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릴러 영화 노 굿 디드 작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작품은 문을 잘못 열어주게 되면서 발생한 내용을 나타냅니다. 왠지 영화 노 굿 디드 심장이 두근두근 거릴 거 같지 않으신가요? 혹시라도 스릴러를 좋아하신다면 영화 노 굿 디드에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영화 노 굿 디드 시작합니다.

영화 노굿디드 줄거리 결말 No Good Deed

노 굿 디드

  • No Good Deed 2014
  • 영화 노 굿 디드 개봉일 - 2014년 어느 날
  • 영화 노 굿 디드 러닝타임 - 84분
  • 장르 - 스릴러
  • 감독 - 샘 밀러
  • 출연 - 이드리스 엘바, 타라지 P. 헨슨, 레슬리 빕, 케이트 델 카스틸로, 헨리 사이몬스, 프랭크 브레넌, 마크 리노 스미스, 윌버 피츠제럴드, 케니 알폰소, 앨런 D. 퍼윈, 돌란 윌슨, 그레고리 마셜 스미스, 월터 헨드릭스 등

 

 

영화 노 굿 디드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테니 관심이 없으신 분들이나 보실분들은 영화 노굿디드 줄거리 창을 닫아주세요. 글쓴이가 써내려가는 영화 노굿디드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노굿디드 줄거리를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영화 노굿디드 줄거리 결말 No Good Deed

노굿디드 줄거리

연쇄 살인마 콜린은 5명의 여성을 무차별적으로 죽인 용의자였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증거 불충분으로 살인죄는 성립하지 않았고, 술집 싸움으로 인해서 사람을 죽인 혐의만 인정이 되어 15년 형을 선고받고 5년 동안 복역을 하던 중이었다.

 

 

그런데 그는 5년을 지내면서 가석방 심사에서 자신을 풀어달라고 말하지만 기각이 되고 다시 감옥으로 가는 호송 차량에서 꼭 자신은 이번에 탈옥을 해야 한다면서 차에 타고 있던 경찰을 모두 다 처리하고 자신의 여자 친구인 알렉시스 집으로 향한다.

영화 노굿디드 줄거리 결말 No Good Deed

알렉시스는 노 굿 디드 콜린의 편지를 한번도 읽지 않았기에 그는 너무나도 불안했던 것이다. 노굿디드 콜린은 그녀를 찾아가 그녀가 자신보다 돈 많고 잘생긴 남자가 생긴 것을 알게 되고 죽여버린다. 그리고 어디론가 향하다가 차사고가 발생하게 된다.

 

 

그 후, 그는 검사 테리의 집 문을 두드렸고 테리는 노 굿 디드 콜린을 보고 경계심을 갖지만 다행히 그 경계심이 호의로 인해서 가라앉게된다. 이에 노굿디드 콜린은 집안에 누가 있는지를 확인하고 남편 제프리가 오늘 저녁에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다.

영화 노굿디드 줄거리 결말 No Good Deed

현재 테리의 집은 파티 중이었고 콜린은 테리에게 어떠한 해를 끼치는 행동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털끝 하나 그녀의 몸에 손도 대지 않았다. 하지만, 테리의 집에서 파티를 하고 있는 부동상 중개업자 멕이 콜린이 수상하다는 것을 알고 의심하게 된다.

 

 

이로 인해 콜린은 멕을 죽이면서 영화 노 굿 디드 결말을 향해간다. 정말 나는 검사가 무슨일을 당할줄알고 긴장이 되었었는데요. 다행히 영화 노굿디드 결말에서 그런일은 없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뒤에 영화 노굿디드 결말이 상당히 궁금하실텐데요. 지금부터 아래에 적어놓은 영화 노굿디드 결말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노굿디드 줄거리 결말 No Good Deed

노굿디드 결말

콜린은 그런데 갑자기 테리와 아기들을 차에 태운 후에 어디론가 향했다. 알고 보니 그것은 자신이 죽인 여자 친구의 집이였고, 하도 자동차 클락션이 울리자 콜린은 테리의 손과 발을 묶어둔 상태로 차를 보러간다. 그리고 여자친구의 시신 옆에서 휴대폰이 울린다.

 

 

그것은 바로 테리의 남편이었다. 여기서 휴대폰은 테리의 것이 아니라 콜린의 여자 친구 휴대폰이었고 남편이 그의 여자 친구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던 것이다. 다행히 경찰들이 출동하여 상황은 모면했지만 배신감을 느낀 테리는 남편에게 주먹을 한방 날리면서 영화 노 굿 디드 마무리된다.

영화 [노잉] 줄거리 결말 : Knowing 2009

 

영화 [노잉] 줄거리 결말 : Knowing 2009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는 영화 노잉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입장에선 기대를 하지 않고 봐서 영화 노잉 내용이 괜찮았습니다. 보는 데에 별다른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마지막에 정말 통쾌했습니다. 저는 바람피우는 남자나 여자나 다 똑같은 인간 말종으로 보기 때문에 저런 식으로 좀 통쾌하게 한방을 날려주면 좋겠습니다. 영화 노 굿 디드 콜린이 왜 테리의 집에 찾아갔는지 이제서야 눈치를 채게 되었네요. 정말 너무 재미있고 킬링타임으로 보기에 좋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당연히 영화 노굿디드 내용에는 아쉬운점이 있지만 지금은 그 아쉬운점을 생각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러면 영화 노굿디드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