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작품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너무나도 재밌게 봤던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내용이기에 다시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살짝 촌스럽긴 해도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상황이 재밌었습니다. 어린 친구들은 모를 수도 있으니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Don't Believe Her

그녀를 믿지 마세요

  • Don't Believe Her 2004
  •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개봉일 - 2004년 2월 20일
  •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러닝타임 - 115분
  • 장르 - 로맨스 멜로, 코미디
  • 감독 - 배형준
  • 출연 - 김하늘, 강동원, 송재호, 김지영, 남수정, 임하룡, 김은영, 류태호, 구혜령, 이영은, 명지연, 김아롱, 남상미, 이천희 등

 

 

그때의 시대를 생각하면 저때는 저것이 촌스럽지 않았는데요. 이제 와서 보니 패션들이 너무 촌스럽게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내용은 역시 그때나 지금이나 보는이도 즐겁게 만드네요.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줄거리를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때의 기억을 추억하셔서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줄거리를 다시 시청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글보다는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직접 보시는 것이 훨씬 재밌게 보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러면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줄거리를 써보겠습니다.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Don't Believe Her

그녀를 믿지 마세요

주영주는 절도와 사기로 인해서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었다. 영주는 이곳에서 나가기 위해서 가석방 심사에서 온갖 연기를 하며 불쌍한 척을 하면서 통과하게 된다. 영주가 이렇게 나가고 싶어했던 이유는 바로 친언니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서였다. 출소한 영주는 부산행 기차에 오르게 된다.

 

 

한편, 기차 안에서 최희철은 사랑하는 여자에게 청혼을 하기 위해서 어머니의 반지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주영주의 옆에 앉게 된다. 그런데 잘못해서 어머니의 유품은 반지를 떨어뜨렸고 하필 반지가 옆에서 자고 있는 주영주의 다리 밑으로 굴러가게 된다.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Don't Believe Her

이에 그는 반지를 꺼내기 위해서 영주의 다리 아래를 보았지만 이런 행동으로 인해 치한 취급을 받는다. 그리고 영주는 최희철의 반지를 훔쳐서 달아나는 소매치기범을 보게 된다. 하지만 가석방 중이었기 때문에 영주는 조용히 있으려고 참견을 하지 않으려고 한다.

 

 

하지만 마음이 그러지 못해서 결국 반지를 소매치기한 범인에게 가서 도로 훔쳐와 기차로 돌아오는 중에 기차를 놓친다. 기차 안에 그녀를 믿지 마세요 영주는 중요한 것이 들어있는 가방을 놓고 내렸고 결국 가방을 찾기 위해서 최희철이 사는 곳을 수소문해서 찾아가 그의 가족들을 만난다.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Don't Believe Her

그런데 하필 일이 꼬이게 되면서 그녀를 믿지 마세요 주영주는 최희철의 애인으로 오해받게 된다. 그녀는 설명을 하려 했지만 이미 가족들은 굳게 믿고 있었고 어쩔 도리가 없어 최희철이 돌아올 동안에만 그의 애인인 행세를 하게 된다. 그 시각 청혼을 하러 갔던 최희철은 반지를 잃어버리게 되면서 사랑하는 그녀의 앞에서 망신을 당하게 되고 아버지의 끝없는 연락에 전화를 받았다가 불호령이 떨어져 마을로 돌아온다.

 

 

집으로 돌아온 그는 이미 대역죄인이 되어있었고 임신한 여자를 버린 파렴치한 사람이 되어버린다. 이에 최희철은 주영주를 보며 기차에서 한번 만났다고 그녀를 믿지 마세요 라고 솔직하게 말하지만 영주의 배테랑 연기에 가족들은 설득되어 그의 말을 아예 믿지 않고 오히려 집에서 쫓겨나 자신의 가게 약국으로 가게 된다.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Don't Believe Her

영주는 약국으로 찾아가 자신의 가방을 찾기 위해서 최희철을 만나지만 희철은 가방에 대해서 무시하면서 오다가 버렸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한다. 이에 열이 받은 영주는 동생이 뒤따라 온 것을 보고 바로 연기에 돌입하여 더욱 희철이 나쁜 사람으로 보이게 만든 후 밖으로 뛰쳐나간다.

 

 

영주는 계속해서 이곳을 벗어나려고 하지만 상황이 꼬여 실패하게 되고 이곳에 있으면서 따뜻한 마음을 느껴 변해가기 시작한다. 그리고 둘은 같이 고추 총각 대회를 준비하고 희철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며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결말로 달려간다. 생각보다 일이 너무 커져버리게 되면서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결말이 더욱 기다려질 것입니다. 우선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결말에서 둘이 이어지는 게 궁금하실 텐데요. 여러분들 눈 크게 뜨고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결말을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Don't Believe Her

그녀를 믿지 마세요 결말

그러던 어느 날, 희철을 사랑하는 여자가 희철네 집으로 오게 된다. 그 여자는 희철의 말에 대답을 해주러 온 것이었다. 프러포즈를 할 때 희철은 함께 이곳으로 내려와 지내자고 말했었고 여자는 시간이 지난 후 자신은 여기에서 살 수 없다고 답을 하고 다시 서울로 올라간다. 이를 본 영주는 희철을 위로하면서 서로 가까워진다.

 

 

서로의 감정을 모른 채 가까이 지내다가 영주는 결국에 거짓말을 한 것이 모두 들통나고 죄를 인정하면서 집에서 나간다. 그리고 희철 역시 잘못을 더 이상 들추지 않았고 쿨하게 보내준다. 시간이 흐른 후, 영주는 알바도 하면서 열심히 하루를 살아가고 있었고 희철은 후배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고 영주를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느껴 영주에게 찾아가 어머니의 반지를 주면서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끝이 난다.

 

영화 [히트맨] 줄거리 결말 : HITMAN AGENT JUN 2019

영화 [기방도령] 줄거리 결말 : HOMME FATALE 2019

영화 [어쩌다 결혼] 줄거리 결말 : Trade Your Love 2018

그녀를 믿지 마세요 감상후기

기분이 좋지 않거나 너무 피로해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을 때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틀어놓고 보고 있으면 어느 순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자극적인 것도 없고 뭔가 스무스하게 재밌게 흘러가는 것 같아서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내용이 계속 기억 속에 남는 것 같습니다.

 

 

장면 하나하나마다 웃기기도 했고 희철의 표정이나 영주의 가식적인 연기에 반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배우들의 연기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작품인 거 같았습니다. 어린 친구분들도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한번 접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것은 같이 봐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