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직까지 인기가 없는 영화 다크 섀도우 작품도 볼만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 사이에서는 영화 다크 섀도우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킬링타임으로 영화 다크 섀도우를 한번 보시라고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단, 기대를 하고 보시면 실망할 수 있기 때문에 영화 다크 섀도우 내용에 기대를 하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다크 섀도우 Dark Shadows

다크 섀도우

  • Dark Shadows 2012
  • 영화 다크 섀도우 개봉일 - 2012년 5월 10일
  • 영화 다크 섀도우 러닝타임 - 112분
  • 장르 - 로맨스 멜로, 공포, 코미디
  • 감독 - 팀 버튼
  • 출연 - 조니 뎁, 에바 그린, 미셸 파이퍼, 헬레나 본햅카터, 클로이 모레츠, 토머스 맥도넬, 조니 리 밀러, 벨라 헤스콧, 걸리버 맥그레이스, 잭키 얼 헤일리, 크리스토퍼 리, 이반 케이, 알렉시아 오스본, 앨리스 쿠퍼 등

 

 

장르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는 편이고 기대를 많이 하게 되면서 영화 다크 섀도우 줄거리가 노잼으로 느껴질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킬링타임으로 생각하시고 영화 다크 섀도우 줄거리를 시청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영화 다크 섀도우 줄거리에 대해서 지금부터 말씀을 드리려고 하니 시청하실 분들은 영화 다크 섀도우 줄거리를 삼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다크 섀도우 Dark Shadows

다크 섀도우 줄거리

콜린스 후계자 바나바스 콜린스는 엄청난 매력의 소유자 바람둥이이다. 그런 그의 집에서 일하는 하녀 안젤리크는 그를 사랑하지만 그가 바람둥이라는 것을 알고 콜린스의 가문에 저주를 건다. 그러던 어느날, 바나바스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게 되고 이를 본 안젤리크는 또다시 저주를 건다.

 

 

이에 바나바스가 사랑하는 여자 조세트는 뭐에 홀린듯 절벽으로 걸어갔고 뒤따라온 바나바스에게 도와달라면서 뛰어내리고 그도 그녀를 따라서 뛰어내린다. 하지만 그는 저주로 인해 죽지 않고 다크 섀도우 뱀파이어가 되고 그의 마음을 얻지 못한 안젤리카는 주민들을 부추겨서 그를 관에 가둔다.

영화 다크 섀도우 Dark Shadows

몇년이 흘러 콜린우 저택으로 가정교사 빅토리아가 찾아오고 저택의 안주인과 인사를 나눈뒤 딸 캐롤린을 만난다. 그리고 그날 저녁, 조세트의 유령을 보게 된다. 그시각, 토지개발자들에 의해서 다크섀도우 바나바스의 관이 세상으로 올라오게 되고 인부들은 관을 묶은 쇠사슬을 자르게 되면서 그에게 피를 빼앗기게 된다.

 

 

그후, 다크섀도우 바나바스는 집으로 돌아왔고 황폐하게 바뀐 저택을 보고 마음이 좋지 않았다. 그의 후손 역시 다크섀도우 바나바스를 믿지 않고 돈을 뜯으러 온거냐고 묻는다. 이에 그는 저택의 곳곳을 잘 알고 있따고 말하며 비밀의 방에 숨겨놓은 보물들을 엘리자베스에게 보여주고 모든걸 비밀로하자고 악수를 나눈다.

영화 다크 섀도우 Dark Shadows

엘리자베스는 그를 먼 친척이라고 가족에게 소개했고 처음본 빅토리아가 조세트와 닮은 것을 보고 사랑에 빠진다. 그리고 그는 과거의 부와 명예를 다시 찾기 위해서 생선공장을 차리려하지만 마녀 안젤리크가 경쟁사를 운영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녀는 목을 물린 시체가 발견되었다는 말에 그가 세상으로 나온것을 알고 콜린우드 저택으로 찾아간다.

 

 

안젤리크를 본 바나바스는 자신의 연인을 죽이고 200년을 관속에 가둬놓은 것을 알고 분노하고 마녀가 운영하는 엔젤베이와 거래하는 클라니에게 더 좋은 계약을 내밀지만 클라니가 거부하자 최면을 걸어 계약하게 된다. 한편, 그를 이상하게 생각한 여의사 줄리아는 최면을 걸어 그가 뱀파이어라는 것을 알아내고 엘리자베스에게 찾아가 따지지만 우리가문을 위한다면 입을 닫으라고 말한다.

영화 다크 섀도우 Dark Shadows

그후, 바나바스는 줄리아에게 인간이 될수 있는 방법을 찾아달라고 부탁하고 줄리아는 자신의 피를 그에게 넣어서 사람으로 만들려고 시도한다. 그런데 그때부터 여의사는 어두운곳이 좋아졌고 이상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한다. 한편, 빅토리아는 계속 조세트의 유령을 보게 되는데 사실 그녀는 유령을 어렸을때부터 봐왔기에 부모님이 강제로 정신병원에 입원시켰었다.

 

 

하지만 다행히 탈출하여 신문광고를 보고 이곳에 오게 된 것이다. 한편 바나바서는 줄리아를 찾아가 인간의 피를 수혈받으려하지만 줄리아는 그런 그를 이용하여 불멸의 삶을 살려고 했다는 것을 들키게 된다. 이에 바나바스는 줄리아의 목을 물어 피를 흡수했고 그녀의 시신을 강에 버려버린다.

영화 다크 섀도우 Dark Shadows

그리고 무책임한 가장 데이비드의 아빠는 자식과 가문을 버리고 보물을 택해서 집을 떠나게 된다. 한편 바나바스는 안젤리카에게 복수를 하려고했지만 결국 그녀의 유혹에 넘어가게 되고 그리고 두번다시 이런일이 없을거라면서 급하게 자리를 뜨게 된다.

 

 

이에 안젤리카는 그를 관속에 가두고 200년후에 보자고 말하지만 다행히 데이빗이 엄마한테 들었다며 관뚜껑을 열게 되면서 영화 다크 섀도우 결말로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처음에는 집중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영화 다크 섀도우 결말에 대해 관심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보다보니 괜찮게 느껴져서 영화 다크 섀도우 결말까지 보게 되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 영화 다크 섀도우 결말을 읽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다크 섀도우 Dark Shadows

다크 섀도우 결말

공장에 큰 화재가 나게 되었고 출동한 경찰에게 안젤리크는 바나바스가 줄리아와 공장 직원들을 죽였다는 녹취를 틀어 그가 살인범이라고 말한다. 이에 경찰과 마을 사람들이 콜린우드 저택으로 몰려왔고 콜린스가족을 체포하려 하지만 그때 바나바스가 얼굴을 내밀고 안젤리크의 목을 쥐고 있었다.

 

 

안젤리크는 이집을 피바다로 만들겠다고 마법을 부려 집을 파손시켰고 이때 늑대인간이였던 캐롤린이 나타나 그녀에게 달려들지만 상대가 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들은 모두 힘을 합쳐 안젤리크를 죽이고 안젤리크는 죽어가면서 바나바스에게 사랑했다고 이야기하며 자신의 심장을 증표로 꺼내주며 죽는다. 그리고 전 연인이 환생하게 되지만 또다시 절벽으로 향하고 둘은 절벽 아래로 떨어지며 바나바스가 그녀의 목을 물어 뱀파이어로 만들며 영화 다크 섀도우 끝이 난다.

 

영화 [이장과 군수] 줄거리 결말 : Small Town Rivals 2007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 : THE ODD FAMILY ZOMBIE ON SALE 2018

다크 섀도우 감상후기

잘못된 사랑과 집착임을 보여주는 내용이였기때문에 안젤리크가 안쓰럽기도 했습니다. 영화 다크 섀도우 내용을 보면 바나바스도 잘한게 하나도 없는데 말입니다. 그녀가 유혹한다고 넘어간것도 잘못이고 그녀에게 여지를 조금이라도 준것도 잘못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에도 영화 다크 섀도우 작품은 안젤리크가 너무 악녀로 보여져서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나쁘지는 않으니 영화 다크 섀도우 감상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