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아린이린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사슴꿈 상황별입니다. 사슴꿈 무언가 산뜻하면서도 무슨의미를 나타낼지 궁금해지는데요. 사슴꿈 상황을 꾸신분들은 지금부터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에게 사슴꿈 상황이 무언가를 전해주는 말이니까 말입니다. 

[사슴꿈] 해몽 38가지정리

사슴꿈 상징

생각외로 이것을 꾸는 사람이 별로 없으실줄 알았는데요. 주변에도 사슴꿈 상황을 꾸셨다라는 말을 듣고나서 사슴꿈 상황도 많이 꾸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되면서 적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슴꿈 의미를 알아보기전에 우리가 알아봐야하는것은 사슴꿈 상황이 나타내는 것이 무엇이냐입니다. 

 

 

사슴꿈 자체가 의미하는 것은 금전, 재물, 명예, 권력 인데요. 이는 길몽만 있는것이 아닌 흉몽도 있기때문에 자신이 그상황에 어떠한 행동을 하였고 또한 어떠한 기분이 들었는지를 명확하게 알고 계셔야 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제대로된 상황 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주목해주세요.

[사슴꿈] 해몽 38가지정리

사슴 꿈해몽

내가 사슴을 죽이는 사슴꿈 해몽

나에게 행운이 찾아오게되고 진행하는 일마다 모두 순조롭게 풀리게 됩니다.

사슴에게 먹이와 물을 주는 사슴꿈 해몽

예상치도 못한 사건이나 사고로 인해서 엄청난 이득을 얻게됨을 의미하며 횡재수가 있습니다. 

 

 

사슴이 들과 산에서 신나게 뛰어노는 사슴꿈 해몽

세상에 태어나 가장 큰업적을 남길 아이를 임신하게 됩니다.

집안에 사슴이 들어오는 사슴꿈 해몽

가정에 경사가 생기게되거나 새로운 식구가 생길수 있습니다. 

[사슴꿈] 해몽 38가지정리

내가 사슴고기를 먹는 사슴꿈 해몽

내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좋은 성과를 얻게됩니다. 

사슴뿔이 거대해지는 사슴꿈 해몽

나의 명예와 권력 그리고 권세가 상승하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사슴뿔을 줍게되거나 얻게되는 사슴꿈 해몽

부귀영화를 누리게되고 그동안 내가 소망해왔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사슴이 나를피해서 도망가는 사슴꿈 해몽

나를 도와주는 귀인과 조력자를 만나게 됩니다.

[사슴꿈] 해몽 38가지정리

사슴의 등에 내가 타는 사슴꿈 해몽

직급과 직위가 상승하게 되므로 직장에서 승인을 하게되거나 합격을 하게되고 취직운이 있을수 있습니다.

집안에서 사슴이 나거가나 우리에서 나가는 사슴꿈 해몽

내가 현재 하고있는 일에 있어서 금전과 재물에 손실이 생기게 되고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사슴의 털을 쓰다듬는 사슴꿈 해몽

이는 애정운을 나타내게되는데요. 연인관계나 혹은 부부관계에 있어서 애정이 돈독해지고 따뜻해지게 됩니다.

하얀색 사슴꿈 해몽

엄청난 부귀영화를 누리게되며 하는일마다 모두 뜻대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사슴꿈] 해몽 38가지정리

검은색 사슴꿈 해몽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되고 건강이 안좋아지거나 안좋았던 건강이 악화되어집니다.

사슴이 길을 막고 서있는 사슴꿈 해몽

현실에서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어려움과 고난을 겪게 됩니다.

 

 

죽어있는 사슴꿈 해몽

금전과 재물운이 떨어지게 됩니다.

내가 잡은 사슴을 놓치는 사슴꿈 해몽

경제적으로 부족하게되고 빈곤하며 전반적으로 운이 좋지 못함을 나타냅니다.

[사슴꿈] 해몽 38가지정리

사슴의 몸에서 빚이나는 사슴꿈 해몽

큰 행운과 일생 일대의 기회가 찾아오게되니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사슴이 길을 안내해주는 사슴꿈 해몽

조력자와 나를 인도해줄 귀인을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게되면서 풀리지 않던 문제가 풀리게됩니다.

 

 

사슴이 우는 사슴꿈 해몽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수 있으니 평소에 언행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사슴과 숲에 들어가는 사슴꿈 해몽

내가 현재 몸담고 있는 기관과 단체 직장 등에서 지금 위치보다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되며 일과 사업이 성공하게 됩니다.

[사슴꿈] 해몽 38가지정리

마당에 사슴이 즐겁게 놀고있는 사슴꿈 해몽

내가 하는일과 사업들이 잘되어지고 가면갈수록 번창하게되며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됩니다.

내가 사슴을 죽이는 사슴꿈 해몽

오랫동안 내가 바래왔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고 나의 미래에 환한 빛이 띠게됩니다. 

 

 

넓은 들판에서 사슴을 잡는 사슴꿈 해몽

내가 하고자하는 일들이 뜻대로 모두 이루어지게되고 재물이 풍족해지게 되며 부귀영화를 누리게 됩니다.

많은 사람과 함께 사슴을 잡는 사슴꿈 해몽

많은 사람과 같이 큰 성과를 이루게되거나 인정을 받게 됩니다.

[사슴꿈] 해몽 38가지정리

사슴뿔을 얻는 사슴꿈 해몽

횡재를 하게되거나 누군가로부터 큰 행운의 선물을 받게되며 경사스러운일이 생기게 됩니다.

푸른벌판에서 내가 사슴과 함께 노는 사슴꿈 해몽

좋은 연인을 만나게되고 한적화 문화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됨을 나타냅니다. 

 

 

화려한 사슴을 보는 사슴꿈 해몽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이를 임신하게되고 집안에 좋은 일들과 기쁜일들이 가득하게 됩니다.

사슴뿔을 사서 집으로 들고온 사슴꿈 해몽

집안에 귀중한 물건들이 들어오게되거나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게되어 상장을 받고 명예가 높아지게됩니다.

[사슴꿈] 해몽 38가지정리

아기 사슴 꿈해몽

태몽이며 굳건하고 생각이 바른 줏대가 있는 착한 아이가 태어나게 됩니다. 이때 사슴을 안거나 쓰다듬었으면 아들이라고 합니다.

우리안에 사슴이 갇혀있는 사슴 꿈해몽

내자신이 누군가를 짝사랑하게되고 이미 배우자가 있는 사람을 좋아하게 될수 있습니다. 

 

 

새끼사슴을 품에 안은 사슴 꿈해몽

태몽이며 앙증맞은 여자아이를 낳게 됩니다. 

오색찬란한 빛이 나오는 사슴 꿈해몽

예술적 재능이 뛰어나고 명예를 얻게되는 아이가 태어나게됩니다. 

[사슴꿈] 해몽 38가지정리

산속을 걷던중 사슴을 잡는 사슴 꿈해몽

상당히 어려운 시험에 합격하게되니 현재 준비중이던 시험이 있다면 열심히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누런 사슴이 안방으로 뛰어 들어오는 사슴 꿈해몽

아들을 낳게 되는 태몽입니다.

 

 

사슴이 집안에 앉아있는 사슴 꿈해몽

직장운이 트이게되고 하는일에서 성공을 거두어 신분이 높아지게 되며 기쁨을 누리게 됩니다.

양과 사슴이 같이 자고있는 사슴 꿈해몽

현재 나의 운이 안좋게 흘러가게 되니 말조심과 행동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사슴꿈] 해몽 38가지정리

길을 잃은 어린사슴을 구해주니 황금사슴으로 변하는 사슴 꿈해몽

집념이 강하며 신념이 강한 남자아이가 태어나게 되는 태몽입니다.

사슴의 목을 쓰다듬는 사슴 꿈해몽

이성과 즐거운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이렇게해서 모든것을 살펴보게 되었는데요. 생각외로 상당히 많은것들이 존재한다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글쓴이는 처음에 이렇게 많은 풀이가 있는지 몰랐었는데요. 보고나서는 와 많은 뜻들이 포함되어있구나를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 사슴꿈 해하지만 않고 내쫓지않고 도망치지않으면 좋습니다. 그러니 사슴꿈 상황이 내껀 안나왔다고 속상해하지마시고 한번 스스로 사슴꿈 풀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사슴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