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귀여운 여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귀여운 여인은 1990년에 개봉된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못 보셨다면 영화 귀여운 여인 작품에 주목을 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지금부터 영화 귀여운 여인 시작합니다.

귀여운 여인

  • Pretty Woman
  • 영화 귀여운 여인 개봉일 - 1990년 9월 15일
  • 영화 귀여운 여인 러닝타임 - 119분
  •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멜로
  • 감독 - 게리 마샬
  • 출연 - 리차드 기어, 줄리아 로버츠 등

영화 귀여운 여인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독신남인 에드워드는 어려움에 처해있는 회사를 인수하여 분해해서 파는 사업가이며 한 파티에 참여했다가 돌아가던 중에 비비안의 도움을 받게 되는데요. 영화 귀여운 여인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귀여운 줄거리에는 전체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필요하시다면 영화 귀여운 여인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귀여운 여인 줄거리

어려운 회사를 인수해서 분해해 파는 에드워드는 여자친구에게 연락해 출장지에 같이 가야 한다고 말하지만 여자친구는 자신을 꼭 이용하는 것만 같다면서 그를 차버린다. 이에 에드워드는 할리우드 힐즈에서 열리는 파티에 참석했다가 돌아가던 중에 우연히 몸을 파는 비비안을 보게 된다. 그러던 중 에드워드가 지리를 몰라 당황하게 되고 그때 비비안은 차에 타서 에드워드가 머무는 호텔로 안내한다.

한편 에드워드는 비비안이 스포츠카에 너무 잘 알고 있어 운전을 하게 내버려두었고 비비안은 20달러를 달라고 말하고는 헤어진다. 이후 귀여운 여인 비비안은 버스정류장으로 향했고 에드워드는 그런 귀여운 여인에게 하루를 같이 있자고 말하고 다음날 함께 자신과 동행을 해달라 제안한다. 그리고 그녀에게 6일 동안 3천 달러를 주고 옷도 사줄 거라면서 귀여운 여인 비비안을 설득해 데려간다.

그날 저녁, 비즈니스에 가기 전 호텔 매니저가 비비안을 꾸며주었고 그는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해 말을 해주며 귀여운 여인 비비안에게 마음을 열게 된다. 에드워드는 비비안을 자신의 사업거래에 대한 네트워킹을 기대하며 폴로 경기에 데려갔고 그의 변호사 필립은 비비안을 스파이라고 의심해 에드워드가 설명해 준다. 이에 필립은 귀여운 여인 비비안에게 에드워드와의 일을 끝낸후에 자신과 함께 하자고 말한다.

이에 비비안은 자신의 사생활을 폭로한 것에 분노해 에드워드와의 일을 끝내려 했고 에드워드는 그녀에게 사과를 해서 남은 기간까지 함께 지낸다. 한편 에드워드는 라 트라비아라 공연을 보면서 감동하는 비비안에게 끌리게 되었고 둘은 속마음을 말하며 사랑의 감정이 싹트게 된다.

그렇게 영화 귀여운 여인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영화 귀여운 여인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뒷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영화 귀여운 여인 결말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귀여운 여인 결말을 써 내려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여운 여인 결말

에드워드는 그녀와 생활하며 무뚝뚝한 모습에서 부드럽게 바뀌었고 그녀 역시 기존 직업을 그만두고 학업을 다시 시작하려 한다. 그렇게 둘의 시간이 지나 마지막 날이 다가왔고 에드워드는 비비안과 헤어지기 싫어 다른 계약을 제안하지만 비비안은 거절하고 집으로 가버린다. 이에 에드워드는 기업을 팔기로 결정한 모스 회장에게 투자를 지원하겠다 말하고 숙소 지배인을 통해서 비비안의 집을 알게 된다. 이후 그는 꽃다발을 사들고 그녀의 집으로 가서 재회를 하면서 영화 귀여운 여인 막을 내린다.

귀여운 여인 OST

영화 귀여운 여인 OST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여운 여인 OST는 Roxette - It Must Have Been Love입니다. 못 들어보신 분들은 꼭 들어보세요. 내용도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고 뻔한 이야기지만 그래도 재밌게 봤던 작품입니다. 망설이고 계시다면 절대 망설이지 말고 시청해 보세요. 신데렐라 이야기와 비슷하니 말입니다. 그러면 영화 귀여운 여인 마치겠습니다.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 2] 줄거리 결말 OST : 시대에 따라 바껴야지!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 2] 줄거리 결말 OST : 시대에 따라 바껴야지!

이번에는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 2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 2 작품은 가볍게 그리고 재밌게 즐기실 수 있으실 텐데요. 여자분들의 경우 영화 프

shwldbs0803.tistory.com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 줄거리 결말 OST : 갇혀 사는 건 질색이야!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 줄거리 결말 OST : 갇혀 사는 건 질색이야!

이번시간은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 작품은 그냥 편안하게 즐기기 너무 좋은 작품이며 앤 해서웨이가 나오기 때문에 눈이 즐겁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