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실화 영화 다키스트 아워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다키스트 아워 작품은 나라의 정치 싸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실화 영화 다키스트 아워 내용이 유명한 것은 아마 윈스턴 처칠의 위대함 때문일 것입니다. 궁금하시다면 실화 영화 다키스트 아워 작품을 확인하시고 아래를 읽어보세요.

다키스트-아워-포스터

다키스트 아워

  • Darkest Hour
  • 영화 다키스트 아워 개봉일 - 2018년 1월 17일
  • 영화 다키스트 아워 러닝타임 - 125분
  • 장르 - 전쟁, 드라마
  • 감독 - 조 라이트
  • 출연 - 게리 올드만,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 릴리 제임스, 벤 멘델슨, 스티븐 딜레인 등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30만 명의 군인들을 구하기 위해서 이들은 어떤 작전을 세웠을까요?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놓치신 부분이 있다면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다키스트-아워-줄거리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제2차 세계대전이 발생하게 되고 독일은 유럽 각국을 공격해 나가게 된다. 정말 전 세계가 히틀러의 공격으로 인해 두려움을 떨 정도였다. 1940년 5월, 영국 의회에서는 나치의 맹공으로 인해서 나약한 모습을 보인다며 네빌 체임벌린 수상에게 퇴진을 하라고 요구합니다. 계속되는 퇴진 요구로 인해 네빌 체임벌린은 자신의 후임으로 핼리팩스 경을 의중에 두려 한다.

 

 

하지만 핼리팩스는 시기가 적절하지 않다고 말한다. 결국 네빌 체임벌린은 야당이 총리로 받아들일 수 있는 다키스트 아워 사람을 생각해 낸다. 그것은 바로 해군장관인 윈스턴 처칠이었다. 조지 6세는 선왕 선거에서 자신의 편에 서주지 않았던 다키스트 아워 윈스턴 처칠이 싫었지만 상황이 어쩔 수 없기에 다키스트 아워 윈스턴 처칠을 수상으로 수락할 수밖에 없었다. 수상이 된 그는 전 수상과 핼리팩스 경에게 주요 직책을 맡긴다.

다키스트-아워

하지만 의회에서는 그에게 호의적이지 않았다. 이유는 윈스턴 처칠의 다키스트 아워 제1차 세계대전 당시 실책과 과거 전당 이력 등 때문이었다. 거기다가 윈스턴 처칠의 다키스트 아워 평화협상 거부 입장을 빌미를 삼아서 네빌 체임벌린과 핼리팩스는 그를 수상에서 실격시킨 후에 핼리팩스를 차기 총리로 올리려 하는 중이었다. 네빌 체임벌린 측에서는 그에게 계속하여 독일과 평화협약을 맺으라고 말하지만 그는 다키스트 아워 프랑스와 같이 독일에 맞서겠다고 말한다.

 

 

하지만 독일군과의 전투는 생각보다 호락호락하지 않았고 다키스트 아워가 다가온다. 그리고 독일군에게 밀리게 된 영국 원중 군 30만 명이 프랑스 덩케르크 지역에 설상가상으로 고립되어 있었고 윈스턴 처칠은 자신이 갖고 있었던 계획과 생각에 흔들리는 때를 맞이한다.

다키스트-아워-윈스턴-처칠-조지6세

그렇게 영화 다키스트 아워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다키스트 아워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 영화 다키스트 아워 결말을 먼저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에 적혀있는 영화 다키스트 아워 결말을 확인해 보세요.

다키스트-아워-명장면

다키스트 아워 결말

프랑스가 독일군에게 항복하게 되자, 내각에서는 독일과 평화협상을 맺으라는 요구가 더욱 거세지게 되었고 그는 깊은 고민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조지 6세가 그를 지지해 주면서 다시 마음을 다잡아 덩케르크에 고립된 병사들을 구하려고 영국의 민간 어선들에게 출동령을 내린다. 며칠 후, 그는 의회로 가는 차에서 내려 국회로 향하는 전철에 오르게 되고 시민들에게 독일과 전쟁을 계속해야 하느냐 아니면 평화협정을 맺어야 하느냐 물어보게 된다. 이에 시민들은 평화협정을 반대하며 끝까지 싸우겠다고 말한다. 윈스턴 처칠은 시민들의 뜻을 받들어 연설을 하였고, 의원들 역시 호응하며 지지해 준다. 그렇게 그가 내린 동원령으로 민간 어선들이 덩케르크로 향하였고 고립된 병사들을 무사히 구한다. 이후 그는 전투기간 내내 영국 수상을 하면서 영화 다키스트 아워 막을 내린다.

 
다키스트 아워
우린 결코 굴복하지 않습니다 승리가 없으면 생존도 없기 때문입니다 덩케르크 작전, 그 시작 다키스트 아워
평점
7.9 (2018.01.17 개봉)
감독
조 라이트
출연
게리 올드만,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 릴리 제임스, 벤 멘델존, 스티븐 딜레인, 로널드 픽업, 니콜라스 존스, 사무엘 웨스트, 데이비드 스코필드, 리처드 럼스든, 말콤 스토리, 힐튼 맥레이, 벤자민 위트로우, 조 암스트롱, 애드리안 롤린스, 데이비드 뱀버, 데이비드 스트라탄, 필립 마틴 브라운, 드미트리 고릿사스, 애나 버넷, 제레미 차일드, 브라이언 페티퍼, 마이클 굴드, 로빈 피어스, 핍 토렌스, 한나 스틸, 니아 귄, 제임스 일즈, 브론테 카마이클

윈스턴 처칠

작품에서는 조금의 픽션이 추가되었기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실존인물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다키스트 아워 실존인물 윈스턴 처칠은 제61대 63개 총리이며 제2차 세계대전 당시의 영국 총리입니다. 그리고 그는 엘리자베스 2세의 첫 영국 총리이기도 합니다. 그는 아돌프 히틀러와 싸우면서도 열세인 전황에도 리더십을 가지고 선견지명을 발휘하여 전세를 뒤집었고 연합군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실존인물인 윈스턴 처칠은 노벨문학상을 수상하였으며 의회 연설문이 그 대상이었다는 것에 놀라운 사실인 것입니다. 그의 연설문이 문학적 가치고 평가될 정도였으면 그만큼 그들에게 의미가 깊다라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면 영화 다키스트 아워 마치겠습니다.

느와르 영화 [타짜 2 신의손] 줄거리 결말 원작 - 팔꿈치로 가능해?

 

느와르 영화 [타짜 2 신의손] 줄거리 결말 원작 - 팔꿈치로 가능해?

오늘은 느와르 영화 타짜 2 신의손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느와르 영화 타짜 2 신의손 역시 리메이크가 된 것인데요. 혹시라도 궁금하시다면 느와르 영화 타짜 2 신의손

shwldbs0803.tistory.com

실화 영화 [더 스트레인저] 줄거리 결말 : 신뢰라는 것이 존재하나?

 

실화 영화 [더 스트레인저] 줄거리 결말 : 신뢰라는 것이 존재하나?

보면 먹먹한 실화 영화 더 스트레인저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려고합니다. 실화 영화 더 스트레인저 작품은 현실감으로 크게 다가오기에 내용에 몰입이 상당히 되실거라 생각이듭니다. 실화 영화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