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나우 유 씨 미2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워낙에 재밌게 봤던 영화 나우 유 씨 미2 작품을 아직까지 안보신 분들이 많으셔서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영화 나우 유 씨 미2 작품을 통해서 흥미와 재미를 찾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저는 영화 나우 유 씨 미2 내용을 조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나우 유 씨 미2 줄거리 결말 Now You See Me 2016

영화 나우 유 씨 미2 소개

  • Now You See Me
  • 영화 나우 유 씨 미2 개봉일 - 2016년 7월 13일
  • 영화 나우 유 씨 미2 러닝타임 - 129분
  • 장르 - 범죄, 액션
  • 감독 - 존 추
  • 출연 - 제시 아이젠버그, 마크 러팔로,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리지 캐플란, 모건 프리먼, 다니엘 래드 클리프, 마이클 케인, 산나 라단, 헨리 로이드 휴즈, 저스틴 웨치스버거, 주걸륜, 다니엘 웨스트우드, 채천, 호르헤 레온 마르티네즈, 마틴 딜레이니, 데이빗 조르쥬, 데이빗 워쇼프, 리처드 레잉, 브릭 패트릭, 벤 램, 칼 맥밀랜, 짐 피리, 크리스토퍼 로건, 마이클 쿠크, 마이클 맥켄지, 크리스탈 엘스워스, 제스카 리 켈러, 루이스 로사도

 

 

사람이 많이 나오는건 알았지만 이렇게 많은 배우가 영화 나우 유 씨 미2 줄거리 내용에 나오는지는 몰랐습니다. 저는 영화 나우 유 씨 미2 줄거리 내용을 모건 프리먼 아저씨가 나온다고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첫번째 작품도 재밌어서 영화 나우 유 씨 미2 줄거리 작품에도 기대를 하고 봤습니다. 지금부터 영화 나우 유 씨 미2 줄거리 이야기를 시청하실 분들은 참고만하시고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쭉 책읽듯이 읽어 내려가시기 바랍니다.

영화 나우 유 씨 미2 줄거리 결말 Now You See Me 2016

영화 나우 유 씨 미2 줄거리

30년 전, 라이오넬 슈라이크의 마지막 공연을 했다. 태디어스가 라이오넬의 마지막 마술 공연을 해설하였고 딜런 로즈는 아빠에게 가지말라고 했지만 라이오넬은 딜런에게 괜찮다면서 아빠는 항상 대책이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300초 뒤 강에서 나올것이니 걱정하지 말라고한다. 라이오넬이 들어간 금고가 강에 빠지고 딜런은 시간을 잰다. 하지만 라이오넬은 시간 안에 올라오지 않았고 딜런은 강으로 달려가 절규한다. 이후 태디어스는 감옥에 갇히고 네명의 기수에게 조심하라고 경고한다. 

 

 

적작 사건 1년이 지난 후, 아틀라스는 뉴욕 하수구에서 디아이의 단서를 추적하고 있었다. 단서를 따라가보니 깨진 거울이 중심에 서있었고 유명인의 그림으로 도배되어 있는 방이 나온다. 디아이의 일원임을 말하는 목소리에 아틀라스는 다음 일거리를 묻는다. 불만스러운 그의 물음에 목소리는 곧 일거리가 들어오니 딜런을 믿어야 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ㅠㅗ 호스맨의 근황이 나오면서 자연스러운 마술로 룰라가 나타나서 아틀라스를 당황하게 만든다.

 

나우 유 씨 미2 딜런의 연락을 받고 모인 포의 눈에 들어온것은 딜런과 새 여성 룰라 였다. 그리고 나우 유 씨 미2 딜런은 일거리를 설명한다. 옥타라는 회사에서 스마트폰을 개발을 했는데 거기에는 사용자 개인 정보를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서 개인정보를 모아 암시장에 팔 계획을 옥타가 하고 있으니 포가 심제품 발표회에 나타나 옥타의 계획을 폭로하는 것이 일이였다.

영화 나우 유 씨 미2 줄거리 결말 Now You See Me 2016

발표회 당일, 포가 부착한 마이크가 꺼지고 모니터 영상이 바뀌면서 정제를 모를 인물이 나타나 발표회를 장악해버린다. 포 역시 당황스러웠기에 도망치고 정제불명 인물이 관객들 사이에 숨어서 도망치려하는 잭을 지목한 후 다른 FBI 요원들과 함께 온 딜런을 지목한다. 딜런은 체포가 되기 전 수갑을 다른 요원들을 묶어 도주한다. 그리고 나머지 포도 빌딩의 꼭대기까지 도망가 준비해둔 트럭으로 미끄럼틀을 타고 들어간다. 그런데 도착한 곳이 마카오였다.

 

당황스러워 주변을 살펴보자 메릿의 쌍둥이 체이스가 그들을 맞이하게 된다. 포는 체이스의 부하들에게 연행이 되어지고 체이스에게 가는 차 안에서 어떻게 찾았는지 듣게 된다. 사건이 일어나기 몇 달 전, 체이스가 메릿을 찾아내고 피자 배달부로 변장해서 메릿에게 최면을 걸어 정보를 빼냈던 것이였다. 그리고 포는 세상에 사망한것으로 알려진 월터와 마주 하게 된다. 

 

 

월터는 나우 유 씨 미2 딜런 일행이 준비한 미끄럼틀 옆에 미끄럼틀을 준비하고 미끄럼틀 안에 사용자에게 최면을 건 후, 재우는 장치를 설치해 도망치기 바빴던 포는 가짜 미끄럼틀을 탄 것이다. 이전에 포는 마술쇼의 제물로 이용해 망신을 주고 몰락시킨 트레스러가 월터의 지분을 가지고 있던 대형 투자자였다. 그리고 포 때문에 월터가 금전적인 손해를입게 되었고 이제 그들이 비상해야 할거라고 말하면서 포에게 임무를 준다. 

영화 나우 유 씨 미2 줄거리 결말 Now You See Me 2016

그의 라이벌이 자신에게 뺏어 간 전 세계 컴퓨터를 해킹할 수 있는 칩을 훔쳐오라고 말한다. 그리고 다른 친구들 빼고 자신 혼자서만 임무를 하겠다고 받아들이고 계약을 한다. 월터가 소개한 마술 용품 상점에서 물품을 준비하고 있던 아틀라스는 독단으로 디아이와 접촉해서 월터가 원하는 집을 건네겠다는 밀약을 맺게 된다. 

 

 

한편 FBI의 추적을 피해서 도망치고 있던 딜런은 태디어스의 전화를 받은 후, 요원의 신붅으을 이용해서 그가 갇혀있는 감옥으로 향한다. 그리고 태디어스는 흑막을 안다라고 말하면서 자신을 감옥에서 빼주면 너를 도와주겠다고 말한다. 딜런은 그 제안을 받아들였고 문서를 위조해서 태디어스의 탈출을 돕고 마카오로 향한다. 그리고 비행기 안에서 태디어스는 슈라이크를 들먹이면서 딜런을 화나게하지만 딜런은 전혀 개의치 않아했다. 

 

그렇게 마카오에 도착한 나우 유 씨 미2 딜런은 포가 들린 미술용품 상점에서 그들의 위치를 파악하고 상점 주인과 중국인 노파에게 아버지의 유품이였던 손목시계를 받게 된다. 그리고 딜런이 시계를 보면서 아버지에 대한 추억에 빠졌을때 태디어스는 네차례라는 말을 남기고 없어진다. 

영화 나우 유 씨 미2 줄거리 결말 Now You See Me 2016

그시각 포는 삼엄한 경계를 뚫고 월터가 원하는 칩을 훔치는데 성공한다. 아틀라스는 디아이와의 거래를 성사하고 홀로 약속장소로 나나게된다. 딜런은 디아이측의 사람을 기다리는 아틀라스를 만나서 일이 틀어진 것에 대해서 사과하게 되지만 아틀라스가 독단으로 디아이와 접촉을 한것을 안 후 서로 싸우다가 포를 포기하고 떠난다. 딜런이 떠난 후, 아틀라스가 월터아게 온다. 그리고 아틀라스는 월터 측의 인물이였다. 

 

 

위기의 현장에 딜런이 난입해서 아틀라스를 칩과 대파한 후, 월터의 부하와 분전하게 된다. 잠시 착시현상과 시장 물품을 사용해서 선전하게 되지만 체이시가 나타나 뒤통수를 맞고 쓰러진다. 한편, 딜런은 선착장으로 끌려가게되고 그를 맞이한건 아서 트레슬러였다. 월터는 아서의 사생아 중 한명이였다. 아서는 포에게도 복수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일을 꾸민것이다. 딜런이 칩을 내주지 않자, 월터는 마술 용품 상점에서 산 슈라이크의 금고 프로토타입에 딜런을 가둔다. 그리고 물에 빠뜨린후 자리를 떠난다.

 

그렇게 딜런을 처리하고 차에 탄 아서는 이미 타있었던 태디어스에게 나머지 일행이 어디있는지 묻고 그들을 찾아내지 못하면 태디어스도 딜런처럼 만든다고 협박한다. 익사 위기에 처한 딜런은 손목시계에 핀을 뽑아서 금고의 구멍에 넣어 금고 문을 열고 나온다. 그시각 월터의 부하들이 마술 용품 상점에서 금고를 사고 트럭에 싣는 것을 이상하게 여겨 따라온 아틀라시는 딜런을 구하고 딜런은 포에게 가사의 인사를 한다. 

영화 나우 유 씨 미2 줄거리 결말 Now You See Me 2016

적지에 놓이게 된 딜런 일행은 마술 용품 상점에서 대책회의를 하다가 칩이 가짜라는 것을 알아채고 의아해하는데 회의하는 중에 상점주인 노파와 손자 리가 디아이 일원임을 밝힌다. 그리고 디아이는 포를 언제나 가까이에서 지켜보고있고 그들을 도와줘야 한다고 판단해 난관을 뚫을수 있게 지원을 해주겠다고 말한다. 이를듣고 딜런과 일행들은 힘을 얻게된다. 월터는 칩을 가지고 있지도 않았고 세상에 죽었다고 알려져있어 세상에 자신의 신변이 드러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이를 파악한 딜런과 일행들은 강수를 누는데 인터넷에 자기들 다음 공연을 알리는 영상을 올리게 된다. 그리고 그 영상에는 새해가 되는 순간에 런던에서 죽은자를 살리겠다고 언급까지 한다. 월터는 자신을 겨냥한 것임을 알아채고 사색이 되어 아서의 부하들을 총동원하여 딜런을 잡으려했고 FBI도 딜런의 일행들을 잡으려한다.

영화 나우 유 씨 미2 줄거리 결말 Now You See Me 2016

자정이 되자, 포는 런던 각지에서 마술을 해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지만 월터는 큰 그림을 보라는 태디어스의 조언으로 목표지점으로 가는 메릿에게 체이스를 보낸다. 태디어스는 월터 일행에게 조건을 주고 FBI의 눈앞에 나타나서 그들에게 도움을 주겠다고 말한 후, 체포된다. 그리고 FBI가 딜런 일행을 잡으려고 떠나자 수갑을 풀고 탈출한다. 체이스를 만나서 계획이 틀렸다는 것을 안 메릿은 나머지 일행에게 신호를 보내게 된다. 

 

 

연락을 받고 각자 마술을 그만 둔 후, 약속 장소에게 모이게 된다. 하지만 이미 늦어 월터의 부하들이 딜런 일행을 덮치게 되고 딜런과 일행들은 저항도 하지 못한채 월터의 아지트에 끌려가게 된다. 그렇게 영화 나우 유 씨 미2 결말 내용으로 흘러간다. 어떻게 그들은 탈출할지 궁금해져서 영화 나우 유 씨 미2 결말 내용까지 확인을 하게 되실 것입니다. 지금부터 영화 나우 유 씨 미2 결말 이야기를 해보려 할텐데요. 필요하신 분들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나우 유 씨 미2 결말 이야기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나우 유 씨 미2 줄거리 결말 Now You See Me 2016

영화 나우 유 씨 미2 결말

딜런과 일행은 월터의 전용기에 실려서 칩을 빼앗기게 된다. 칩이 진짜 인 것을 알게 된 월터는 딜런 일행들을 비행기 밖으로 던지고 아서와 축배를 들지만 뭔가 이상해한다. 그리고 술색깔이 갑자기 바뀌고 비행기 실내등이 꺼지면서 딜런 일행이 창밖에 나타나 자신을 보라고 포즈를하고 월터는 놀란다. 그렇다 배행기는 템스강 한복판에 설치된 작은 착륙장에 놓여있었고 디아이의 지원으로 인해서 월터 일행은 포 사람들로 교체가 되어 있었다. 그리고 체이스는 포를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비행기 밖으로 던지라고 하게 최면을 걸어버린다. 

 

비행기 주변에는 분무기 선풍기를 설치해서 비행기가 이륙했다고 착각하게 만든것이다. 새해 총소리와 폭죽이 터지게되고 딜런 일행은 트레슬러 부자의 악행을 폭로하면서 현장에 도착한 FBI가 부자를 체포한다. 딜런은 도망치기 전에 새 FBI 부장 오스틴에게 기밀이 담겨있는 USB를 건넨후 포와 떠난다. 

 

 

딜런 일행은 디아이 영국 지부에 도착하게되고 딜런은 혼자서 다른방에 들어가게 되는데 그곳에는 태디어스와 슈라이크가 찍은 사진이 있었고 태디어스가 딜런을 맞이한다. 태디어스는 디아이의 일원 마술사였고 태디어스와 슈라이크는 절친한 동료였다고 한다. 그리고 슈라이크가 위험한 마술을하게 도발한 것은 연극이지만 슈라이크가 익사한건 사고라고 말해준다. 그리고 아버지의 유품이라고 받은 시계와 장치가 설치된 금고 프로토 타입도 태디어스의 계획이였다고 한다. 

 

태디어스는 딜런이 성장하는 것 까지 지켜보았고 비행기에서 딜런이 복수심을 버린후 타인을 위해서 하는 행동을 보고 기뻐했다. 포는 다른 방에서 자신들이 털던 옥타 회사의 모형과 설계도를 발견 한 후 자신들을 곤란에 빠뜨렸던 수색요원의 관리자도 디아이의 일원이였다. 태디어스는 딜런과 일행들에게 은퇴를 선언하고 태디어스가 그들에게 보냈던 음성 메시지가 계속 되풀이 되면서 영화 나우 유 씨 미2 끝이난다.

영화 나우 유 씨 미2 줄거리 결말 Now You See Me 2016

감상후기

첫번째 작품을 보신 분들은 영화 나우 유 씨 미2 작품도 재밌게 보셨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고해서 두번째 작품을 먼저 접하신 분들이 재미 없었다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영화 나우 유 씨 미2 내용을 보았을때 두번째, 첫번째 상관없이 둘다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둘의 이야기가 너무 이어져 나오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전편을 기억하지 않고 봤어도 충분히 이해를 할수 있었습니다. 만약 무언가 활동적인 것을 보시려면 영화 나우 유 씨 미2 작품을 보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나온 것도 보시면 좋습니다. 혼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려는 분들께는 두가지를 볼 수 있어 좋을 것입니다. 

 

 

우선적으로 저는 마술에 대한 내용들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니였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동생이 TV를 틀어놓고 보고 있길래 그것에 뭐냐고 물어봤었고 이 작품의 첫번째 작품이였습니다. 그런데 봤을때 인상적이였고 너무 재밌어서 푹빠져서 보게 되었고 두번째 작품이 나오길 기다렸었는데 잊어버렸다가 이제서야 보게 되었습니다. 다들 재밌게 보시고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