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미스터리 영화 화차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리 영화 화차 작품을 보면서 처음에는 이게 뭔가? 싶었습니다. 하지만 다시 한번 더 봤을 때에는 이해를 할 수 있겠더군요. 혹시 못 보신 분들은 미스터리 영화 화차 내용에 주목을 해보시기를 바라면서 미스터리 영화 화자 이야기 시작합니다.

미스터리-영화-화차-포스터

화차

  • Helpless
  • 영화 화차 개봉일 - 2012년 3월 8일
  • 영화 화차 러닝타임 - 117분
  • 장르 - 미스터리
  • 감독 - 변영주
  • 출연 - 이선균, 김민희, 조성하 등

 

 

영화 화차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문호는 선영과 함께 부모님댁에 인사를 하러 가던 중 휴게소에 들르는데 갑자기 선영이 사라져 버렸다. 그녀는 어디로 갔을까요? 영화 화차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화차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필요하시다면 영화 화차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미스터리-영화-화차

화차 줄거리

결혼을 앞두고 문호는 부모님 댁에 인사를 하러 내려가다가 휴게소에 들르게 된다. 그런데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선영이 사라졌고, 이후 문호는 선영을 실종신고하지만 경찰들은 별로 수사를 하고 싶어 하지 않았다. 이에 그는 직접 자신이 선영을 찾아 그녀의 집으로 가는데 집은 짐을 챙긴 흔적과 가구에 묻어있던 지문 역시 싹 지우고 가버렸다.

 

 

결국 문호는 선영이 일하는 직장을 찾아 정보를 알아내다가 자신이 알고 있던 강선영이 모두 가짜라는 것을 알게 된다. 모든것이 혼란스러운 상황에 문호는 전직 형사 사촌형 종근을 찾아가 선영을 찾아달라고 말하고 종근은 뇌물사건에 휘말려 사표를 냈기에 돈을 받는것으로 선영을 찾는 것을 도와준다. 화차에 몸을 실은 선영을 알아보다가 그녀의 전남편을 만나게되고 화차로 몸을 실기전 그녀의 본명이 경선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영화-화차

사실 경선의 집은 어려웠고 아버지가 빚을 지고 사라져 버려 그것을 경선이 모두 떠맡게 된 것이다. 이에 전남편은 그녀가 안타깝고 사랑을 느껴 결혼을 하지만 그녀에게 돈을 받으러 온 사람들이 행패를 부려 생계까지 어려운 지경에 이른다. 결국 전남편은 술로 나날을 보냈고 시어머니는 충격에 쓰러져 둘은 이혼을 하고 경선은 떠난다. 이때부터 그녀는 화차에 몸을 실었던 것이다.

 

 

경선은 전남편에게 받은 위자료로 서울로 가려하지만 돈을 받으러 온 사람들에게 잡히게 되고 1년 후, 진한 화장을 한 모습과 짧은 치마를 입고 서울의 친한 언니 집에 임신한 상태로 온다. 하지만 아이가 기형이라 얼마 가지 않아 죽게 되고 그녀는 정신적으로 너무나 힘들어한다. 그리고 자신의 인생이 싫었기에 경선의 인생을 없애려 한다.

화차

그렇게 영화 화차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래서 선택한 게 이것인 걸까요? 영화 화차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화차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화차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리-영화-화차-결말

화차 결말

화창품 회사에 다니고 있던 그녀는 그곳에 회원이었던 사람들 중에 나이대가 비슷하고 없어져도 찾지 않을 3명의 정보를 갖고 사라져 버린다. 그리고 선영을 죽이고 선영의 삶을 살다가 문호의 친구에게 빚이 있다는 것을 들켜 화차를 들키게 될까 사라진 것이다. 이에 그녀는 또 다른 이름이 필요했기에 다시 한번 화차에 몸을 실어 살인을 계획하고 두 번째 희생자는 문호 동물병원의 손님이었다. 이에 문호는 자신의 동물병원 고객 정보를 빼서 범행 대상으로 정했다는 것을 알고 경선의 앞에 나타나고 문호는 그녀를 향해 정체가 뭐냐고 물었고 경선은 자신을 보내달라 애원한다. 결국 문호는 경찰이 오기 전 그녀가 도망칠 수 있게 보내주지만 종근은 그녀를 발견 후 쫓아간다. 이로 인해 그녀는 궁지에 몰려 옥상에서 뛰어내려 스스로 목숨을 끊으면서 영화 화차 막을 내린다.

 
화차
그녀가 사라졌다! 결혼 한 달 전, 부모님 댁에 내려가던 중 휴게소에 들른 문호와 선영. 커피를 사러 간 사이 선영은 한 통의 전화를 받고 급하게 나가고, 돌아온 문호를 기다리고 있는 건 문이 열린 채 공회전 중인 차 뿐이다. 몇 번을 걸어봐도 꺼져있는 휴대폰, 내리는 빗속으로 약혼녀가 사라졌다. 그녀의 모든 것은 가짜다! 미친 듯 선영을 찾는 문호. 돌아온 그녀의 집은 급하게 치운 흔적이 역력하고 다니던 회사의 이력서까지 허위다. 단서가 사라질 즈음, 선영이 개인파산을 했었고 정작 면책 서류에 남은 그녀의 필적과 사진은 다른 사람의 것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진다. 가족도 없고… 친구도 없고… 지문도 없다! 내가 사랑했던 그녀는 누구인가? 그녀를 찾으려면 진짜 이름부터 알아내야 하는 문호는 전직 강력계 형사인 사촌 형 종근에게 도움을 청한다. 통장 잔액을 인출하고, 지문까지 지우고 완벽하게 사라진 그녀의 행적에 범상치 않은 사건임을 직감하는 종근. 결국 그는 선영의 실종이 살인사건과 연관되어 있음을 본능적으로 느끼는데... 추적하면 할수록 드러나는 충격적 진실 과연, 그녀의 정체는 무엇인가.
평점
7.9 (2012.03.08 개봉)
감독
변영주
출연
이선균, 김민희, 조성하, 송하윤, 최덕문, 이희준, 김민재, 박해준, 김태인, 배민희, 김보슬, 최일화, 차수연, 임지규, 양은용, 김선국, 이무녕, 김성연, 박상현, 김수진

화차 뜻, 원작

영화 화차 뜻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뜻은 지옥으로 데려가는 불타는 수레입니다. 이수레는 도중에 절대로 내릴 수 없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아마 지금의 제목이 붙여진 게 아닐까 합니다. 뜻을 알아보았으면 가장 궁금한 것이 원래 있던 작품 일까일 것입니다. 그래서 화차 원작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원작은 미야베 미유키의 일본 소설이며 제목은 동일합니다. 혹시라도 아직 시청을 못하셨다면 이번기회에 봐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화차 마치겠습니다.

영화 [과속스캔들] 줄거리 결말 OST : 안 그래도 복잡해!

 

영화 [과속스캔들] 줄거리 결말 OST : 안 그래도 복잡해!

오늘은 영화 과속스캔들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 본 영화 과속스캔들 작품이기에 가져오게 되었는데요. 혹시라도 못 보셨다면 가볍게 즐기기 좋으니 영

shwldbs0803.tistory.com

실화 영화 [악인전] 줄거리 결말 사건 : 타협 할 수 없어!

 

실화 영화 [악인전] 줄거리 결말 사건 : 타협 할 수 없어!

오늘은 실화 영화 악인전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악인전 작품은 외국에서도 리메이크될 예정인데요. 혹시라도 관심이 있으시거나 실화 영화 악인전 작품을 아직 못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