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망이라고는 하는데 영화 그날의 분위기 역시 한 명에게는 오랫동안 만난 사람이 있습니다. 그래서 영화 그날의 분위기도 아마 바람피우는 이야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화 그날의 분위기 느끼고 싶으시다면 직접 작품을 시청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둘의 케미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습니다. 그러면 영화 그날의 분위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그날의 분위기 Mood of the Day

그날의 분위기

  • Mood of the Day 2015
  • 영화 그날의 분위기 개봉일 - 2016년 1월 14일
  • 영화 그날의 분위기 러닝타임 - 103분
  • 장르 - 로맨스 멜로, 코미디
  • 감독 - 조규장
  • 출연 - 문채원, 유연석, 조재윤, 박민우, 이연두, 이언정, 가득희, 이해영, 문세윤, 리지, 인교진, 김슬기 등

 

 

가볍게 볼수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그냥 킬링타임으로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심각한 이야기도 아니고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는 그런 내용입니다. 그러면 영화 그날의 분위기 줄거리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주목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시청하실 분들은 영화 그날의 분위기 줄거리를 피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 쓰는 글에는 여러분들이 모르는 영화 그날의 분위기 줄거리가 모두 적히게 될 것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저를 따라와 영화 그날의 분위기 줄거리 읽어보세요.

영화 그날의 분위기 Mood of the Day

그날의 분위기 줄거리

출장으로 인해서 KTX 열차에 탄 수정은 재현의 옆자리에 앉게 된다. 그리고 재현은 수정이 마음에 들었는지 다짜고짜 오늘 당신이랑 자겠다고 말한다. 이에 수정은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여 자리를 옮겨서 피해보려고 하지만 다시 재현의 옆으로 가게 된다. 그리고 재현이 자신의 출정과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그가 꼭 필요했습니다.

 

 

그렇게 수정은 함께 하고 싶지는 않았지만 재현과 함께 해야만했다. 그날의 분위기 역시 수정에게는 어색했지만 재현은 농구선수 강진철을 미국으로 보내기 위해서 찾아 헤맸고 그 선수를 수정은 계약을 하기 위해서 만나야 했다. 진철을 찾아다니면서 둘은 그날의 분위기에 끌려 정이 들게 된다.

영화 그날의 분위기 Mood of the Day

그리고 헤어지면서 재현은 수정과의 그날의 분위기를 못잊어 다시 만나자고 말하지만 수정은 그냥 이상태로 끝내자고 말한다. 이에 재현은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한다. 사실 재현은 수정과 함께 진철을 찾아다니면서 그녀의 매력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수정 역시 재현에게 끌려 호텔로 그를 부르지만 재현이 거부한다.

 

 

이에 수정은 그를 두고 그냥 호텔로 빠져나왔고 재현은 수정의 뒤를 쫓아갔다. 그렇게 웃음으로 그날의 분위기 상황을 모면하고 재현은 수정을 데리고 자신의 추억이 깃들어있는 농구장으로 향한다. 결국에 이 두 사람은 농구장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영화 그날의 분위기 Mood of the Day

둘은 이러한 상황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헤어지게 된 것이다. 사실 수정은 오랫동안 만나던 남자친구가 있었고 재현에게도 남자 친구가 있다고 밝혔었지만 둘에게는 그런 것은 중요하지 않았다. 그렇게 둘이 헤어지고 난 후, 수정은 자신이 아꼈던 노트북을 새것으로 바꾸고 10년 동안 만난 남자 친구를 정리한다.

 

 

그렇게 그녀는 재현을 잊은듯이 삶을 살아가면서 영화 그날의 분위기 결말로 향해 달려간다. 10년의 정을 잊어버린 새로운 사랑 영화 그날의 분위기 결말이 궁금하실 것입니다. 수정이 아무런 마음도 없어서 재현을 안 본다고 한 것인지 영화 그날의 분위기 결말이 궁금하실 것입니다. 그러면 저와 함께 뒤의 이야기 영화 그날의 분위기 결말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그날의 분위기 Mood of the Day

그날의 분위기 결말

재현은 수정이 만나고 싶어서 수정의 회사로 찾아가게 되었고 수정이 카페에 있다는 이야기를 듣게되고 그곳으로 향한다. 그런데 수정은 친구들과 함께 있었고 재현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수정은 재현이 그냥 원나잇 파트너였다고 말하고 이를 들은 재현은 실망하여 그러면 다시 원나잇을 하자고 수정에게 말한다.

 

 

그런 그의 모습에 수정은 실망하고 둘은 서로 각자의 길로 가게 되지만 재현이 회사에 오면서 놓아둔 메모를 보고 수정은 재현이 갔던 방향으로 뛰어간다. 미국행을 앞두고 있던 재현을 다행히 만나게 되고 수정은 오늘 웬만하면 그쪽하고 자려고요 라는 말을 한 후 안긴다. 그 후, 강선배와 김슬기가 열차 안에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영화 그날의 분위기 끝이 난다.

 

영화 [협상] 줄거리 결말 : THE NEGOTIATION 2018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줄거리 결말 : All About My Wife 2012

영화 [남과 여] 줄거리, 결말 : A Man and A Woman 2015

그날의 분위기 감상후기

둘의 행동이 너무 웃기기도하고 귀엽기도 해서 그런지 설레기도 했었습니다. 그래서 영화 그날의 분위기 내용을 보면서 내가 이렇게 설레어도 되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저런 남자를 만나는 게 과연 괜찮을까 싶다가도 저런 여자를 만나는 게 좋을까 싶다가도 결국에는 설레는 마음으로 통일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그날의 분위기 시청하시면서 연애세포를 키워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킬링타임으로 이만한 거 찾기 어려운 거 같습니다. 그러면 영화 그날의 분위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