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범인을 찾는 재미로 보는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아직까지도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작품을 시청 안 하신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아마 그런 분들은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가 나왔는지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실 겁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The Invisible Guest

인비저블 게스트

  • The Invisible Guest 2016
  •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개봉일 - 2017년 9월 21일
  •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러닝타임 - 106분
  • 장르 - 스릴러, 미스터리, 범죄
  • 감독 - 오리올 파울로
  • 출연 - 마리오 카사스, 바바라 레니, 호세 코로나도, 안나 와게너, 프란체스크 오렐라, 데이비드 셀바스, 이니고 가스테시, 산 옐라모스 등

 

 

범인에 대해서 알고 싶어지는 내용이기 때문에 저는 미친 듯이 집중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의 단서라도 놓칠 것 같은 느낌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줄거리를 시청하면서 하나씩 수상한 점들을 찾아나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줄거리에서 저는 단서를 찾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줄거리에 대해서 알고 싶으실 텐데요.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줄거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The Invisible Guest

인비저블 게스트 줄거리

아드리안은 유명 작가 로라 비달을 죽인 용의자로 지목된다. 그리고 아드리안의 결백을 입증하려고 한번도 패소한 적이 없는 은퇴한 변호사 버지니아 구 드먼이 그를 찾아온다. 버지니아는 아드리안에게 진술을 뒤엎을 목격자가 찾아왔다면서 사건의 진실을 솔직하게 이야기해달라고 한다.

 

 

사실 인비저블 게스트 아드라인은 로라와 바람을 피고있었다. 그런데 그런 아드리안에게 누군가 협박을 했고 협박범이 말하는 대로 10만 유로를 들고 로라와 함께 깊은 산속에 위치한 호텔로 갔으며 잠시 후 누군가의 공격으로 인해서 정신을 잃게 된다. 그리고 정신을 차렸을 때에는 이미 로라는 죽어있었고 경찰들이 문 앞에 와있었다.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The Invisible Guest

돈도 방에 그대로 있었고 두사람 외에는 누군가 들어온 흔적도 없었기에 결국 그가 용의자가 된 것이다. 이로 인해 인비저블 게스트 아드리안의 아내는 아이를 데리고 그의 곁을 떠났고 그는 거액의 보석금을 낸 후에 나온다. 버지니아는 그에게 실종된 청년에 대한 기사를 보여주면서 솔직히 답하라면서 다그친다.

 

 

사건이 발생하기 몇달 전, 둘은 가족들에게 거짓말을 하고 여행을 떠났고 아드리안은 로라와 헤어지고 싶어 했다. 그런데 여행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사슴을 피하려다가 다른 차와 사고가 났고 운전자는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 이에 인비저블 게스트 아드리안은 신고를 하려 했지만 로라가 막는다.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The Invisible Guest

그 후, 로라는 견인차를 부를 테니 아드리안에게 시체를 처리하라고 시킨다. 이에 그는 미동도 하지 않는 운전자를 트렁크에 태우고 호수에 빠뜨린다. 하지만 로라는 범행이 들킬까봐 견인차를 부르지 않고 그곳을 지나가던 토마스의 도움으로 차를 고치러 그의 집으로 간다. 로라는 토마스의 부인과 대화를 나누다 아들의 사진을 보는데 사고 난 운전자가 있었다.  그때 토마스는 차를 다 고쳤다고 말하고 로라는 황급히 그곳을 빠져나온다.

 

 

며칠 후, 뉴스에서 토마스 아들 다니엘이 실종됐다는 기사가 나오고 아드리안의 회사에 경찰이 찾아와 로라의 몽타주를 보고 모르는 사람이라 말한다. 얼마 후, 그는 로라에게 전화를 해서 실종사건이 도주사건으로 왜 바뀐 건지 물어봤고 로라는 자신이 꾸민 짓이라 이야기한다. 사건은 그렇게 묻히는가 싶더니 토마스가 기자를 사칭하여 그를 찾아와 아들을 묻어주게 있는 곳만이라도 알려달라 애원하지만 그는 보안요원을 시켜 토마스를 내쳐버린다.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The Invisible Guest

며칠 뒤, 아드리안에게 우편물이 배달되고 거기에는 협박범의 목소리가 녹음돼 있었고 이로 인해 그들이 산속 깊은 호텔까지 간 것이다. 그의 말을 들은 버지니아는 토마스를 범인으로 지목했고 결백을 증명하려면 그를 끌어들여야 한다며 다니엘에게 한 짓을 자백하라 말하며 죽은 로라에게 사건을 뒤집어씌우게 다니엘의 차를 빠뜨린 호수를 말해달라고 말한다. 이에 그는 그곳을 지도에 표시하게 된다.

 

 

그리고 그는 그가 호수에 빠지기전에 살아있었다고 털어놓으면서 부검을 막아달라 말하고 버지니아는 분노하면서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결말로 흘러간다. 이때까지만 해도 토마스가 범인이라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결말은 큰 반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상상하는 것보다도 더 큰 반전이니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결말을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결말을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The Invisible Guest

인비저블 게스트 결말

아드리안의 진술은 전부다 거짓말이였다. 범행을 주도했던 것은 모두 아드리안이었다. 로라는 범행에 가담한 후에 불안장애에 시달려 삶을 잃었고 승승장구하는 아드리안의 모습에 화가 나 작은 양심이라도 지키기 위해서 다니엘의 부모에게 전화를 걸어 모든 것을 털어놓게 된다. 그리고 로라는 아드리안을 호텔로 유인했다.

 

 

하지만 로라의 계획을 알아버린 그는 이성을 잃고 로라를 죽이고 협박범이 그런것처럼 꾸몄다. 버지니아는 경찰을 믿지 않는 토마스가 직접 심판하기 위해서 그를 감시해왔다고 이야기해주며 토마스가 자신을 찾아와 사진을 찍어갔다고 말한다. 결국 아드리안은 자신이 로라를 죽였다고 자백하게 된다.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The Invisible Guest

잠시 후, 목격자를 찾으러 갔던 펠릭스에게 전화가 오고 버지니아는 전화를 받으면서 아드리안에게 10분만 휴식을 갖자고 말하고 나간다. 그런데 아드리안은 버지니아의 수첩에서 이상한 글들을 보았고 그가 준 펜에 도청기가 들어있는 것을 눈치챈다. 사실 버지니아는 토마스의 부인이었고 다니엘의 엄마였던 것이다.

 

 

버지니아의 사진을 그가 찍은 이유가 바로 변장을 하기 위해서였다. 그후, 토마스 부인은 아드리안이 있는 호텔을 바라보면서 가면을 벗었고 맞은편에서 이를 보는 그는 경악을 금치 못한다. 그리고 그에게 진짜 버지니아 구 드먼이 찾아오고 아들의 시신이 있는 곳을 알아낸 토마스는 경찰에 전화를 걸어 모든 것을 알리면서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끝을 맺게 된다.

 

영화 [범죄의 재구성] 줄거리 결말 : The Big Swindle 2004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줄거리 결말 : SAMJIN COMPANY ENGLISH CLASS 2020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 줄거리 결말 : Confession of Murder 2012

인비저블 게스트 감상후기

처음부터 끝까지 믿었기때문에 아드리안이 범인이라고는 절대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반전이 저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자백을 받아내기 위해서 변장을 한 것 역시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이성을 가지고 법의 심판에 맡긴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를 보면서 다른 작품과는 상당히 달랐습니다. 복수를 위해서 죽이는 것이 아녔으니 말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내용에 집중을 했던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