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맨틱한 영화 러브 액츄얼리 작품을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 것입니다. 그래도 달달한 영화 러브 액츄얼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설렘과 두근거림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영화 러브 액츄얼리를 떠올리기 바랍니다. 이를 모르는 어린 친구들까지 모두 다 이번 글을 통해서 영화 러브 액츄얼리 작품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 줄거리 결말 Love Actually

러브 액츄얼리

  • Love Actually 2003
  • 영화 러브 액츄얼리 개봉일 - 2003년 12월 5일
  • 재개봉 - 2020년 12월 16일
  • 장르 - 로맨스 멜로, 코미디, 드라마
  • 감독 - 리차드 커티스
  • 출연 - 휴 그랜트, 리암 니슨, 콜린 퍼스, 로라 리니, 엠마 톰슨, 앨런 릭먼, 키이라 나이틀리, 마틴 맥 커진, 빌 나이, 앤드류 링컨, 루시아 모니즈, 토마스 생스터, 크리스 마셜, 하이케 마카취일, 로드리고 산토로, 치웨텔 에지오포, 그레고르 피셔, 마틴 프리먼, 빌리 밥 손튼 등

 

 

달달함이 묻어나는 영화 러브 액츄얼리 줄거리를 말씀드리도록 할텐데요. 내용이 사람으로 나뉘어있기에 영화 러브 액츄얼리 줄거리를 보실 때에 잘 보셔야 합니다. 또한 글 속에는 영화 러브 액츄얼리 줄거리가 모두 들어가 있기에 직접 시청하실 분들은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러브 액츄얼리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 줄거리 결말 Love Actually

러브 액츄얼리 줄거리

영국 수상 데이비드는 9월 11일날 비행기에서 죽은 사람들이 남겨놓은 메시지가 사랑을 뜻하고 있다는 것을 말한다. 빌리와 조에 이야기가 시작된다. 조는 로큰롤 전설 빌리의 매니저이다. 그날 빌리는 크리스마스 변주곡을 녹음하였지만 녹음이 형편없어 보였다. 하지만 맥은 이곡이 1위가 되길 바라며 앨범을 홍보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빌리는 엘튼 존경이 주최한 파티에서 자축을 하고 빌리는 조를 좋아한다는 것을 느끼고 크리스마스를 같이 보내자 한다.

 

 

줄리엣과 피터 그리고 마크의 이야기이다. 줄리엣과 피터의 결혼식을 마크가 녹화하게 된다. 부부가 되는 둘은 마크가 줄리엣을 싫어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되지만 마크는 줄리엣에게 마음이 있었다. 줄리엣은 마크에게 결혼식날 녹화했던 비디오를 같이 보자가 말하지만 바크가 피해버려 그녀는 마크를 찾아간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 줄거리 결말 Love Actually

그리고 마이크의 방에서 줄리엣이 클로즈업된 영상만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그렇게 러브 액츄얼리는 침묵만이 흐르게 되고 마크는 침묵을 깨기 위해서 개인 소장용이라고 이야기해준다. 크리스마스이브날 줄리엣은 초인종 소리에 문을 열고, 노래가 흘러나오면서 카드를 들고 있는 마크를 본다. 그리고 카드에는 러브 액츄얼리에 명장면 사랑한다는 글이 쓰여있었다.

 

 

제이미와 오렐리아의 이야기이다. 작가인 제이미는 애인이 아프다면서 줄리엣의 결혼식에 혼자서 가라고 말한다. 그런데 그곳에서 여자 친구가 바람피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상처를 입은 제이미는 프랑스 시골집을 정리를 한 후, 그곳에서 포르투갈 가정부인 오렐리아를 만나게 된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 줄거리 결말 Love Actually

가정부가 영어를 하지 못해서 대화가 안되었지만 둘은 서로 끌렸고 제이미는 소통을 하기 위해서 포르투갈어를 배운다. 그리고 제이미는 러브 액츄얼리의 최고의 장면인 그녀를 찾으려고 프랑스로 가서 식당에 사람들을 모이게 만들고 서툰 포르투갈어로 그녀에게 사랑을 고백하면서 프러포즈한다. 오렐리아 역시 그런 그를 서툰 영어로 받아준다.

 

 

해리와 캐런, 미아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해리는 디자인 에이전시의 전무이사고 미아는 비서이다. 그런데 미아가 그를 계속해서 흥분시키고 유혹했고 이에 해리는 그녀를 말릴 어떠한 행동도 하지 못한다. 그리고 어느 날 상점에서 해리는 미아에게 연락을 해서 원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뭐냐고 묻고 목걸이를 사게 된다. 그런데 이것을 부인이 발견했고 자신의 것이라고 오해하지만 다른 사람 줄 선물이라는 걸 알아채고 슬퍼하며 해리에게 입장 바꿔 생각해보라고 이야기한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 줄거리 결말 Love Actually

데이비드의 나탈리의 이야기는 이렇다. 캐런의 형인 데이비드는 영국 총리고 나탈리는 가정부다. 데이비드는 대통령과의 만남에서 나탈리와 마주치고 데이비드에게 나탈리의 몸에 대한 부적절한 표현을 한다. 그리고 나탈리는 차에서 대통령을 대접하고 둘이 부적절한 관계 같았다. 이에 데이비드는 나탈리아와 관계가 불편해져 그녀의 일을 바꿔버린다.

 

 

하지만 나탈리는 자신은 누구의 것도 아니라고 적어놓고 나가버렸고 데이비드는 나탈리를 찾다가 미아와 마주하게 된다. 그리고 미아는 나탈리가 지신의 옆집에 산다고 알려준다. 그렇게 둘은 만나게 되고 무대 뒤에서 키스를 하지만 막이 올라 들키게 된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 줄거리 결말 Love Actually

다니엘과 샘, 조안나, 캐럴의 이야기다. 캐런의 친구 다니엘은 와이프 안나가 죽고 나서 의붓아들 샘을 혼자서 키우게 된다. 사실 조안나라는 여자에게 샘은 마음을 빼앗겨 버렸고 의붓아버지인 다니엘과 상의를 하고 대회에 피날레를 조안나와 같이 하려고 드럼을 배우게 된다. 하지만 샘은 자신의 인상을 심어줄 기회를 놓쳤다 생각하고 좌절해버린다. 이에 다니엘은 빨리 가서 후회하지 않게 안나를 잡으라고 설득한다. 이에 샘은 안나를 만났고 안나에게 뽀뽀를 받는다. 그리고 다니엘도 캐럴을 만난다.

 

 

사라와 칼, 마이클 이야기다. 사라는 줄리엣의 결혼식에 와서 제이미 옆에 앉았다. 그녀는 해리의 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었고 칼과 만나고 있는 중이었다. 회사의 크리스마스로 인해서 칼이 사라를 집에 태워다 주었고 키스를 하는데 요양시설에서 전화가 오게 된다. 결국 둘은 저녁 약속을 취소하였고 이브 늦게까지 일을 하게 된다. 그리고 칼은 사라가 행복하게 성탄절을 보내길 바란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 줄거리 결말 Love Actually

콜린과 토니, 미국 소녀들의 이야기다. 줄리엣의 결혼식에서 콜린은 영국 여자에게 구애를 하다가 실패하여 토니에게 미국에 갈 거라고 말해 준다. 그렇게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도착한 콜린, 지니, 앤은 해리엇과 함께 사는 그들의 집에 머무를수 있게 해준다.

 

 

존과 주디의 이야기는 전문 대역배우였다. 이들은 관계를 하는 장면을 찍기 위해서 서로 노력하여 작품을 만들고 존의 동생과 함께 크리스마스 대회에 참석하면서 영화 러브 액츄얼리 결말을 향해간다. 달달함과 슬픔, 설렘이 들어있는 영화 러브 액츄얼리 결말은 사랑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마음이 더욱 따뜻해지는데요. 영화 러브 액츄얼리 결말 어떻게 끝나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그러면 아래의 글에 영화 러브 액츄얼리 결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 줄거리 결말 Love Actually

러브 액츄얼리 결말

한 달 후에 위에서 나온 주인공들 모두가 히드로 공항에 있었다. 그리고 빌리는 조에게 싱글 앨범의 컴백을 앞당겼다고 말한다. 그리고 줄리엣과 피터, 마크는 제이미와 오렐리아를 만나고 캐런과 아이들, 해런을 맞이해준다. 한편, 샘은 미국에서 어머니와 같이 돌아온 안나에게 인사를 전한다.

 

 

다니엘은 자신의 새 여자 친구인 캐럴과 그녀의 아들과 함께 지내고 있었고 신혼이던 존과 주디는 미국에서 돌아와 콜린과 토니와 마주하게 된다. 또한 콜링느 해리엇, 칼라와 같이 돌아왔고 칼라는 토니를 안아주고 포용하면서 맞이한다. 나탈리 역시 데이비드를 환영해주게 되면서 영화 러브 액츄얼리 마무리된다.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줄거리 결말 : The Revenant 2015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줄거리 결말 : The Revenant 2015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너무나도 춥게만 느껴지는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여름에 보기 상당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사랑이라는 단어를 다양한 모습으로 보여주어서 상당히 좋았습니다. 저는 원래 이러한 작품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워낙에 영화 러브 액츄얼리가 유명했고 안 보면 친구들끼리 말도 안 통해서 보게 되었었는데 안 봤으면 후회할 뻔했습니다. 처음에는 별반 다를 거 없다고 생각했던 부분들이 저에게는 설렘과 두근거림을 안겨다 주었고 그로 인해 영화 러브 액츄얼리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영화 러브 액츄얼리에 매력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