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러브 앳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러브 앳 작품은 누구나 다 좋아하실만한 그런 작품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많이 알려져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영화 러브 앳 작품에 대해서 잘 모르실 텐데요. 이번 기회에 시청을 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러브 앳 시작합니다.

영화-러브-앳-포스터

러브 앳

  • Love at Second Sight
  • 영화 러브 앳 개봉일 - 2019년 11월 27일
  • 영화 러브 앳 러닝타임 - 118분
  •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멜로
  • 감독 - 위고 젤랭
  • 출연 - 프랑수아 시빌, 조세핀 자피 등

 

영화 러브 앳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라파엘은 올리비아의 마음을 얻으려고 노력하는데요. 어떻게 된 일일까요? 영화 러브 앳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러브 앳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놓친 부분이 있다면 영화 러브 앳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영화-러브-앳

러브 앳 줄거리

수업시간에 공상과학 소설을 쓰는 라파엘은 자신이 쓴 글을 아무에게도 보여주지 않는다. 그런데 어느 날 유망한 피아니스트 올리비아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그녀를 바탕으로 한 새로 온 캐릭터를 소설 속에 넣어서 다시 공상과학 소설을 써 내려간다.  러브 앳 올리비아의 도움을 받아 라파엘은 추후 유명한 공상과학 작가가 되고 러브 앳 올리비아와 결혼을 하게 된다.

 

그런데 행복함도 잠시 라파엘은 자신의 진로를 포기하였고 학교 음악 교수가 되어있는 올리비아와 거리를 두게 되며 소원해진다. 며칠 후 저녁, 라파엘은 러브 앳 올리비아에게 권태기가 온 것인지 자신의 소설 속에 올리비아를 바탕으로 만든 여자 캐릭터를 죽이려고 결정하여 둘은 크게 다투게 된다.

영화-러브-앳

다음날 아침 눈을 떠보니 눈보라는 몰아치고 있고 올리비아는 라파엘이 누군지도 기억을 하지 못하는 평생세계에 와있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이곳에서 러브 앳 올리비아는 유명 피아니스트가 되어있었고, 라파엘은 소설을 완성하지 못한 문학 선생님이 되어있었다.

 

자신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느끼게 된 라파엘은 현실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서 친구 펠릭스의 도움을 받아 지금의 삶에 대해서 알게 되고 올리비아와도 대화를 나누게 된다. 하지만 그는 그녀가 현재 매니저 마크와 관계를 갖고 있는 것을 보고 거짓말을 하여 둘이 시간을 보내면서 마크와 떨어뜨려놓음에도 불구하고 마크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이며 라파엘에게 몇 년 전에 만났으면 좋았을 텐데 라는 말을 남긴다.

영화-러브-앳

그렇게 영화 러브 앳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러브 앳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러브 앳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러브 앳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러브-앳

러브 앳 결말

라파엘은 현실세계로 다시 돌아가야 했기에 마지막 시도를 하여 속편 소설을 다른 것으로 쓰게 되고 올리비아가 그것을 읽는 것이 현실을 뒤집는 열쇠일거리고 추측한다. 이후, 러브 앳 올리비아에게 편지를 건네며 읽어달라 말하고 그녀가 읽기 시작하자, 말다툼을 벌였던 그때처럼 눈이 내린다. 이에 라파엘은 자신이 시도한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올리비아와의 사랑을 떠올려보며 그녀는 자신이 없을 때 더 행복할 수 있다고 깩닫게된다. 그리고 그는 소설을 끝내기 전에 올리비아가 더 행복해하는 평행세계에서 머물기를 선택하고 올리비아 역시 마크와 헤어지고 라파엘을 찾아와 입을 맞추며 영화 러브 앳 막을 내린다.

 
러브 앳
올 겨울, 얼어붙은 연애세포를 녹여줄 달달심쿵 로맨스가 시작된다! ​ #어느 날, 눈 떠보니 평행세계! 아내 ‘올리비아’와 다투고 만취 상태로 잠에서 깨어난 ‘라파엘’ 은 평소와 다름을 느낀다. 같은 듯 다른 세상. 베스트셀러 스타 작가로서의 삶은 간데없고 중학교 선생님이라고! 베프 ‘펠릭스’는 탁구광이 되어 있고 결정적으로!! 아내 ‘올리비아’는 자신을 아예 모른 채 유명 피아니스트로 살고 있다. ​ #이 사랑을 기억하니? 평행세계로 오게 된 원인이 운명적 사랑이었던 ‘올리비아’와의 관계가 소원해졌기 때문이라고 생각한 ‘라파엘’은 다시 그녀의 사랑을 얻으면 현실세계로 돌아갈 수 있다고 믿고 다가가지만 그녀 곁엔 모든 게 완벽한 ‘마크’가 버티고 있다. 이 세계에서 유일하게 자신을 믿어주는 친구 ‘펠릭스’의 도움으로 그녀의 마음을 공략할 기회를 얻게 되는데… ​ 과연, 그들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평점
8.2 (2019.11.27 개봉)
감독
위고 젤랭
출연
프랑수와 시빌, 조세핀 자피, 벤자민 라베른, 카밀 를루슈, 아모리 드 크레용쿠르, 에디스 스콥, 쥘리에트 돌

러브 앳 OST

영화 러브 앳 OST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러브 앳 OST는 Someday Baby, Until Tomorrow, Train Station, Ten Years Too Late이며 아티스트는 SAGE입니다. 혹시 OST를 못 들어보신 분들은 한 번 들어보시기를 바랍니다. 듣기도 좋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도 있고 그렇습니다. 내용 역시 교훈을 많이 가져다주는 작품이며 연인이나 부부들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영화 러브 앳 마치겠습니다.

영화 [라라랜드] 줄거리 결말 OST : 인생의 무대를 만들다!

 

영화 [라라랜드] 줄거리 결말 OST : 인생의 무대를 만들다!

오늘은 영화 라라랜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라라랜드 작품은 많은 분들이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혹시라도 못 보신 분들이라면 영화 라라랜드 작품

shwldbs0803.tistory.com

영화 [어바웃 타임] 줄거리 결말 OST 뜻 : 비로서 깨닫는다!

 

영화 [어바웃 타임] 줄거리 결말 OST 뜻 : 비로서 깨닫는다!

오늘은 영화 어바웃 타임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어바웃 타임 작품은 상당히 아름답고도 재미있는 작품이기에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어바웃 타임 내용은 가볍게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