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작품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작품은 로맨스 작품인데요. 로맨스를 좋아하신다면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작품을 시청해보면 좋으실 거 같습니다. 그러면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시작합니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 My tomorrow your yesterday
  •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개봉일 - 2017년 10월 12일
  •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러닝타임 - 110분
  • 장르 - 판타지, 로맨스 멜로
  • 감독 - 미키 타카히로
  • 출연 - 후키스 소우타, 고마츠 나나 등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줄거리를 직접 보실 수 있다면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줄거리에는 전체 내용이 포함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서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줄거리 읽어주세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줄거리

지하철에서 미나미야마 타카토시는 후쿠쥬 에미를 본 후에 천눈에 반하게되어 고백하고 연락처를 달라고 말하지만 후쿠쥬 에미는 휴대폰이 없다고 말한다. 이에 미나미야마 타카토시는 거절당했다고 생각을 하는데 정말 후쿠쥬 에미는 휴대폰이 없었다. 둘은 잠시 의자에 앉아 대화를 나누고 둘은 내일 다시 만나자고 말하며 인사한다.

 

 

그리고 다음날, 후쿠쥬 에미가 말하지 않은 장소에 나타나고, 그의 그림이 교실에 붙이게 될 거라는 말도 해준다. 이에 신기해하는 그에게 그녀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라며 늘 지켜봐 왔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는 애인이 되어달라고 고백해 둘은 연인 사이가 되어 매일을 데이트를 하며 보낸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라는 에미의 통금시간은 12시였고 며칠뒤 둘은 함께 있다가 통금시간을 놓쳐서 급하게 가는 바람에 그녀의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수첩을 그의 방에 놓고 가게 된다. 그녀의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수첩에는 미래에 일어날 일들이 적혀있었고, 그는 의문을 품게 된다.

 

 

그리고 곧 그녀에게 전화가 와서 나는 내일 어제의 만난다 수첩에 대해서 고백하겠다고 말한다. 과거 그는 물에 빠진 적이 있었는데, 그때 그를 구해준 은인이 보관해달라고 나중에 보자고 맡겨둔 자물쇠 달린 상자를 갖고 나와달라고 부탁하고 열쇠를 그녀가 갖고 있었다. 그리고 둘은 상자를 열어보게 되고 그곳에는 후쿠쥬 에미와 미나미야마 타카토시가 함께 찍은 사진이 들어있었다. 

후쿠쥬 에미가 그를 구해주었고 5살 때 그녀 역시 죽을뻔하지만 그가 구해주었었다. 서로의 시간의 흐름에 반대에 있던 둘은 하루하루를 기억하는 그와는 다르게 그녀는 다음날이 미래에 해당되기에 어제의 일들을 기억할 수 없다는 것에 속상해하게 된다.

 

 

그렇게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둘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결말 말씀드리겠습니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결말

그는 데이트를 할 때마다 울던 후쿠쥬 에미를 보면서 왜 그런가 싶었지만 이제야 이해를 하게 된다. 그녀는 기억할 수 없는 것들을 수첩에 기억해가면서 그를 만나러 온 것이다. 이들은 서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위로해주며 행복하게 보내기로 한다.

 

 

하지만 시간은 빠르게 다가왔고 결국 마지막 날 둘은 마주하게된다. 마지막날 그는 그녀의 초상화를 그려서 주었고 5년이 지난 후, 25살이 된 그는 초상화를 들고 15살이 된 에미를 찾아가게 된다. 그리고 자신에게 그녀가 해주었던 것처럼 지난 일들을 이야기해준다. 나중에 그와 만나기 위해서 기다리는 것을 보여주며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막을 내린다.

영화 [워 위드 그랜파] 줄거리 결말 : 나의 영역에 적군이 들어왔다!

 

영화 [워 위드 그랜파] 줄거리 결말 : 나의 영역에 적군이 들어왔다!

가족 영화 워 위드 그랜파 작품을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코미디 영화 워 위드 그랜파 작품은 가족들과 함께 봐도 재밌게 보실 수 있으실 거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말에 시원하게 집에서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벤자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작품과 비슷해서 혹시 그것을 보고 만든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조금 들었습니다. 색다른 포인트가 없어서 조금은 실망스러운 부분이었습니다. 조금만 더 신선하게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작품을 바꾸었다면 어땠을까요?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작품은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그러면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