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화를 담은 영화 라스트 미션 작품은 호불호가 많이 갈립니다. 보시는 분들 중에서 영화 라스트 미션 내용이 왜 감동적인지 모르겠다는 것이었습니다. 영화 라스트 미션은 범죄자임에도 불구하고 감동적으로 꾸며진 것에 대해서 사람들의 비난이 쏟아진 것이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그러면 영화 라스 티 미션 작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라스트 미션 The Mule

라스트 미션

  • The Mule 2018
  • 영화 라스트 미션 개봉일 - 2019년 3월 14일
  • 영화 라스트 미션 러닝타임 - 116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클린트 이스트우드
  • 출연 - 클린트 이스트우드, 타이사 파미가, 브래들리 쿠퍼, 마이클 페나, 다이앤 위스트, 앨리슨 이스트우드, 로렌스 피시번, 클리프톤 콜린스 주니어, 매니 몬타나, 앤디 가르시아, 질 플린트, 이그나시오 서린치오 등

 

 

저 역시도 보는 동안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영화 라스트 미션 줄거리를 볼때에는 느끼지 못했지만 다 보고 생각해보니 달라졌습니다. 영화 라스트 미션 줄거리가 감동적으로 꾸며지는 것이 아닌 그가 저지른 일만 나왔어야 한다라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 라스트 미션 줄거리를 감동적으로 표현했다는 것이 어이가 없었습니다. 시청하실 분들은 영화 라스트 미션 줄거리를 읽지 마시고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라스트 미션 The Mule

라스트 미션 줄거리

얼은 잘나가던 원예 사업가이다. 그는 백합 정연 대회에서 1등을 하여 파티를 열었고 딸의 결혼식도 있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른 후, 인터넷이 발당 하게 되면서 사업이 폭망 하게 되고 집까지 압류가 당하게 되면서 갈 곳이 없자, 손녀 지니를 찾아간다. 지니는 곧 결혼을 앞두고 있었고 축하파티가 한창이었기에 그곳에서 전부인 메리와 딸 아이리스를 만난다.

 

 

메리는 그의 행색을 보고 왜 왔는지 눈치를 채고 얼에게 화를 내후 나가버리고 기댈 곳이 없었던 그는 다시 차를 몰고 가려고 밖으로 나간다. 그런데 그때, 리처드라는 남자가 다가와 말을 건네면서 운전만 해주면 돈을 벌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 이로 인해 얼은 무슨 일인지도 모르고 마약을 운반하게 된다.

영화 라스트 미션 The Mule

한편 마약 단속국 소속 콜린과 트레비노는 조직을 잡기 위해서 업자 한명을 협박한 후 정보원으로 심었다. 며칠 후, 정보원으로부터 할아버지라고 불리는 사람이 배달일을 하고 있으며 엄청난 약물을 옮기고 있다는 소식을 듣는다. 그 시각 첫 배달을 마친 얼은 손녀의 결혼식날 돈을 보태주며 차를 샀고 압류되었던 집을 되찾는다.

 

 

그 후, 배달 횟수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받는 돈의 액수도 커지게 된다. 그는 비록 약물을 배달하지만 남을 도와주고 배려해준다. 하지만 이를 못마땅하게 여긴 줄리오는 그를 협박해 자신의 뜻대로 조종하려고 하지만 군인 출인인 그에게는 전혀 먹히지 않았다. 그리고 보스는 오히려 얼에게 잘하라며 편하게 모시라고 이야기한다.

영화 라스트 미션 The Mule

그리고 보스는 실적이 좋은 얼에게 거대한 파티를 열어주기도 한다. 과거에 원예가로 잘나갔던 얼은 지금은 배달원으로 상당히 승승장구하고 있었다. 그렇게 자유롭게 걸리지도 않고 배달을 하던 얼에게 보스는 누구도 그가 운반을 할 것이라고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걸리지 않고 일을 하는 거라면서 글을 응원한다.

 

 

하지만 그런 보스가 구스타보에게 살해를 당하게 되고 얼 역시 위험에 처하게 되면서 영화 라스트 미션 결말로 향해서 달려간다. 그에게 위기가 찾아왔는데 어떻게 영화 라스트 미션 결말이 끝날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바로 영화 라스티 미션 결말에 적어보려고 합니다. 단, 불필요하신 분들은 영화 라스트 미션 결말을 피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라스트 미션 The Mule

라스트 미션 결말

구스타보는 자신이 보스자리에 올라섰고 얼에게 보스의 시체를 보여주면서 자신의 말에 따르지 않는 경우 죽일 거라고 협박한다. 그 시각 마약수사국 요원 콜린이 검은 트럭을 운전하면서 엄청난 양을 운반하고 있는 할아버지의 존재를 눈치채게 된다. 하지만 요원들은 할아버지를 별명이라고 생각하고 그가 진짜 할아버지라는 것을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한편, 콜린은 다음날 아침 식당에서 얼을 만나게되고 결혼기념일을 잊어버렸다는 콜린에게 가족에게 소홀했던 자신을 닮아가지 말라면서 조언해준다. 얼은 손녀의 연락을 받고 메리가 위독하다는 소리를 듣고 찾아가지 않으려 했지만 결국 찾아간다. 그리고 아내 메리의 길을 잘 가도록 해 주고 딸 역시 마음의 문을 연다.

영화 라스트 미션 The Mule

얼은 그렇게 가족들과도 다시 화해하게되고 추수감사절에 초대받게 된다. 다시 얼은 운송을 하기 위해서 나타난 카르텔 조직원과 만나고 카르텔 조직원은 일주일 동안 왜 연락이 안 됐냐며 화를 낸다. 그리고 새 보스도 그를 죽이려 하지만 조직원들이 운반을 할 때 이 사람이 없으면 안 된다고 설득하고 보스는 얼이 운반에 실패하면 그들을 죽이겠다고 말한다.

 

 

그 시각, DEA는 카르텔의 전화를 도청하고 있었고 이들은 할아버지를 잡기 위해서 헬기를 동원한다. 그리고 얼이 지나가는 도로를 막아버린다. 결국 얼은 검거되고 콜린은 자신에게 조언해줬다는 사람인 것을 알아본다. 재판에서 그의 변호사는 카르텔이 그를 속인 거라고 말하지만 얼은 자신은 유죄라고 이야기하며 모든 것을 자백한다. 그리고 얼이 교도소에서 원예에 종사를 하며 백합을 기르는 모습이 나오면서 영화 라스트 미션 끝이 난다.

 

영화 [블랙머니] 줄거리 결말 : BLACK MONEY 2019

영화 [재심] 줄거리 결말 : New Trial 2016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줄거리 결말 : The Blind Side 2009

라스트 미션 실화

그의 이름은 레오 샤프이며 1980년 제 2차 세계대전 참전 용사였다. 그리고 멕시코 카르텔을 위해서 약을 운송하는 일을 해왔다. 영화 라스트 미션 내용처럼 그는 2차 세계 대전에 참전해 훈장도 받았고 원예 농장으로 잘 나갔지만 파산하게 되면서 어려움을 겪었다. 그가 약을 운반하게 된 나이는 80세였고 고령의 나이로 화제를 모았다. 카르텔은 의심을 피하기 위해서 샤프처럼 의심받지 않을 사람을 고용해왔다. 샤프를 체포한 요원은 제프 무어이고 뉴욕 타임스 인터뷰에서 수년 동안 추적했지만 할아버지가 별명이 아닌 진짜 할아버지라는 것을 못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 영화 라스트 미션 글을 마무리합니다. 그리고 그의 가족들은 영화 라스 티 미션 끝에서처럼 그가 교도소에 있을 때 찾아왔고 딸 아이리스로 나온 사람이 진짜 친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