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한 번쯤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제목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그 정도로 엄청나게 유명합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작품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의 감동을 주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Bohemian Rhapsody

보헤미안 랩소디

  • Bohemian Rhapsody 2018
  •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개봉일 - 2018년 10월 31일
  •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러닝타임 - 134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브라이언 싱어
  • 출연 - 라미 말렉, 루시 보인턴, 귈림 리, 벤 하디, 조셉 마젤로, 에이단 길렌, 엘렌 리치, 톰 홀랜더, 마이크 마이어스, 아론 맥쿠스커, 메네카 다스, 에이스 바티, 미셸 던칸 등

 

 

많은 분들이 노래를 기억하고 있으실 것입니다. 노래를 들으면 정말 너무 좋아서 흥얼거리게되고 가사의 내용을 보고 충격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도대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줄거리가 어떻게 되길래 이런 작품이 탄생한 것인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줄거리는 천재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는 프레디 머큐리의 인생을 보여줍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줄거리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집중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직접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줄거리 시청하실 분들은 주의해주세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Bohemian Rhapsody

보헤미안 랩소디 줄거리

1985년에 퀸은 웸블리 스타디움이라는 곳에서 열린 밥 겔도프의 자선 콘서트 라이브인 에이드의 무대에 오를 준비를 하고 있다. 다시 과거로 돌아가 1970년 프레디는 부모님과 여동생과 함께 지내며 히드로 공항에서 수하물을 처리하는 일을 하며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저녁에 프레디는 스마일이라는 밴드의 공연을 보고 싶어서 한 술집으로 향하게 된다. 그렇게 공연이 끝난 후 프레디는 밴드를 찾아 나섰고 거기에서 메리 오스틴이라는 사람에게 반하게 된다. 그리고 메리 오스틴이 부티크 비바에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Bohemian Rhapsody

프레디는 드러머 로저 테일러와 기타리스트인 브라이언 메이를 보고 밴의 리드 싱어이자 베이시스트인 팀 스티펠이 좀 전에 밴드를 그만뒀다는 것을 듣게 된다. 이에 프레디는 자신이 대신할 수 있다면서 함께 일하고 싶다고 말하고 자신의 목소리를 내어 그들의 눈에 들게 된다.

 

 

프레디는 부티크 비바로 찾아가 메리를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고 밴드는 프레디와 다른 새로운 멤버인 존 디콘이 들어와서 1년 동안 영국 전역을 돌아다니면서 공연을 시작하게 된다. 프레디는 지금의 공연들을 더욱 크게 생각을 하고 있었고 음반을 제작하기 위해서 밴을 팔라고 말한다. 그리고 밤늦게 스튜디오에서 작업을 하던 EMI의 A&R 담당자가 엔지니어에게 데모가 있냐는 관심을 가지게 된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Bohemian Rhapsody

프레디는 자신의 밴드 이름을 퀸으로 바꾼 후 자신의 이름을 프레디 머큐리라고 바꾼다. 그는 존의 매니저인 존 리드와 계약을 한 후, 미국 투어를 진행한다. 일정은 프레디의 매력에 끌린 폴 프린터가 관리를 해주고 이들은 탑 오브 더 팝스에 출연하여 첫 히트를 친다. 이에 프레디는 메리에게 청혼을 했고 그는 미국 투어를 하는 동안에 자신의 성 정체성에 대한 생각에 빠지게 된다.

 

 

1975년 퀸의 4집 앨범의 들어있는 곡 A Night at the Opera를 녹음했지만 레이 포스터가 6분짜리 노래인 보헤미안 랩소디를 발배하는 것을 거부한다. 이에 그는 EMI를 나온다. 그 후, 프레디는 라디오 DJ 케니 에버렛과 계획을 세우고 보헤미안 랩소디 노래를 틀어버린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Bohemian Rhapsody

사람들의 보헤미안 랩소디 평은 생각 외로 많이 엇갈렸음에도 불구하고 보헤미안 랩소디 노래는 전 세계적으로 히트를 쳤고 퀸을 슈퍼스타의 자리에 올려놓는다. 그리고 프레디는 폴과 바람을 피우고 메리에게 자신은 양성애자라고 말해버린다. 이에 메리는 그가 게이인 것을 알았다면서 헤어지고 친한 친구로 남게 된다. 이로 인해 밴드에는 긴장감이 맴돈다.

 

 

1980년 프레디는 파티를 열었고 거기에서 서비인 짐 허튼에게 자신의 마음을 빼앗겨 버린다. 이에 폴은 그에게 나중에 자기 수용을 깨우치는 날이 왔을 때 자신을 찾으라고 말한다. 그리고 폴은 프레디가 솔로로 활동할 수 있도록 존 리드를 설득한다. 하지만 이를 프레디가 불쾌해했고 존 리드를 해고시킨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Bohemian Rhapsody

팀의 긴장감은 점점 더해져 가지만 퀸의 노래들이 계속해서 히트를 치고 변호사 짐 마이애미 비치가 경영권을 인수하게 된다. 그리고 1982년 앨범에 Hot Space 기자회견에서 기자들은 그의 사생활과 성 정체성에 대해서 질문을 퍼붓기 시작했다. 그리고 Want to Break Free 뮤직비디오가 역효과가 나게 되면서 프레디와 밴드의 관계는 틀어지게 된다.

 

 

이에 프레디는 CBS 레코드와 400만 달러에 솔로 계약을 하게 된다. 그렇게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결말로 향하게 된다. 처음에는 승승장구만 할 줄 알았던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결말의 주인공 프레디가 갈수록 안 좋은 길로 빠지게 되는데요. 과연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결말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Bohemian Rhapsody

보헤미안 랩소디 결말

1984년 프레디는 뮌헨에서 앨범 Mr. Bad Guy 녹음을 한 후, 폴과 함께 약과 파티, 동성애자들과 어울리게 되면서 어둠의 나락으로 빠지게 된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몸이 안 좋아졌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그 후, 가정을 꾸린 메리가 임신한 상태로 찾아와 다시 퀸으로 돌아가서 라이브 에이드에 참여하라고 말해준다. 이에 프레디는 의도적으로 폴이 자신을 퀸에서 갈라놓았다는 것을 알고 그를 해고한다.

 

화난 폴은 보복으로 그의 성적 취향에 대해서 공개를 해버리고 프레디는 런던으로 돌아와 밴드와 화해를 한다. 그리고 멤버들에게 같이 라이브 에이드 공연을 하자면서 그들을 설득시키고 마이애미는 퀸의 마지막까지 함께 해준다. 한편 에이즈가 전 세계로 퍼지게 되면서 그는 자신이 에이즈에 감염이 되었다는 것을 직감으로 알아차린다.

 

 

그 후, 멤버들에게 자신의 상태를 말해주면서 남은 시간을 음악에만 집중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하고 이들은 서로 똘똘 뭉치게 된다. 라이브 에이드 날, 짐 허튼과 메리, 가족들이 그를 찾아왔고 아버지와 화해한다. 그리고 그동안에 발매했던 곡들을 불러서 행사 기간 기부금을 늘리고 1991년 45세의 나이로 사망하면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끝이 난다.

 

영화 [크게 될 놈] 줄거리 결말 : 잊을수 없는 교훈! 2018

영화 [1987] 줄거리 결말 : 1987 When the Day Comes 2017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 American Sniper 2014

영화 [그것만이 내세상] 줄거리 결말

보헤미안 랩소디 감상후기

이런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에이즈로 세상을 떠났다니 상당히 마음이 좋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내용을 보면 충분히 슬프고 마음이 좋지 않으며 감동을 느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저 역시도 보면서 마음 한 곳이 너무 아프지만 그래도 그가 자신을 잃어버리지 않았고, 음악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느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 지금도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사랑하고 있는 것처럼 라이브로 직접 듣고 싶은데 그러지 못한다는 거에 마음이 아픕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괜찮은 작품 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노래들도 다 너무 좋습니다. 그러면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