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나의 소녀시대 작품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나의 소녀시대 작품에 관심이 있으시면 주목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킬링타임으로 즐기기 좋은 영화 나의 소녀시대 작품입니다. 그러면 영화 나의 소녀시대 이야기 시작합니다.

나의 소녀시대

  • Our Times
  • 영화 나의 소녀시대 개봉일 - 2016년 5월 11일
  • 영화 나의 소녀시대 러닝타임 - 134분
  • 장르 - 드라마, 로맨스, 멜로
  • 감독 - 프랭키 첸
  • 출연 - 송운화, 왕대륙, 이옥 새, 간정예 등

 

 

영화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다면 영화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서 영화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 시작합니다.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

오우양은 공부도 잘하고 운동두 잘해서 모든 여학생들이 선망하고 있는 대상이다. 한편, 유덕화를 너무나도 좋아하던 리전 신은 오우양을 몰래 짝사랑하고 있는 여학생이다. 반면 오우양은 학교에서 가장 이쁜 퀸카 타오 민민을 좋아하고 학교에서 잘 나가는 짱 쉬타이워도 나의 소녀시대 타오 민민을 좋아한다.

 

 

평범한 여고생에 불과했던 나의 소녀시대 린전신은 어느 날 문득 편지 한 통을 받게 된다. 그런데 편지 내용은 당황스러울 정도였다. 그것은 영국에서 최초로 시작된 행운의 편지라는 것이다. 그리고 4일 안에 7통을 행운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편지를 써서 보내야 한다고 적혀있었다.

그리고 학교에서 나의 소녀시대 리전 신은 쉬타이위와 오우양이 싸우려고 하는 모습을 보고 일부로 쉬타이위에게 행운의 편지를 몰래 넣어주게 된다. 이에 그는 연애편지로 오해해서 읽다가 쉬타이위가 사고를 당하게 된다. 그런데 편지에 유덕화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범인이 나의 소녀시대 린 전신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이에 그는 나의 소녀시대 린 전신에게 친구 하자라는 명목으로 숙제를 대신해 달라고 하고 매점에서 간식을 사다 달라면서 빵셔틀을 시키게 된다. 그런데 어느 날, 수영장에서 오유 양과 타오 민민이 같이 있는 것을 보고 들키지 않으려 물속에 숨었고 이를 알게 된 쉬타이위가 린 전신을 구해주게 된다.

처음에는 서로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었지만 이들은 어느 순간에 서로 미묘한 감정이 싹트게 되었고 정이 들게 된다. 그리고 그녀는 쉬타이위가 원래 모범생이었지만 중학생 시절에 절친들과 놀러 갔다가 친구 한 명이 죽게 된 죄책감으로 인해서 삐뚤어지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에 그녀는 모범학생으로 돌아오라고 부탁했고 둘은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는 듯 보였다. 그렇게 영화 나의 소녀시대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둘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나의 소녀시대 결말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둘의 사이가 궁금해지신다면 영화 나의 소녀시대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나의 소녀시대 결말 시작합니다.

나의 소녀시대 결말

열심히 공부한 쉬타이위에게 선생님은 커닝하지 않았냐며 징계를 내려버린다. 그리고 며칠 동안 그가 학교에 나오지 않아 찾아가 보니 깡패들에게 맞아 머리에 부상을 입고 외국으로 수술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었기에 유학을 간다라는 거짓말을 한 후에 떠나게 된다.

 

 

하지만 그가 남겨놓은 테이프를 듣고 오우양에게도 쉬타이위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쉬타이위는 처음부터 린 전신에게 호감이 있었기에 그녀를 도운 것이었던 것이다. 시간이 흐른 후, 쉬타이위가 선물해준 열쇠고리를 떨어뜨리게 되면서 우연히 유덕화와 만나게 되고 유덕화는 자신의 콘서트를 보러 오라면서 스태프 연락처를 남기고 떠나는데 스태프는 쉬타이위였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영화 나의 소녀시대 막을 내린다.

영화 [건축학개론] 줄거리 결말 : 시작이 없이 끝났어!

 

영화 [건축학개론] 줄거리 결말 : 시작이 없이 끝났어!

이번 시간에는 영화 건축학개론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수한 영화 건축학개론 작품은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찾는 작품이 아닐까 합니다. 영화 건축학개론 못 보신 분들은 주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가볍게 로맨스 작품을 즐기기에는 괜찮았던 거 같습니다. 평범해 보이지만 안경을 벗으면 참 귀엽게 생겼겠다 했었는데요.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영화 나의 소녀시대 작품은 뻔한 스토리이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오글거리는 모습을 재밌게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영화 나의 소녀시대 한 번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나의 소녀시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