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실화 영화 레커닝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실화 영화 레커닝 작품은 실제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알고 있으신 분들과 그렇지 못한 분들에 의해서 호불호가 갈릴 듯 보입니다. 실화 영화 레커닝 작품은 가벼운 내용은 아니었던 거 같습니다. 그러면 실화 영화 레커닝 시작합니다.

실화-영화-레커닝-포스터

레커닝

  • The Reckoning
  • 영화 레커닝 개봉일 - 2021년 9월 7일
  • 영화 레커닝 러닝타임 - 111분
  • 장르 - 공포
  • 감독 - 닐 마샬
  • 출연 - 조 앤더슨, 샬롯 커크 등

영화 레커닝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남편을 잃은 그레이스는 전염병을 퍼트렸다는 누명을 쓰게되고 마녀로 몰리게 되는데요. 영화 레커닝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레커닝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필요하시다면 영화 레커닝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실화-영화-레커닝

레커닝 줄거리

흑사병이 유럽을 두려움의 대상으로 몰아넣은 지 300년이 지난 17세기 잉글랜드의 한 마을이 나온다. 이곳 역시 흑사병으로 인해서 수많은 시신들이 쌓여가고 있었다. 한편 그레이스의 남편도 흑사병에 걸려 자신의 아내와 아이에게 옮을까 봐 스스로 목숨을 끊게 되었고 그레이스는 단 둘이서 마을 외곽에서 살아간다.

그날도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아이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서 살아가고 있는데, 마을 지주 스콰이어가 흑심을 품고 그녀를 찾아와 밀린 집세를 내놓으라고 말했고, 그레이시는 살아야 했기에 끼고 있던 결혼반지를 그에게 건네준다. 하지만 이것이 그의 목표가 아니었기에 그는 그레이스를 겁탈하려 했고, 그녀는 필사적으로 반항을 하여 내쫓아버린다.

실화-영화-레커닝

이에 앙심을 품은 스콰이어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술집으로 가서 그녀에 대해 말하고 그의 말에 선동당한 사람들은 그레이시가 마녀라면서 레커닝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날 저녁, 그녀의 집에 정체 모를 인간들이 침입하였고 불을 지르며 마녀 취급을 하면서 레커닝을 한다고 체포하였고 아기 역시 빼앗아간다.

다음날, 그녀는 마을 광장에 서게 되었고 인간들은 레커닝 한다는 명목으로 그녀에게 심한 고문을 시작한다. 그럼에도 그레이시는 자백을 하지 않았고, 마녀 사냥꾼인 존 무어 크로프트를 불러 자백을 받아내려 하는데 그녀는 절대 흔들리지 않았다. 목숨을 잃을지도 모르는 상황에도 그녀는 입을 열기는커녕 신념도 무너지지 않아, 존 무어 크로프트는 그레이시와 아이 둘 다 화형에 처하라고 말한다.

실화-영화-레커닝

그렇게 영화 레커닝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녀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레커닝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레커닝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지금부터 영화 레커닝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영화-레커닝

레커닝 결말

그날 저녁 어쩔 수 없이 그녀는 감옥에서 시종 생활을 하고 있던 소년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감옥을 빠져나갈 계획을 세웠고 존 무어크로프트를 만나서 간청할 것이 있다면서 대화를 한다. 그리고 그에게 내일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레커닝에 대한 자백을 하겠다면서 아이를 살려달라 말했고 이를 들은 그는 마음이 풀려 포도주를 건네는 그때, 그녀는 존 무어 크로프트의 양손을 테이블에 박아 움직이지 못하게 만들어놓고 성에 불을 질러버린다. 이로 인해 아수라장이 되었고 그레이스는 레커닝 판결을 받은 죄수들을 풀어준 후 성을 빠져나가고 소년은 아이를 데리고 나간다. 그런데 그 순간 스콰이어가 나타났고 그녀는 그의 머리를 날려버리면서 영화 레커닝 막을 내린다.

 
레커닝
흑사병이 유행하던 20세기 초 유럽 흑사병으로 남편을 잃은 그레이스는 전염병을 퍼트렸다는 누명을 쓰게 되고마녀로 지목되며 마녀재판에 회부된다. 지하 어두운 감옥에 갇힌 그레이스는 고문과 핍박 속에서도 진실만을 얘기한다. 그러나, 그레이스가 갇힌 감옥에는 너무나 끔찍하고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
평점
7.3 (2021.09.07 개봉)
감독
닐 마샬
출연
조 앤더슨, 샬롯 커크, 숀 퍼트위, 스티븐 웨딩턴, 이안 와이트, 엠마 홀저, 마크 라이언, 칼 매카닌치, 릭 워든, 리언 오켄든, 엠마 캠벨-존스, 빌 펠로우스

레커닝 뜻/ 사건

영화 레커닝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커닝 뜻은 심판, 벌, 응징이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일어났던 사건을 모티브로 한 것인데요. 정말 끔찍한 사건이기도 합니다. 1665년 영국에서 역병으로 인해서 수천 명이 사망하고 패닉에 빠져 남의 탓으로 돌려 전염병을 퍼트린 것이 악마와 그 추종자들이라고 믿게 됩니다. 이에 마녀사냥꾼들이 나타나 나라의 허가를 받고 마녀로 의심되는 사람들을 체포하였으며 고문과 처형을 직접 했습니다. 그렇게 유럽과 북미에서는 50만 명의 여성들이 희생되었으며 영국에서는 1727년 화형을 당한 제닛 호손이 마지막이라고 합니다. 이것을 보고 영화 레커닝을 보신다면 아마 많은 생각이 드실 겁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줄거리 결말 OST : 가지마

 

애니메이션 영화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줄거리 결말 OST : 가지마

오늘은 애니메이션 영화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내용은 나오기 전부터 말들이 많았습니다. 오글거리지 않을까

shwldbs0803.tistory.com

공포 영화 [메간] 줄거리 결말 OST : 끝까지 함께 해줄게!

 

공포 영화 [메간] 줄거리 결말 OST : 끝까지 함께 해줄게!

오늘은 공포 영화 메간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포 영화 메간 내용은 귀신에 대한 것이 아니라 AI라는 점에서 더욱 무서웠던 거 같습니다. 공포 영화 메간 작품을 아직 못 보셨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