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작품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요. 아마 한 배우가 너무 뛰어나게 잘 보여서 그런 거 같습니다.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작품을 저는 워낙에 생각 없이 가볍게 봤기 때문에 그런지 괜찮았습니다. 그러면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시작합니다.

군도: 민란의 시대

  • KUNDO : Age of the Rampant 2014
  •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개봉일 - 2014년 7월 23일
  •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러닝타임 - 137분
  • 장르 - 액션
  • 감독 - 윤종빈
  • 출연 - 하정우, 강동원 등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려고 하신다면 주의를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줄거리 시작합니다.

군도 민란의 시대 줄거리

조선시대 철종 13년, 흉작과 재해로 인해서 백성들은 힘겨워하고 탐관 오리들 역시 들끓고 있다. 백정인 도치는 양반인 조선 최고의 무술인 조윤에게 살해 지시를 받게 된다. 조윤은 백성을 수탈하고 삼남 이하에서 최고의 부자가 된 사람이다. 도치는 조윤에게 지시받은 대로 죽여야 할 여인을 찾아서 절로 향한다.

 

 

하지만 여인은 임신을 하고 있었고, 그는 임신한 여자를 죽일수가 없어서 포기하고 돌아와 조윤의 부하들에게 폭행을 당하게 된다. 맞고 기절한 도치가 깨어나자 도치의 집은 활활 불에 타고 있었고, 가족들은 모두 죽게 된다. 이로 인해 도치는 군도가 되어 조윤에게 복수를 하려 한다.

그리고 복수를 위해서 조윤을 찾아가지만 일방적으로 맞게 되고 관아로 끌려가 참수를 당한 위기에 놓이지만 군도 화적 떼가 나타나서 도치를 구하게 된다. 도치의 사연을 들은 군도는 그를 일행으로 받아들였고, 그 시각 조윤은 아버지의 유산을 탐내 세력을 키우게 된다.

 

 

조윤이 도치에게 지시했던 여인은 집안의 적자를 임신했기 때문이었다. 아무튼 도치는 군도 무리에 들어가서 피나는 훈련을 하게 된다. 2년이 지난 후, 이들 무리는 조윤을 습격하기로 계획을 했고, 일행들에게 인정을 받은 도치는 조윤의 집을 습격하기 전 그를 밖으로 유인한다.

나머지 일행들은 조윤이 밖으로 나간 사이에 관아를 털었고, 살기 힘든 백성들에게 곡간의 곡식들을 나눠주게 된다. 모든 것을 알게 된 조윤은 이들을 혼내주기 위해서 보복을 계획하게 된다. 조윤은 무리의 두목이었던 대호를 죽인후에 땡추를 포로로 잡아 본거지를 알아낸다.

 

 

그렇게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결말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결말 시작합니다.

군도 민란의 시대 결말

조윤은 본거지를 습격하였고, 그곳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처리해버린다. 이에 도치는 살아남았지만 또 다른 복수를 꿈꾸게 된다. 조윤은 생포한 무리들을 한 명씩 처형했고, 그때 도치가 나타난다. 그리고 관군들이 공격했지만 화가 난 백성들에게 제압되고 도치는 조윤의 집으로 향한다.

 

 

그 시각 조윤의 아버지는 어렵게 찾은 조카를 너무 이뻐했고 이를 질투한 조윤은 아버지를 죽이게 된다. 그 순간, 도치가 나타났고, 조윤은 아이를 안은 상태로 대결을 버리다가 아이가 위험해지자 조윤이 몸으로 아이를 감싸게 된다. 이를 틈타 조윤은 창에 찔려 죽게 되고 도치는 남은 무리들과 아기를 안은채 떠나면서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막을 내린다.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 줄거리 결말 : 실수로 지우지마!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 줄거리 결말 : 실수로 지우지마!

킬링타임으로 즐기기 좋은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볼 것을 찾으신다면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 작품을 시청해보기를 바랍니다. 만약 내용을 알고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시청하는 동안에 이 작품은 한배 우의 작품이 맞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조윤의 역할이 너무나도 뛰어나게 나와서 그런지 더욱 눈이 갔고, 다른 배우들이 눈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작품은 충분히 재미있었고, 가볍게 킬링타임으로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작품을 못 보신 분들은 가볍게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