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재미있는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킬링타임으로 교훈을 얻고 싶으시다면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작품을 시청해보시길 바라면서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시작합니다.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줄거리 결말 The High Note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 The High Note 2020
  •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개봉일 - 2020년 6월 10일
  •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러닝타임 - 113분
  • 장르 - 드라마, 코미디
  • 감독 - 니샤 가나트라
  • 출연 - 다코타 존슨, 트레스 앨리스 로스, 켈빈 해리슨 주니어, 아이스 큐브, 빌 풀만, 준 다이앤 라파엘, 에디 이자드 등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줄거리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이작품은 직접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줄거리를 보시는 것이 더욱 재밌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을 포함하고 있어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줄거리를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줄거리 결말 The High Note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줄거리

그레이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연예인이다. 그리고 그녀의 매니저로 매기가 3년째 일을하고 있으며 그녀는 그레이스의 스케줄을 조정하는 일을 하게 된다.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노래로 명성을 갖게 된 그레이스는 새로운 음악을 제작하고 싶어 한다.

 

 

이에 매기는 10년 전 음악성을 그대로 새로운 곡을 작곡하길 바라고 소속사는 시대에 뒤떨어지니까 현대에 맞춰 노래를 작곡하기를 원하게 된다. 매기도 음악 프로듀싱에 재능이 있긴 하지만 자신의 실력을 믿지 못했고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그레이스는 매기가 자신의 음악을 좋아한다는 것을 안다.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줄거리 결말 The High Note

하지만 지금의 일과 음악까지 한다라는 것을 주제넘다고 생각하게 된다. 고민하고 있던 매기는 한 남자와 마주치게 되고 그녀는 그와 함께 음악을 작업하게 된다. 프로듀싱은 매기가 하게 되고 동업자가 되는 것이었다. 그렇게 매기는 동시에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막내 매니저로 일 도하 게 된다.

 

 

매기는 두 가지 작업을 같이하게 되면서 달라지고 이를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그레이스가 눈치를 채게 된다. 그리고 엄청난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바로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그레이스의 콘서트 파티 오픈콜을 하는 것이었다. 이에 함께 작업을 하던 남자와 갈등을 겪게 되고 매기를 떠나버린다.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줄거리 결말 The High Note

그리고 매기는 남자가 떠나게 되면서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작업도 못하게 되어 오픈콜을 펑크 내게 되게 된다. 이에 분노한 그레이스는 결국에는 자신의 옆에서 늘 스케줄 조정을 확실히 해주고 있던 매기를 해고시켜버린다. 그렇게 매기는 모든 것을 잃게 된다.

 

 

과연 그녀는 어떻게 될까요?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결말로 달려가게 되는데요. 그녀가 행복해졌음 하는 바람입니다.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결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줄거리 결말 The High Note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결말

모든 것을 잃어버린 매기는 고향으로 돌아가 아버지가 운영하는 라디오 DJ 일을 도우면서 지내게 된다. 그리고 아버지는 사과하라고 말하고 매기는 그레이스와 데이비드에게 전화로 용서를 구하게 된다. 이에 그레이스는 매기가 없는 동안에 그녀의 재능을 생각하였고 사과를 받아들이던 중에 댄에게 계약 제안을 받은 데이비드 역시 매기에게 찾아오게 된다.

 

 

그리고 그레이스와 데이비드가 만나게 되고 이 둘은 모자관계다. 엄마의 도움을 받고 싶지 않았던 데이비드와 엄마 그레이스는 자식이 있다는 것을 비밀로 하고 살아왔던 것이다. 며칠 후 데이비드의 라이브 공연장에서 그레이스와 듀엣을 부르면서 자신의 가정사를 밝히고 그레이스 역시 새 노래가 잘되게 되면서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막을 내린다.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 줄거리 결말 : Mean Girls 2004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 줄거리 결말 : Mean Girls 2004

킬링타임으로 좋은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 작품을 권해보려고 합니다. 여자분들이 아마 좋아하실만한 영화가 퀸카로 살아남는 법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저 역시도 잊힐만하면 주인공이 매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뻔한 스토리일 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마무리 역시 열려있는 것이었기 때문에 저는 보는 동안에 마음 편히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내용은 뻔한 내용이어도 재미있었고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킬링타임으로 즐기기에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작품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