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편에 이어서 영화 다이 하드 2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다이 하드 2 작품을 못 보셨다면 주목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아래의 글에는 영화 다이 하드 2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다이 하드 2 시작합니다.

다이 하드 2

  • 영화 다이 하드 2 개봉일 - 1990년 12월 1일
  • 영화 다이 하드 2 러닝타임 - 124분
  • 장르 - 액션
  • 감독 - 레니 할린
  • 출연 - 브루스 윌리스 등

 

 

영화 다이 하드 2 줄거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작품 역시 액션을 즐기셔야 하기 때문에 영화 다이 하드 2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시는 것이 더욱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다이 하드 2 줄거리에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하시면서 영화 다이 하드 2 줄거리를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다이 하드 2 줄거리

존 맥클레인 형사는 LA에서 오고 있던 아내 홀리를 마중 나가던 중에 주차 위반에 걸려서 장모님의 차를 견인당하게 되고 공항 터미널에서 있다가 이상한 사람들이 무언가를 들고 어디론가 향하는 것을 보게 된다. 이에 존 맥클레인은 뭔가 짐작을 하게 되고 그들을 따라간다.

 

 

그런데 갑자기 총격전이 벌어지게되고 한 명을 죽이게 된다. 다이 하드 2 죽은 사람을 지문을 찍어서 조회한 결과 방금 죽은 사람은 이미 2년 전에 사망한 것으로 나와있는 인물이었다. 태풍과 눈발로 인해서 활주로에 착륙 유도등이 모두 꺼졌고, 그곳에서 연방 항공국 핫라인을 통해서 갑자기 테러리스트 리더 스튜어트 대령의 목소리가 나온다.

리더 스튜어트는 약물 대부 에스페란자 장군을 압송하여서 오고있는 비행기를 어두운 곳에 착륙을 시키고 747 점보 기를 준비하지 않는다면 엄청난 일이 벌어질 것이라고 협박하게 된다. 한편, 구조요청을 받은 연방정부에서 육군 특수부대를 보냈는데 그 부대는 스튜어트의 지휘를 받던 부대였다.

 

 

그리고 이들을 끌고온 소령 역시 그의 아래에서 근무했던 사람이다. 하지만 그랜트 소령은 자신이 스튜어트에게 모든 것들을 가르쳤다면서 다이 하드 2 존에게 얌전히 구경을 하라고 말한다. 하지만 다이 하드 2 존은 얌전히 있을 리 없었고, 그는 비행기가 착륙하는 곳으로 달려가게 된다.

그리고 다이 하드 2 존은 그에게 총상을 입히지만 갑자기 들이닥친 스튜어트 일당의 공격을 받은 후, 목숨을 건진다. 각지에서 날아온 여객기들은 영문도 모른 채 공항 상공을 돌면서 연료가 떨어질까 걱정하고 있었다. 그런데 관제 기술부장 반즈의 추리가 걱중하게되면서 스튜어트 일당의 본부를 찾아낸다.

 

 

이에 존과 그랜트는 특수부대를 이끌고 그곳을 포위하게 되면서 영화 다이 하드 2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과연 그들은 잡을 수 있을까요? 영화 다이 하드 2 결말은 어떻게 끝이 날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다이 하드 2 결말에 대해서 확인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다이 하드 2 결말 시작합니다.

다이 하드 2 결말

이미 스튜어트 일당들은 스노 모빌을 사용하여 747 점보기가 준비된 곳으로 빠져나간 후였다. 존 맥클레인은 이 상황 속에서도 죽을뻔하지만 다행히 살아났고, 그들이 떨어트리고 간 총에 공포탄이 들어 있는 것을 보고 그랜트 소령과 부대원들이 모두 한패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조금 전에 벌어진 총격전은 모두 연극이었다는 것을 진감 하게 된다. 이에 존과 공항경찰 시장 로렌지는 같이 테러범들이 타고 있는 747기를 폭파시켰고, 그렇게 모두를 처리하면서 존은 상공을 돌고 있던 비행기가 착륙 후 자신의 아내를 맞이하면서 영화 다이 하드 2 막을 내린다.

영화 [다이 하드] 줄거리 결말 : 그는 아직 살아있어!

 

영화 [다이 하드] 줄거리 결말 : 그는 아직 살아있어!

이번 시간에는 영화 다이 하드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에 시간 나시면 시리즈 영화 다이 하드 첫 편부터 봐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래되었지만 그래도 영화 다이 하드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액션은 언제나 옳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아무것도 떠올리고 싶지 않아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어서 그런지 영화 다이 하드 2 작품을 보고 많이 풀렸습니다. 그리고 머리도 상당히 개운할 정도였습니다. 영화 다이 하드 2 작품을 못 보셨다면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재미있게 영화 다이 하드 2 작품을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