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김종욱 찾기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김종욱 찾기 내용은 뮤지컬이 더 재밌다고는 말하지만 저는 못 봤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김종욱 찾기 작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김종욱 찾기 시작합니다.

영화-김종욱-찾기-포스터

김종욱 찾기

  • Finding Mr. Destiny
  • 영화 김종욱 찾기 개봉일 - 2010년 12월 8일
  • 영화 김종욱 찾기 러닝타임 - 112분
  •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멜로
  • 감독 - 장유정
  • 출연 - 임수정, 공유 등

 

영화 김종욱 찾기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사랑을 잊지 못한 지우로 인해서 아버지는 딸을 시집 보내기 위해 첫사랑 찾기 사무소에 기준을 찾아가 보라 말하는데요. 찾을 수 있을까요? 영화 김종욱 찾기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김종욱 찾기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필요하시다면 영화 김종욱 찾기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영화-김종욱-찾기

김종욱 찾기 줄거리

워낙 융통성이 없던 기준은 쓸데없이 책임감이 강해 회사에서 해고를 당한다. 그리고 첫사랑이라며 사기를 치는 여자를 보고 첫사랑을 찾아주는 사무실을 차린다. 한편 서지우의 아버지는 딸에게 시집을 가라면서 들들 볶지만 마음속에 자리 잡은 첫사랑으로 인해서 프러포즈를 계속 거절한다. 이에 그녀의 아버지는 첫사랑을 찾아주는 사무실로 가서 김종욱 찾기를 하라며 떠밀었고, 지우는 그곳으로 가게 된다.

 

김종욱 찾기가 가능할지는 지우 자신도 자신이 없었지만 그래도 그때의 만남이 나온다. 그녀가 인도 여행을 갔을 때 비행기에서 한 남자를 만나게 되었지만 인연이라면 또다시 만날 거라는 말을 남기고 각자의 여행을 시작했다. 그리고 며칠 후 그가 다시 나타났고 둘은 인도의 숙소에서 묵으며 친해져 같이 여행을 즐긴다. 이를 들은 기준은 지우와 함께 술 한잔을 한 후, 집에 데려다주다가 지우의 아버지에게 다이어리를 받게 된다.

영화-김종욱-찾기

그리고 김종욱 찾기가 가능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전국으로 수소문을 시작하고 둘은 전국에 있는 김종욱 찾기를 확인한다. 1박 2일로 떠난 김종욱 찾기 프로젝트로 인해서 둘은 가까워지고 기준 역시 첫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며 자신은 용기가 없어 이별한 것이 아닌 절실하지 않아서 헤어진 거 같다는 말을 한다.

 

이에 지우는 기준에게 입을 맞추고 여행에서 돌아온다. 그러던 중 공연을 하다가 사고가 나 지우가 모두 누명을 쓰게 되고 이계기로 첫사랑을 찾는 일에 소홀해진다. 하지만 다음 공연에서 아이돌이 펑크를 내 지우가 대신 노래를 하고 사람들의 인기를 받게 된다. 한편 기준은 다이어리 속에 있던 사진을 보다가 지우가 찾는 사람의 가장 중요한 단서를 찾는다.

영화-김종욱-찾기

그렇게 영화 김종욱 찾기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은 첫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요? 영화 김종욱 찾기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 영화 김종욱 찾기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김종욱 찾기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김종욱-찾기

김종욱 찾기 결말

기준은 그것을 보고 지우한테 왜 말하지 않았냐고 물었고 지우는 운명을 확인하는 게 두려웠다고 말을 한다. 이로 인해 의뢰가 끝나게 되고 지우를 좋아하는 마음에 기준은 이상한 감정을 느낀다. 그러던 중 지우에게 기준은 김종욱이 비행기를 탄다고 알려주었고, 지우는 그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뒤돌아가는 기준에게 갑자기 뛰어와 뒤에 이야기가 나온다. 과거 지우는 그를 찾는 것을 포기하기 위해서 비행기표를 바꿨었는데 기준이 첫사랑의 결혼식에 급하게 가야 했기에 그 비행기표를 샀었다. 이에 둘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입을 맞추며 영화 김종욱 찾기 막을 내린다.

 
김종욱 찾기
“안녕하십니까! 첫사랑을 찾아드리는 첫사랑 찾기 사무소입니다!” 2:8 가르마에 호리호리한 체형,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는 고지식한 성격의 소유자 한기준(공유). 지나치게 강한 책임감과 융통성 제로에 가까운 성격 덕에 회사에서 잘린 기준은 우연한 기회에 기발한 창업 아이템을 찾아 낸다. 바로 아직까지 첫사랑을 잊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첫사랑을 찾아주는 일! 기준은 고객에게 무한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열정과 패기로 지체 없이 1인 기업 ‘첫사랑 찾기 사무소’를 오픈 한다. 턱 선의 외로운 각도, 콧날의 날카로운 지성, 깊고도 낭만적인 목소리... “제 첫사랑의 이름은 김.종.욱…” 남자친구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은 서지우(임수정)는 딸이 시집가기만을 학수고대하는 홀 아버지의 압박에도 불구하고 결국 프러포즈를 거절하고 만다. 뮤지컬 무대 감독으로 일에만 매달려온 그녀 맘 속에는 ‘김종욱’이라는 잊을 수 없는 사람이 있기 때문. 아버지에게 등 떠밀려 ‘첫사랑 찾기 사무소’를 찾은 서지우는 우여곡절 끝에 이제는 기억 조차 희미한 첫사랑의 상대 김종욱을 찾아보기로 결심한다. “그렇다고 제가 일일이 따라다녀요? 하는 일 관두구?” “정보도 빈약한데, 의지까지 희박해서야 되겠습니까?” 지우가 자신의 첫사랑에 대해 알고 있는 정보는 ‘김종욱’이라는 이름 석자가 전부. 하지만 회사의 흥망성쇠를 결정할 첫 의뢰를 성공시키기 위해 필사적인 한기준은 특유의 치밀함과 꼼꼼함으로 ‘김종욱’의 실체에 한 걸음씩 다가간다. 서지우가 고객감동을 위한 한기준의 지나친 열의에 화가 나다 못해 점점 지쳐갈 무렵, 한기준은 전국에 대량 분포(?) 중인 김종욱들을 찾아나서는 여정에 동행할 것을 서지우에게 요구하는데…
평점
8.2 (2010.12.08 개봉)
감독
장유정
출연
임수정, 공유, 천호진, 전수경, 류승수, 이청아, 이제훈, 김민지, 이준하, 신성록, 정규수, 정성화, 장영남, 오나라, 최일화, 김무열, 최지호, 원기준, 정준하, 오만석, 김동욱, 엄기준, 조한철, 선종남, 김동현, 서현철, 이지하, 김재만, 정의욱, 김강현, 이진희, 김지성, 안세호, 이승원, 권반석, 김희종, 차지훈, 원종환, 정원조, 신문성, 김재철, 김민석, 이애린

김종욱 찾기 OST

영화 김종욱 찾기 OST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종욱 찾기 OST는 "공유 - 두 번째 첫사랑"이 있습니다. OST를 한 번 들어보세요. 뭔가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이기에 듣는 사람들도 좋으실 것입니다. 혹시라도 이 작품을 못 보신 분들은 가볍게 즐기기 좋으니 꼭 시청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김종욱 찾기 마치겠습니다.

영화 [늑대사냥] 줄거리 결말 OTT : 우습게 보면 안된다고!

 

영화 [늑대사냥] 줄거리 결말 OTT : 우습게 보면 안된다고!

오늘은 영화 늑대사냥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늑대사냥 작품은 무삭제판으로도 나와있는데요. 징그러운 것을 못 보시는 분들은 패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 늑대사냥

shwldbs0803.tistory.com

실화 영화 [그들만의 리그] 줄거리 결말 사건 : 더 가치 있는 이유!

 

실화 영화 [그들만의 리그] 줄거리 결말 사건 : 더 가치 있는 이유!

오늘은 실화 영화 그들만의 리그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그들만의 리그 작품은 상당히 명작이기에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테지만 그래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혹시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