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재밌게 본 영화 더 폰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스릴러 작품이면서도 무섭기만 한 영화 더 폰 내용은 누군가와 함께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현실성이 느껴지는 영화 더 폰 내용과 같은 작품들은 이상하게 온몸에 소름이 돋으며 무서워서 제대로 못 보겠더라고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영화 더 폰 시청하실 때에 이 부분 참고해주세요.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The Phone

더 폰

  • The Phone 2015
  • 영화 더 폰 개봉일 - 2015년 10월 22일
  • 영화 더 폰 러닝타임 - 114분
  • 장르 - 스릴러, 액션
  • 감독 - 김봉주
  • 출연 - 손현주, 엄지원, 배성우, 노정의, 장인섭, 조달환, 이철민, 황석정, 황보라, 김종구 등

 

 

스토리가 너무 잘 만들어져있어 많은 분들이 영화 더 폰 줄거리를 좋아하실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지금부터 영화 더 폰 줄거리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상하실 분들은 영화 더 폰 줄거리를 읽으시는 것에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더 폰 줄거리를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The Phone

더 폰 줄거리

동호는 퇴사하는 날에 일찍오라는 아내의 약속을 뒤로한 채 후배들과 술자리를 갖게 된다. 그 시각 아내 연수는 접촉 사가고 발생하여 남편 동호에게 도와달라고 연락을 하게 되지만 술자리에서 이미 분위기에 취해있던 그는 전화가 왔는지 몰라서 받지 않는다.

 

 

동호는 늦은 새벽까지 술을 마셨고 그날 저녁, 아내가 혼자있던 집에 강도가 들게 되면서 아내 연수가 죽임을 당하게 된다. 그 후 미래에 있는 2015년 5월 16일 동호에게 더 폰 전화 한 통이 걸려온다. 전화를 건 사람은 1년 전에 죽은 아내 연수였고 내용 역시 1년 전과 같은 이야기였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The Phone

동호는 처음에는 믿을수 없었지만 곧 더 폰 전화가 1년 전인 2014년도에서 자신에게 걸려왔다는 것을 알게 된다. 동호는 아내 연수의 죽음을 막기 위해서 연수에게 집에 들어가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하지만 연수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집에 귀가하다가 그날과 같이 접촉사고가 나게 된다.

 

 

그런데 1년 전과 다르게 차량의 뒷 범프를 박았고 현재의 차량에서도 뒷 범프에 사고 흔적이 보인다. 이것을 본 동호는 과거가 바뀌게 되면 현재의 상황도 바뀔 거라는 것을 느끼고 연수에게 더 폰 전화를 통해서 과거의 일들을 말해준다. 과거에 있는 동호는 장난이라 여겼지만 정말로 강도가 나타났고 그녀는 다행히 강도에게서 도망친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The Phone

그 후로 연수는 동호의 말을 믿었고 블랙박스를 확인한 그녀는 차량번호를 보고 동호에게 알려준다. 그런데 그때, 범인이 나타나 그녀를 죽이려고 했지만 다행히 연수가 집에서 죽지 않아 동호에게 변화가 나타난다. 동호는 조작된 증가들로 인해서 범인이 된다.

 

 

이에 동호는 차량번호를 보고 용의자인 재현의 주소를 알아내서 범인의 집으로 찾아갔고 동호는 후배 혜진을 찾아가 그날에 사건에 대해서 물어본다. 그리고 혜진은 자료를 오래전에 잃어버렸고 원본 파일이 없어서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고 말한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The Phone

원본 파일은 아내가 죽었을 때에 집으로 배달이 왔었고 동호는 파일 때문에 강도가 들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런데 이것을 범인인 재현 역시 동호가 갖고 있다는 것을 알아 동호를 쫓는다. 미래에 있는 동호와 통화한 것을 믿게 된 연수는 증거물을 자신이 다니는 병원에 숨긴 뒤에 동호에게 알려준다.

 

 

하지만 2015년 동호의 딸이 재현에게 인질로 잡혀있게 되면서 영화 더 폰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너무나도 소름 돋았던 내용으로 인해서 긴장감이 맴돌아 영화 더 폰 결말이 빠르게 나왔으면 했습니다. 그리고 제발 과거가 좋게 바뀌어 현재가 해피엔딩으로 끝났으면 하는 마음도 들었습니다. 영화 더 폰 결말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부터 영화 더 폰 결말을 감상하세요.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The Phone

더 폰 결말

동호는 자신의 딸을 인질로 잡고 있는 재현과 싸우지만 역부족이었고, 2014년의 연수는 동호와 연락이 되지 않자, 술에 취해서 택시를 타고 오고 있는 남편을 찾아서 대로변으로 나가게 된다. 그런데 그녀는 비 오는 도로에서 재현과 마주하게 되고 재현에게 끌려와 죽을 위기에 놓이지만 동호가 발견하게 제압한다.

 

 

그런데 재현이 동호의 딸에게 향하는 것을 막지 못하고 계단에서 쓰러지게 되고 아내는 술을 좀 그만 먹으라면서 눈을 뜨게 된다. 다행히 연수와 딸은 살아있었고, 동호는 연수를 끌어안는다. 하지만 갑자기 전화벨이 또다시 울리게 되면서 영화 더 폰 마무리된다.

영화 [노굿디드] 줄거리 결말 : No Good Deed 2014

 

영화 [노굿디드] 줄거리 결말 : No Good Deed 2014

스릴러 영화 노 굿 디드 작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작품은 문을 잘못 열어주게 되면서 발생한 내용을 나타냅니다. 왠지 영화 노 굿 디드 심장이 두근두근 거릴 거 같지 않으신가요? 혹시라도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아직 모든 것이 마무리가 되지 않은 상태로 끝난 거 같아서 이게 뭔가 싶었습니다. 너무나도 심장이 두근거렸는데 뒤에는 우리들의 상상에 맡기는 것인가? 아니면 영화 더 폰 뒤편이 또 나오려나? 하는 생각도 들었었는데요. 그래도 자꾸 생각해보니 현재가 바뀌었으니 과거의 일도 해결되었다는 것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영화 더 폰 스릴러 작품 중에서도 정말 상위에 속하는 이야기입니다. 그 정도로 재미있으니 꼭 영화 더 폰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