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이번에 나온 최신 영화 낫아웃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실화인지는 모르겠지만 실화처럼 보이는 영화 낫아웃 내용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흥미롭게 지켜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낫아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 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영화 낫아웃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낫아웃 줄거리 결말 NOT OUT

낫아웃

  • NOT OUT 2021
  • 영화 낫아웃 개봉일 - 2021년 6월 3일
  • 영화 낫아웃 러닝타임 - 107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이정곤
  • 출연 - 정재광, 정승길, 김희창, 이규성, 송이재, 김우겸, 허정도, 최희승 등

 

 

유명한 배우들이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요즘에는 배우를보고 작품을 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영화 낫아웃 줄거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최근 작품들이 보고 싶었기에 영화 낫아웃 줄거리를 틀어놓고 시청을 하게 되었는데요. 아래의 글에는 영화 낫아웃 줄거리가 전체적으로 들어있기 때문에 주의를 하셔서 읽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영화 낫아웃 줄거리 적어 내려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낫아웃 줄거리 결말 NOT OUT

낫아웃 줄거리

광호는 서울에서 열리는 봉황대기 전국 고교야구대회 결승전에서 역전승을 성공시키면서 장면이 보여진다. 야구부 감독은 그런 광호를 따로 불러서 다른 구단팀에서 연락이 왔다면서 입단을 하라고 말하지만 광호는 무슨 이유에서인지 단호하게 거절하게 된다.

 

 

사실 광호는 신인 드래프트로 선발이 되는 것이 자신의 목표였다. 그는 역전승의 주역이기도했고 실력도 좋았기에 당연히 드래프트에 자신이 뽑힐 거라고 생각해서 감독의 제안을 거절한 것이다. 그렇게 신인 드래프트를 선발하는 날에 광호는 자신이 뽑힐 거라 자신했지만 모든 구단에서 선발되지 못한 낫아웃 상태로 탈락한다.

영화 낫아웃 줄거리 결말 NOT OUT

낫아웃 상태가 되었다는 생각으로 광호는 갈등과 방황을 하게 되고 자신의 목표를 포기할수 없었기에 대학을 진학한 후에 한 번 더 신입 드래프트를 노리려고 한다. 한편, 낫아웃 된 광호와 함께 야구를 해오던 성태가 그가 대학 진학을 할 거라는 것을 듣고 성지대학교는 자신의 꿈이라면서 넣지 말라고 말하지만 그는 듣지 않았고 성태와의 사이도 멀어진다.

 

 

그런데 대학은 실력만으로는 갈수 없는 곳이었고 감독에게 돈을 몰래 줘야지만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에 낫아웃 된 광호는 집에 가난함에 아버지와 다투게 되고 결국 야구를 하다가 운동을 그만둔 후 공업소에서 가짜 휘발유를 만들어 파는 민철과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대입을 준비한다.

영화 낫아웃 줄거리 결말 NOT OUT

대학 입시 실기를 보는날, 실기 시험관의 행동을 바라본 그는 대입을 위해서 무조건적으로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고 민철과 같이 자신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사장의 돈을 훔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그날 저녁, 민철은 구급차에 실려가게 되고 사장은 경찰에서 붙잡혀가는 상황이 발생한다.

 

 

이를 지켜본 광호는 조용히 돈을 훔쳐 나오면서 영화 낫아웃 결말을 향해서가게 된다. 한 편의 성장 드라마를 보여주는 영화 낫아웃 결말은 어떻게 진행이 될까요? 꿈을 이루기 위해서 했던 그의 행동이 과연 영화 낫아웃 결말에서 목표를 바라볼 수 있게 해 줄까요? 그러면 영화 낫아웃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낫아웃 줄거리 결말 NOT OUT

낫아웃 결말

광호는 자신이 훔쳐온 돈을 감독에게 주지만 그에게는 너무나도 모자란 돈이였고, 오히려 감독은 그런 그를 호되게 혼낸다. 이에 결국 광호는 자신이 생각했던 것들과 모든 기회를 손에서 놓치게 되고 나서야 자신이 친구를 배신하고 범죄를 저질렀다는 것을 아버지에게 자백한다.

 

 

그리고 주자가 1루로 달려가서 세이프의 판정을 얻기에 상당히 희박한 확률이 따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은 희망에라도 희망을 걸어서 앞으로 나가는 그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후, 광호는 야구를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열심히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영화 낫아웃 마무리된다.

영화 [야구소녀] 줄거리 결말 : Baseball Girl 2019

 

영화 [야구소녀] 줄거리 결말 : Baseball Girl 2019

스포츠에 대해서는 모르지만 영화 야구소녀 작품을 보고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영화 야구소녀 내용은 실화를 모티브로 해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영화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성장 드라마라 그런지 어렸을때에 내가 했던 모든 행동들이 떠올랐습니다. 방황했던 시절이 있던 저였기에 영화 낫아웃 내용에서 광호가 아버지에게 대들었을 때의 모습을 보면서 내가 정말 부모님께 큰 잘못을 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영화 낫아웃 작품은 나의 행동을 돌아볼 수 있게 해주는 내용을 담고 있어서 보는 데에 있어 좋았던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영화 낫아웃 시청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