포, 스릴러
  • 감독 - 데니시 카 에스텔하지
  • 출연 - 케이티 더 글라스, 셀리나 마틴 등

 

 

영화 레벨 16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레벨 16 줄거리를 제대로 보고 싶으시다면 직접 시청하시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영화 레벨 16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포함되어있으니 주의를 하면서 영화 레벨 16 줄거리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레벨 16 줄거리

수많은 소녀들이 차례대로 줄을 서서 카메라를 보고 세수를 한다. 그런데 소피아가 가지고 있던 소지품을 떨어뜨리고 이를 본 비비안이 그녀의 물건을 줍다가 세수를 놓치게 된다. 그러자 경비원이 나타나서 비비안을 데려갔고, 소피아는 두려움에 아무런 말도 못 한다.

 

 

6년 후, 아이들은 레벨 16 나이를 갖게 되었고, 레벨 16 자리로 배정을 받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비비안과 소피아가 다시 만난다. 비비안은 과거의 기억으로 소피아를 무시한 채 지내려 하지만 소피아가 다가와 사과를 하며 비타민을 먹지 말라고 말해준다. 이에 비비안은 거절했지만 소피아는 계속 그 말만 되뇔 뿐이었다.

그렇게 돌아온 비타민 시간에 비비안은 소피아를 믿고 비타민을 먹지 않는다. 모두가 잠든 저녁시간, 소피아가 비비안에게 다가왔고, 비타민이 수면제였다고 말해주며 곧 방으로 누군가 들어오니 자는 척을 하고 있으라고 전해준다. 그런데 그때 정말로 레벨 16 자리에 사람이 들어오고 한 학생과 소피아를 어디론가 데려간다.

 

 

그곳에는 한 노부부가 있었고, 선생님이라는 자는 상품을 소개하고 있었다. 노부부는 다른 아이를 선택했고, 소피아는 다시 레벨 16 기숙사로 돌아온다. 그리고 모두 나가자, 비비안에게 지금 있었던 일을 말해준다. 소피아는 그녀에게 탈출하자고 말하지만 비비안은 거절한다.

다음날 저녁, 비타민을 먹지 않고 깨어나 있는 비비안은 고심 끝에 탈출하기로 마음을 먹게 된다. 하지만 출입카드가 없었고, 이들은 방으로 들어온 경비원을 제압하여 카드를 뺏어온다. 그리고 소피아는 카드를 확인하려고 밖으로 나왔다가 들켜서 지하실에 갇힌다. 다음날 선생님은 아이들을 불러 소피아가 한 일을 말해주며 출입카드에 행방을 물었고 아무런 답이 없자, 소녀들을 한 명씩 벌을 주겠다고 말한다.

 

 

그 후 그날 저녁, 소피아는 비비안을 구하려고 밖으로 나와 소피아를 구하고 나 가는 길을 찾게 된다. 그런데 한 방에는 이상한 장비들과 친구들의 시체가 있었고, 피부가 모두 없어진 상태였다. 이를 본 그들은 모든 사실을 알게 되어 빠르게 탈출하려 하지만 남아있는 아이들이 걱정되었다.

이에 소피아는 비비안의 만류에도 친구들을 구하러 간다. 하지만 친구들은 그녀의 말을 믿지 않았고, 비비안은 선생님을 협박해서 데려와 아이들이 모든 것을 알게된다. 이후, 아이들은 선생님을 감옥에 가두었고, 다같이 탈출을 시도하게되지만 경비원들이 모든것을 알고 쫓아오게 된다.

 

 

친구들을 먼저 탈출시킨 이 둘은 막다른 길로 몰리게 되면서 영화 레벨 16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많은 분들이 영화 레벨 16 결말이 궁금하실 것입니다. 두 아이가 어떻게 되는지 말입니다. 영화 레벨 16 결말을 먼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읽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레벨 16 결말 시작합니다.

레벨 16 결말

어떻게 해서든 살아남아 나가려고 하지만 이들은 도망칠 곳이 없었고, 그때, 그들에게 담당의사가 다가오게 된다. 그리고 소피아에게 정말 충격적인 말을 해준다. 바로 이들의 부모님이 돈을 받고 자신에게 아이를 팔았다는 것이었다. 결국 소피아는 자신의 얼굴의 가치에 대해서 묻고 자신의 얼굴을 망가뜨린다.

 

 

의사는 소피아의 행동을 본 후에 좌절하게 되고 다른 아이들까지 모두 놓쳤다는 이유로 누군가에게 불려 가서 의사는 죽게 된다. 다음날 아침, 다행히 풀려난 친구들이 경찰에 알렸고 이 모든 것이ㅣ 세상에 알려지게 되면서 소피아와 비비안도 구조가 되면서 영화 레벨 16 마무리된다.

영화 [암수살인] 줄거리, 결말 : 나혼자 바보가되면 그만이다!

 

영화 [암수살인] 줄거리, 결말 : 나혼자 바보가되면 그만이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암수살인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볼수록 형사님이 대단하다라는 생각뿐이 안드는 영화 암수살인 작품을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영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상상도 하기 싫은 일들이 벌어지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처음에 이 작품을 봤을 때 다른 무언가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영화 레벨 16 작품은 늙은 사람한테 그리고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부유층한테 이식을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영화 레벨 16 스토리를 보면서 너무 놀랐고 흥미롭기보다는 인간의 탈을 쓰고 저러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있을 거 같아서 무서웠습니다. 그러면 영화 레벨 16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