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장인의 마음을 담은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작품을 권해드리려 합니다. 직장인의 고달픈 것들을 모두다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내용에 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콕 집어서 담아놓았기에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를 감정이입해서 보실수 있으실거 같습니다. 그러면 화가나더라도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작품에 귀를 기울여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YOU CALL IT PASSION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 YOU CALL IT PASSION 2015
  •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개봉일 - 2015년 11월 25일
  •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러닝타임 - 106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정기훈
  • 출연 - 정재영, 박보영, 배성우, 류현경, 진경, 윤균상, 이규형, 손성찬, 김아현, 유하복, 윤세웅, 최문경, 하지은, 윤민우, 오달수, 류덕환, 이병준, 장희수, 이영진, 김성오, 현쥬니, 하지영 등

 

 

직장생활을 해보신분들이라면 충분히 이해와 공감을 하시기때문에 아무래도 울컥한 마음이 올라올수 있으니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줄거리를 마음을 다스리면서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직접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줄거리를 보시는 것이 더욱 느끼기에 도움이 되실수 있습니다.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줄거리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읽어보셔도 되지만 그렇지 않으시다면 읽는것을 권하진 않습니다.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줄거리 써내려가 보겠습니다.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YOU CALL IT PASSION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줄거리

도라희는 과탑으로 졸업을하고 입상한 경력도 많지만 취업난에 치이다보니 다른 곳들은 떨어지고 하나의 신문사에 붙게된다. 첫날 들어가자마자 인사하는 중에 소리를 지르는 하부장을 보고 수습들이 움츠려 들게 된다. 라희는 첫출근이기에 바짝 긴장을 하여 정장을 입고 왔지만 그런 그녀를 보고 하부장은 이렇게해서 어떻게 일할거냐고 말한다.

 

 

하필 라희가 개부장의 밑에서 일하게 된다. 라희의 선배는 그녀에게 아이돌의 교통사고 현장에가서 취재를 해오라고 떠넘기게 되었고 그녀는 병원에서 취재를 마친후 배고파서 김밥을 앉아서 먹게 된다. 그런데 하필 뉴스에 그 모습이 잡히게 되면서 부장한테 욕을 먹게 된다.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YOU CALL IT PASSION

이에 라희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라고 말하면서 자신과 이일이 전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그만두기 위해 수습도 사직서를 내야되는지를 검색하게 되지만 엄마가 이제는 모든 것을 알아서 다 내라는 말에 회사를 그만두지 못하고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만 반복하면서 꾸역꾸역 다니게 된다.

 

 

한편 라희의 사수 선우는 너의 기분과 생각들을 표정에 나타내지 말라면서 그녀를 가르치고 우지한의 취재 얘기가 나오면서 자신이 직접 하겠다고 손을 들게 된다. 톱스타 우지한은 집에 강도가 들게 되면서 피습을 당해 병원에 입원을 하게 되었지만 경호원이 항상 붙어있기때문에 취재하기가 어려웠다.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YOU CALL IT PASSION

병원에 도착한 라희는 기자들 틈에서서 뭐라도 얻어보기 위해서 고군분토하는 중에 선배 채은을 만나게 되었고 서로 작전을 세워 병원으로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우지한과 단독으로 인터뷰를 할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그런데 그때 갑자기 장대표가 우지한의 병실로 들어가게 되었고 장대표와 우지한의 대화를 듣게 된다.

 

 

장대표는 우지한에게 니가 소속사를 나가게 되면 모든것들을 폭로한다고 이야기를 했고 이를 라희가 모두 들은것을 안 우지한은 이것은 우리둘만의 비밀로 하자면서 자신의 열애설과 증거사진을 건네주면서 이것을 가지고 기사를 쓰라고 말한다.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YOU CALL IT PASSION

그렇게 라희가 처음으로 우지한의 열애 특종 기사를 올렸고 하부장을 그녀를 조금씩 인정하게 된다. 그런데 회사에서 인원 감축이 들어가게 되고 연예부 역시 없어질 위기에 놓이게 되면서 하부장은 단독기사를 내는 라희와 그의 사수 선우를 대놓고 비교를 하게 된다.

 

 

이에 화를 참지 못한 선우는 스스로 그만두고 나갔고 결국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라희는 정직원으로 올라가 우지한과 연관되어있는 사건들은 모두 맡게 된다. 그시각 우지한은 자신의 기자회견을 열려고 했고 이를 안 장대표는 우지한이 다른 소속사로 가지 못하게 막기 위해서 그가 성폭행을 저질렀다고 퍼트린다.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YOU CALL IT PASSION

그리고 증거자료들을 하부장에게 넘겨주게 된다. 이를 보고 라희가 기사를 작성해야 했고 라히는 이 모든 것이 조작이 되었고 우지한이 현재 곤경에 처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에 라희는 기사를 써도 올리지못했고 하부장은 결국 자신의 이름으로 기사를 내보내게 된다.

 

 

이에 우지한의 기자 회견장에는 성폭행 사건이 이슈가 되어 우지한이 빠르게 빠져나가려고 하는중에 사고를 당하게 되면서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었다. 보는데 너무 화가나서 저는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결말을 빨리 보고싶었습니다. 만약 마지막에 나쁘게 끝난다면 너무 화가날것 같았기에 미리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결말을 보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 아래에 쓰여있는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글을 읽으시길 바랍니다.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YOU CALL IT PASSION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결말

라희는 잠시 갈등을 하다가 정의를 택하고 우지한의 성폭행 자료들이 모두 조작이 되었다는 증거들을 찾아 장대표가 우지한과 계약 연장을 위해서 조작한것이라는 것을 알아낸다. 하지만 장대표가 미리 손을 쓰게 되면서 기사를 내보내지 못하고 연예부 동료들은 PC방을 돌아다니면서 기사를 올리기 시작한다.

 

 

그렇게 실시간 검색어에 장대표가 올라가게 되고 장대표는 라희를 고소하려고 준비하지만 우지한의 성폭행 피해자가 라희를 찾아오면서 상황이 뒤바뀌어버린다. 그리고 피해자는 진실을 밝혀 우지한의 오해를 풀었고 우지한은 라희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한다. 그리고 장대표는 잡혀가게 되었고 라희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책을 출간하게 된다.

 

한편, 간이 좋지 않은 하부장은 병원에 입원해 라희가 쓴책을 읽다가 하부장이 받은 금두꺼비 이야기를 보고 그녀에게 전화해서 왜 그런 이야기를 썼냐면서 짜증을 부린다. 그리고 자신을 그것을 받지 않았다고 이야기하면서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끝을 맺게 된다.

 

영화 [그날의 분위기] 줄거리 결말 : Mood of the Day 2015

영화 [연애의 목적] 줄거리 결말 : Purpose Of Love 2005

영화 [싸움의 기술] 줄거리 결말 : The Art Of Fighting 2005

감상후기

직장인의 고달픈 삶을 제대로 표현하다가도 너무 우지한쪽으로 쏠리게 되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작품이 성공적이라고 봅니다. 정말 모든 것들을 표현하지는 않았지만 그들의 고통을 너무나도 잘 표현해줘서 제 입장에서는 너무 잘 보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내용을 보면서 그동안에 내가 당했던 서러움들을 느꼈고 울컥하기도 했습니다. 하나하나 너무나도 잘 표현해줘서 좋았습니다.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작품을 알고 있으신 분들이 거의 없으신데 이번기회에 한번 접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