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공범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영화 공범 내용을 처음에 유튜브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보다 보니 영화 공범 내용이 너무나도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영화 공범 작품을 찾게 되었고 직접 시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보는 동안에 정말 저런 일이 실제로 있을 거라는 생각에 소름이 돋았습니다. 

영화 공범 줄거리 결말 Blood and Ties 2012

영화 공범 소개

  • Blood and Ties 2012
  • 영화 공범 개봉일 - 2013년 10월 24일
  • 영화 공범 러닝타임 - 95분
  • 장르 - 스릴러
  • 감독 - 국동석
  • 출연 - 손예진, 김갑수, 임형준, 김광규, 박주용, 박사랑, 하경민, 최은석, 김호승, 유태선, 전준혁, 강신일, 서갑숙, 이규한, 조안

 

 

아무래도 저처럼 뜬금없이 작품을 찾으신 분들이 있으시거나 아니면 지인이 보라고 말해줘서 보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저 역시도 작품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에서 알게 되었는데요. 영화 공범 줄거리 내용이 궁금해져서 시청했습니다. 짤막하게 보여주는 영화 공범 줄거리 이야기가 답답하기도 했고 빨리 보고 싶다는 생각뿐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영화 공범 줄거리 내용을 시청한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영화 공범 줄거리 이야기가 궁금하신다면 저의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공범 줄거리 결말 Blood and Ties 2012

영화 공범 줄거리

아바 정순만은 딸의 뒷바라지를 위해서 헌신을 다해서 지내왔다. 그런 정다은은 아빠가 부끄러워하지 않는 딸이 되기 위해서 노력한다. 정다은은 기자가 되기 위해서 준비하고 있었고, 그 과정에 故 한재진군의 유괴사건을 극장에서 보게 된다. 그리고 실제로 마지막에 유괴범의 목소리를 듣고 소스라치게 놀란다. 평소 아빠가 자주 사용하던 말과 목소리도 비슷해서였다. 이로 인해 정다은은 아빠를 유괴범이라고 의심하기 시작한다.

 

 

다은은 아빠가 낚시를 간다며 밖으로 나갔을때에도 뒤따라가 미행을 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아빠가 발레파킹을 하면서 돈을 벌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아빠를 의심했던 정다은은 자신이 오해했다고 생각해서 오히려 아빠한테 더 잘하게 되지만 어느 날 공범 심준영이라는 남자가 찾아온다.

영화 공범 줄거리 결말 Blood and Ties 2012

공범 심준영은 돈을 내놓으라면서 깽판을 치며 예전처럼 큰 돈 정도는 금세 만들 수 있지 않냐고 이야기한다. 이로 인해 정다은의 의심을 더욱 커져만 간다. 그리고 무언가 약점이 잡혀있는 듯 아빠는 협박을 당하고 있다는 것을 짐작한다. 그 후, 정다은은 심준영을 미행한다.

 

 

다은은 경찰 지망생이였던 남자 친구와 함께 아버지와 공범 심준영의 관계에 대해서 조사를 하다가 자신의 엄마가 살아있으며 그것이 공범 심준영의 누나고 다은의 삼촌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여기에서 다은의 의심은 더욱 커졌고 다은은 유괴사건의 피해자인 한채진의 아버지인 산부인과 원장 한상수를 찾아간다. 

영화 공범 줄거리 결말 Blood and Ties 2012

한상수는 아버지 정순만이 자신이 다니던 산부인과 환자 중에 한 명이었다고 말한다. 그리고 첫 번째 아기를 유산했다는 것을 듣게 된다. 다은이 돌아가려는 찰나에 한상수는 다은에게 하나의 쪽지를 건네게 된다. 쪽지를 본 다은은 충격을 받게 된다. 쪽지 안에는 어렸을 적 아버지가 불러주는 것으로 받아쓴 단어가 들어있었다. 그리고 글씨도 그녀의 글씨와 비슷했다.

 

 

한편 경찰들도 냄새를 맡은 후, 조사를 하게 된다. 그리고 공소시효 며칠전 정순만을 체포하게 된다. 정순만은 자신이 범인이 아니라고 말했지만 한상수가 믿어주지 않았다. 정순만은 한상수와 실랑이를 벌이다가 기절해서 깨어난 후, 음성 대조를 한다. 그렇게 영화 공범 결말 내용이 나오기 전 아빠가 범인인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영화 공범 결말 이야기에는 반전이 숨어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공범 결말 이야기의 범인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공범 결말 이야기 시작합니다.

영화 공범 줄거리 결말 Blood and Ties 2012

영화 공범 결말

음성대조를 한 결과 불일치 판정이 나오게 되고 한상수 역시 무너지게 된다. 이로 인해 정다은은 결국 입을 다물고 공소시효가 무사히 지나가게 된다. 밤 12시가 되자, 공소시효가 끝나게 되고 정다은과 둘이 있던 정순만은 자신의 본색을 드러내게 된다. 그리고 이런 아빠에게 정다은은 실망해서 싸우게 된다.

 

그때, 정순만을 죽이기 위해서 한상수를 차를 몰고오고 있었고 정순만이 타고 있던 차를 치여버린다. 그 충격으로 정순만과 한상수는 죽게 된다. 그리고 정다은의 엄마는 죽기 전에 고해성사로 진실을 밝히게 된다. 사실 정다은은 정순만의 친딸이 아니었다. 딸을 유산했다는 슬픔을 견디지 못해서 26년 전 윤미선이라는 갓난아기를 납치했고 이를 빌미로 심준영은 정순만을 협박해 돈을 뜯은 것이다. 그리고 유괴를 한번 더 해보라는 말에 어쩔 수 없이 한채진을 유괴한 것이다. 

 

 

이후, 정다은의 엄마는 남편이 유괴한 사실을 알았지만 유괴한 정다은을 키웠다고 말한다. 그리고 심준영은 어떤 마음에서인지 자신의 누나가 죽은 후에 익명으로 정다은이 사실 윤미선이였다는 것을 제보하여 친부모가 의식이 없던 정다은을 찾아가고 눈을 뜨게 되면서 영화 공범 끝이 난다.

영화 공범 줄거리 결말 Blood and Ties 2012

감상후기

어떻게 보면 아이를 너무 원하고 그 충격으로 사람이 해서는 안될 짓을 하게 되었지만 그 사실이 들통날까 두려워 아이를 또다시 유괴한 것은 미친짓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영화 공범 내용을 보고 실제로 이러한 일들이 있을까 봐 더 무서웠습니다. 지금 누군가는 영화 공범 작품처럼 자신의 부모도 모르는 상태로 다른 부모의 보호 아래 살고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끔찍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상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아빠의 목소리가 영화 공범 작품처럼 한 유괴범의 범인의 목소리와 똑같다면 어떠한 생각을 하실지 말입니다. 저는 그렇다면 아빠 옆에 있지도 못할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어떻게 해서든 자백을 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물론 자백을 한 후, 나의 인생은 송두리째 무너지겠지만 그래도 죄를 짓는 것보다는 죄를 뉘우치게 하는 것이 나의 몫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면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