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맨스 영화 노트북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슬프기도 하고 감동적이기도 한 영화 노트북 작품을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노트북 작품은 아마도 많은 분들이 눈물을 훔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면 영화 노트북 시작합니다.

노트북

  • The Notebook
  • 영화 노트북 개봉일 - 2004년 11월 26일
  • 영화 노트북 러닝타임 - 123분
  • 장르 - 드라마, 로맨스 멜로
  • 감독 - 닉 카사베츠
  • 출연 - 라이언 고슬링, 레이첼 맥아담스 등

 

 

영화 노트북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노트북 작품을 직접 시청하시려고 한다면 지금의 글에 주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노트북 줄거리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노트북 줄거리 시작합니다.

노트북 줄거리

한 신사가 병원에있는 노부인에게 다가왔고 노부인은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도시에서 큰 부자였던 앨리는 휴가를 보내기 위해서 작은 도시로 가서 노아를 만나게 된다. 둘은 순식간에 둘에게 빠져들었고, 뜨거운 여름을 보내게 된다. 휴가철은 지나게 되고 현실로 돌아온 시간 앨리는 다시 돌아가야 했다.

 

 

노트북에 그들의 이야기는 너무나도 강열하고 뜨거웠지만 앨리의 부모님은 별 볼 일 없는 노아와 헤어지기를 강요했고, 둘은 다퉈서 헤어지게 되지만 노아는 365일 매일 앨리에게 편지를 보내게 된다. 하지만 편지는 앨리에게 전해지지 않았고 둘의 오해는 커져간다. 그러다 전쟁이 다시 시작되었고 앨리는 간호조무사로 갔다가 한 남자에게 빠져 약혼을 하게 된다.

노트북에 적어 내려가는 그 남자는 엄청난 재력을 가지고 있었기에 결혼까지 문제는 없었다. 전쟁이 끝난 후, 노아는 다시 고향으로 돌아와 앨리와의 약속을 지키려 집도 수리하게 된다. 그리고 이를 우연하게 앨리를 보게 되고 뒤를 쫓아갔지만 이미 그녀는 다른 남자를 사랑하고 있었다. 그리고 노아의 아버지까지 돌아가셔서 노아는 집을 수리하는데만 매달렸다.

 

 

집을 다 수리한 그의 모습을 노트북 신문사에서 찍었고, 이를 본 앨리는 마음이 흔들리게 되어 노트북 신문에 나와있는 주소로 노아를 찾아가 다시 만나게 된다. 노아는 그녀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이 있어 한 장소로 데려갔고, 둘은 대화를 하다가 서로의 오해를 풀게 된다. 하지만 이미 앨리는 약혼을 했기에 어쩔 수 없었다.

이것은 모두 다 앨리가 직접 쓴 두 사람의 이야기였다. 앨리는 퇴행성 기억 장애를 앓고 있었고, 자신의 이야기를 절대 잊지 않기 위해서 적어서 기억했던 것이었다. 기억이 사라지지만 자신이 사랑했던 노아는 절대 잊을 수 없었기에 기억을 다 잃기 전 적은 것이다.

 

 

그렇게 영화 노트북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우여곡절 끝에 만난 두 사람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노트북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노트북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노트북 결말 시작합니다.

노트북 결말

퇴행성 기억장애라 과거의 기억을 돌릴 수 없다고 말하는 의사의 말에도 노아는 절대 그녀를 포기하지 않았다. 다시 과거 앨리는 노아의 곁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다면서 마무리된다. 이야기를 끝낸 노부인은 자신이 앨리이고 노아를 알아보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다.

 

 

하지만 몇 분 만에 또다시 기억을 잃게 되었고, 노아는 잠시라도 앨리를 만났으니 괜찮다고 말한다. 하지만 노아 역시 건강이 좋지 않았고, 응급실로 실려갔던 노아가 다시 앨리를 찾아오게 된다. 그리고 잠에서 깬 앨리는 노아를 알아보고 가족에 대한 안부를 묻고 둘은 두 손을 잡은 채 깊은 잠에 빠져 세상을 떠나며 영화 노트북 마무리된다.

영화 [스타 이즈 본] 줄거리 결말 - 한번 더 보고 싶었어!

 

영화 [스타 이즈 본] 줄거리 결말 - 한번 더 보고 싶었어!

이번 시간에는 영화 스타 이즈 본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스타 이즈 본 작품을 워낙에 좋아하다 보니 몇 번을 시청해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혹시라도 영화 스타 이즈 본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자신의 모든 것을 다 바쳐서 서로를 사랑했던 이 둘의 사랑이 조금 더 평탄했다면 어땠을까요? 서로 사랑하는 시간조차도 모 잘랐던 둘의 사랑 따뜻하기도 하고 뭉클하기도 합니다. 영화 노트북 작품을 보면서 눈물을 보이기도 조급해지기도 했었는데요. 둘이 한날한시에 함께 떠나는 모습에 더욱 마음이 그랬습니다. 아무튼 영화 노트북 작품을 못 보셨다면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노트북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