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영화 탐정 더 비기닝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탐정 더 비기닝 내용은 리턴즈의 첫 번째 작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화 탐정 더 비기닝을 먼저 시청하신 후에 리턴즈를 시청하시면 더욱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탐정 더 비기닝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탐정 더 비기닝
- The Accidental Detective 2015
- 영화 탐정 더 비기닝 개봉일 - 2015년 9월 24일
- 영화 탐정 더 비기닝 러닝타임 - 120분
- 장르 - 범죄, 코미디
- 감독 - 김정훈
- 출연 - 권상우, 성동일, 서영희, 박해준, 이승준, 윤경호, 조복래, 이해영, 박성일, 최성원, 지대한, 이언정, 변한나, 조완기, 현정애, 진용욱, 송유하, 이희석, 이청희, 홍은택, 홍서현, 이일화, 박준면 등
분위기 자체가 무겁지 않고 가볍기 때문에 킬링타임으로 보려고 선택을 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저 역시도 머리를 식히기 위해서 영화 탐정 더 비기닝 줄거리를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가벼운 작품을 찾고 계신다면 영화 탐정 더 비기닝 줄거리를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는 영화 탐정 더 비기닝 줄거리에 대해서 써 내려가 볼 텐데요. 직접 시청하실 분들은 영화 탐정 더 비기닝 줄거리를 보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탐정 더 비기닝 줄거리
강대만은 경찰 지망생이였지만 현재 만화방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엄청난 추리력을 가지고 있지만 경찰 신체검사 중에 무릎반사 테스트에서 비정상적인 반응을 보이게 된다. 이에 강대만은 억지로 반응하는 척 무릎을 올리지만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한다. 이로 인해 그는 부인에게 잔소리를 듣는 무능한 남편이다.
그래도 탐정 더 비기닝 강대만은 끝까지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못하고 친구 준수가 있는 경찰서를 들락달락하면서 사건에 시 시건 건 간섭을 해 강력반 노태수 반장이 귀찮아한다. 그러던 어느 날 탐정 더 비기닝 강대만은 친구 준수와 함께 술 한잔을 하면서 신세 한탄을 하다가 난동을 부려 경찰서로 연행된다.
다행히 친구 준수의 도움으로 풀려나 집으로 가려고 하는데 친한 형인 용규에게 전화가 와서 또 한잔을 하게 된다. 그리고 다음날 용규형 집에서 용규형 딸이 울고 있어 잠에서 깨게 된다. 용규 형은 정말 취해있어서 일어날 기미를 보이지 않았고 그는 아이가 있는 방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깜짝 놀라게 된다. 바로 용규 형의 부인이 살해당했기 때문이다.
이에 노태수 형사를 포함해 경찰들이 출동하고 노태수는 남편이 범인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한다. 이에 탐정 더 비기닝 강대만은 자신이 알고 있는 이론을 펼치지만 오히려 노태수에게 용의자로 몰리게 된다. 하지만 다행히 용규와 강대만은 전날 밤에 포장마차에서 알리바이가 확인이 되어서 용의 선상에서 제외가 되지만 갑자기 친한 친구 준수가 용의자로 체포된다. 사실 전날 범 준수는 용규 형의 부인인 형수를 만나러 갔었다.
탐정 더 비기닝 강대만은 준수가 범인일 수 없다면서 도와주려다가 부인에게 구박받지만 부인으로부터 빵집 아주머니가 중요한 증인임을 듣고 그날 주변을 기웃거리던 남자가 있었고 차량번호가 적혀있는 증거물을 받게 된다. 그때 노태수가 뒤늦게 찾아왔고 함께 수사를 진행하기로 한다. 그런데 그 사이에 마동훈 형사의 부인이 살해된다.
둘은 사건을 조사하다가 피해자들이 죽은 시간을 정확히 알 수 있었고 강대만은 이와 비슷한 사건인 양재천 익사 사건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었다. 그것도 마찬가지로 범인이 범행시간을 정확하게 표현을 했다는 것이다. 이에 노태수는 양재천 사건의 유력 용의자 이유노를 찾게 된다.
이유노는 마형사 부인을 죽인 용의자 중 하나이기도 했다. 그를 쫓던 중에 마형사에게 정보를 듣고 한 건물로 찾아가게 되고 그곳에서 강대만은 함정에 빠지지만 다행히 노태수에 의해서 구조된다. 이 과정에서 강대만은 마형사를 의심했고 그의 수사기록을 조사하여 이유노와 접점이 있다는 것을 찾게 된다.
그리고 이것이 교환 살인이라는 가설을 세운 후에 추리를 계속 진행한다. 가설은 이유노가 자신을 신고한 여학생을 죽이고 싶어 한다는 것을 마형사가 알고 자신이 직접 여대생을 죽여주는 조건으로 부인을 죽여달라고 했다는 추측을 하면서 교환 살인의 가장 큰 목적인 알리바이를 위해서 살해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고 있었다는 것이다.
양재천 사건 역시 실수로 시체를 물에 빠뜨려 건져내는 상황에서 목격자가 나오게 되고 한 명의 교환 살인 대상이 있을 것으로 보게 된다. 그런데 이들은 용규의 부인 사건에서 추리가 막히게 된다. 준수는 그렇게 30년형을 받게 되고 강대만의 마음은 다급해져 간다.
이에 강대만은 빠르게 이유노를 붙잡고 다른 교환 살인이 있었다는 정보를 알게 된다. 그리고 사건에 용규 형이 범인중에 한 명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영화 탐정 더 비기닝 결말로 흘러가게 된다. 뒤에 숨겨져 있는 진실이 상당히 궁금하셔서 영화 탐정 더 비기닝 결말을 찾으셨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놓치지 마시고 끝까지 영화 탐정 더 비기닝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탐정 더 비기닝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탐정 더 비기닝 결말
사건의 전말은 이렇게 시작한다. 용규 형의 부인을 죽인 것은 마형사와 다른 공범이였다. 그리고 마형사의 부인을 죽인것은 용규와 공범이었고 공범의 부인을 죽이기 위해서 용규와 마형사가 강대만 앞에 나타난다. 용규는 부인이 준수와 바람이 났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이를 듣고 마형사가 교환 살인에 그를 끌어들였던 것이다.
그런데 이 모든 것은 오해에서 시작되었다. 준수는 용규 부인이 용규와 이혼하려고 해서 말리려고 만났던 것이었다. 강대만은 용규에게 진실을 전하고 용규는 오열한다. 그런데 그때 마형사가 총을 꺼냈고, 노태수가 나타나서 제압한다. 결국 준수를 용의자로 넣어버린 서팀장은 경찰에서 잘리게 되고 노태수가 그 자리에 앉게 되는 상황이 오자 노태수는 회의감을 느끼고 경찰을 그만둔다.
한편 강대만은 용감한 시민상을 받고 부인도 제멋대로인 남편이 못마땅하지만 그를 인정해준다. 그리고 노태수는 강대만에게 함께 일해보는 게 어떻겠냐고 말하고 그렇게 둘의 케미를 보여주는 2편이 제작된다고 알려주면서 영화 탐정 더 비기닝 끝이 난다.
영화 [탐정 리턴즈] 줄거리 결말 : The Accidental Detective2 2018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 The Con Artists 2014
영화 [히트맨] 줄거리 결말 : HITMAN AGENT JUN 2019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 Confidential Assignment 2016
탐정 더 비기닝 감상후기
내용이 무겁지 않고 가벼워서 머리를 잘 비워낼 수 있었습니다. 이때 상당히 머리가 복잡해서 두통이 있었는데요. 영화 탐정 더 비기닝 내용을 보고 감정을 다 날려버리고 마음속을 비우게 되었네요. 생각 외로 너무 재밌었고 둘의 케미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영화 탐정 더 비기닝을 보는 동안에 웃기도 했고 어이없기도 했었는데요. 오히려 그러한 장면들이 억지로 웃기려고 하는 것 같지 않아서 보기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영화 탐정 더 비기닝 작품이 유치할 거라 생각해서 시청을 안 했었는데요. 지금까지 왜 시청을 안 했는지 의문이 들 정도였습니다. 여러분들도 가끔 머릿속을 비우고 싶고 마음이 복잡하다면 한 가지에 집중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저처럼 작품을 보면서 이렇게 푸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러면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