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실화 영화 스트롱거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실화 영화 스트롱거 작품은 너무나도 안타까운 내용을 담고 있지만 그들이 이겨내서 더 큰 교훈을 가져다주는데요. 실화 영화 스토롱거 작품을 못 보셨다면 꼭 주목을 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실화 영화 스토롱거 시작합니다.

실화-영화-스트롱거-포스터

스트롱거

  • Stronger
  • 영화 스토롱거 개봉일 - 2019년 6월 27일
  • 영화 스토롱거 러닝타임 - 119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데이빗 고든 그린
  • 출연 - 제이크 질렌할, 타티아나 마슬라니 등

영화 스트롱거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제프는 여자친구를 응원하려고 마라톤의 결승점에서 기다리다가 폭발음과 같이 정신을 잃게 되는데요. 영화 스토롱거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스토롱거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혹시라도 필요하시다면 영화 스토롱거 줄거리를 확인해보세요.

실화-영화-스트롱거

스트롱거 줄거리

제프는 마라톤에 나가는 에린을 응원하기 위해서 결승점에 가있었고 그녀가 종점으로 들어오기를 기다린다. 그런데 그때, 폭발음이 발생하게되고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고 제프는 정신을 잃었다. 이에 에린은 물론 제프의 가족은 좌절에 빠지지만 끝까지 제프가 절망하지 않게 응원해준다.

정신을 차린 제프는 펜으로 테러범을 봤다는 말을 적었고 FBI에 이를 알려주어 범인을 잡는데 도움을 주어 시민들의 영웅으로 거듭난다. 스트롱거로 버티고 다시 집으로 돌아온 제프는 옆의 욕조도 스스로 들어가지 못하는 자신을 보고 좌절하였고 스트롱거가 무너져 재활치료도 거부하고 힘든 시간을 보낸다.

실화-영화-스트롱거

그런 그를 에린이 보살펴주고 그와 함께 살지만 제프의 가족들은 좋아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제프가 대중의 광대가 되고 에린이 같이 유명세를 타는게 싫었던 것이다. 아무튼 제프는 다시 스트롱거를 잡고 의족을 권유받지만 종종 좌절하게된다. 그러던중 에린이 임신을하게되고 제프에게 알린다.

하지만 스트롱거가 무너진 제프는 마음에도 없는 말들을 해가면서 자신의 아이를 가졌음에도 상처주는 말을하고 에린 멀리한다. 이로인해 에린은 그의 곁을 떠나게되었고, 계속해서 좌절하면서 시간을 보내고있던 제프는 의족을 사용하기 위해서 재활활동을 시작하려한다.

실화-영화-스트롱거

그렇게 영화 스트롱거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는 해낼수 있을까요? 영화 스트롱거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중에 영화 스트롱거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스트롱거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실화-영화-스트롱거

스트롱거 결말

제프는 재활을 누구보다도 열심히 받았고 레드삭스의 게임 시작에 시구를 하려고 연습을 하기도한다. 그리고 그동안에 같이 힘들었던 가족과의 관계도 회복하고 친구들과의 관계도 안정을 되찾아가게된다. 그리고 제프는 지금 현실의 모습을 받아들이고 스트롱거를 잡고 다시 세상에 발을 내딛게된다. 이후 그는 시구 역시 성공적으로 마쳤고 사람들의 응원과 힘을 받게되어 에린에게 직접 의족을하고 찾아가서 자신이 그동안에 못되게 군것과 고마운것을 포함해서 사랑을 고백하며 영화 스트롱거 막을 내린다.

 
스트롱거
운명이 바뀐 그날, 그의 삶을 바꾼 기적같은 사랑 여자친구를 응원하기 위해 마라톤의 결승점에서 기다리던 ‘제프’(제이크 질렌할)는 폭발음과 함께 정신을 잃는다. 병원에서 가까스로 깨어나 목소리뿐 아니라 전신을 움직일 수 없는 그는 종이에 “에린(타티아나 마슬라니)은?”이라며 그녀의 안부를 묻는다. 천만다행 아무 이상 없는 그녀는 제프가 자기를 보러 왔기 때문에 벌어진 일이라고 자책하며 그의 곁을 지킨다. 주위의 격려 덕분에 밝은 모습으로 사고를 이겨내는 듯 하지만 에린만은 제프의 본심을 알고 있는데…
평점
6.9 (2019.06.27 개봉)
감독
데이빗 고든 그린
출연
제이크 질렌할, 타티아나 매슬래니, 미란다 리차드슨, 클랜시 브라운, 리처드 레인 주니어, 네이트 리치먼, 레니 클라크, 패티 오닐, 케이트 피츠제럴드, 대니 맥카시, 프랭키 쇼, 카를로스 산츠

보스턴 마라톤 폭탄 테러

영화 스트롱거 실제사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트롱거 실제사건은 2013년 4월 15일 현지시간 2시 50분에 발생한 실제사건입니다. 이날 117회 보스턴 마라톤이 개최되었고 우승자가 결승점을 지난후 2시간이 되어 다시 결승점 근처에서 폭발이 2번 연달아 두고 발생하여 수많은 사람들이 죽게된다. 이는 폭발 장치가 발견되면서 폭탄 테러로 규정되었으며 9.11 테러 이후 미국에서 일어난 최악의 사건입니다. 꼭 영화 스트롱거 시청해보세요.

영화 [투 나잇 스탠드] 줄거리 결말 명대사 : 일이 꼬이는 중이야!

 

영화 [투 나잇 스탠드] 줄거리 결말 명대사 : 일이 꼬이는 중이야!

오늘은 영화 투 나잇 스탠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투 나잇 스탠드 작품은 집에서 쉬시면서 킬링타임으로 보실 수 있는 그런 작품입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인데요

shwldbs0803.tistory.com

실화 영화 [그들만의 리그] 줄거리 결말 사건 : 더 가치 있는 이유!

 

실화 영화 [그들만의 리그] 줄거리 결말 사건 : 더 가치 있는 이유!

오늘은 실화 영화 그들만의 리그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그들만의 리그 작품은 상당히 명작이기에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테지만 그래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혹시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