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나도 유명한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는 계시지만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이라는 내용을 보신 분들이 많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라도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작품에 관심이 있으시면 주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Breakfast At Tiffany's

티파니에서 아침을

  • Breakfast At Tiffany's 1961
  •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개봉일 - 1962년 10월 1일
  •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러닝타임 - 115분
  • 장르 - 로맨스 멜로, 드라마
  • 감독 - 블레이크 에드워즈
  • 출연 - 오드리 햅번, 조지 페파드, 패트리샤 닐, 미키 루니 등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를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저의 글에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가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읽으실 때에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점을 참고해주시고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를 봐보세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Breakfast At Tiffany's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뉴욕 맨해튼의 새벽, 매장앞에 홀리카 택시에서 내리고 유리창을 통해서 매장을 보며 빵과 커피를 먹는다. 그 후, 집에 도착한 그녀의 앞에 중년의 남자가 쫓아오고, 홀리는 집으로 들어가려고 열쇠를 찾다가 못 찾아서 집주인을 깨우게 된다. 중년의 남자는 그녀에게 왜 자신에게 좋다고 말해놓고 그냥 갔냐고 따지듯 묻는다.

 

 

이에 홀리는 문을 닫아버렸고 남자는 문을 두드리면서 말하지만 집주인이 시끄럽다고 이야기해서 자리를 떠난다. 사실 홀리는 돈이 많은 남자에게 접근하여 돈을 뜯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가 사는 곳에 가난한 작가 폴이 이사를 오게 되고 열쇠가 없어 초인종을 누른다. 이로 인해 홀리와 얼굴을 보게 되고 폴은 그녀에게 전화 한 통을 쓰겠다고 말한다.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Breakfast At Tiffany's

그런데 그녀의 고양이가 폴에게 달려들었고, 폴은 자신이 티파니에서 아침을 맞이하게 된다면 고양이의 이름을 지어줄거라고 말한다. 그리고 홀리는 교도소에 면회를 가야 한다면서 폴에게 침대 밑에 있는 악어 구두를 찾아달라고 부탁한다. 이에 폴은 그녀에게 누구의 면회를 가냐고 물어보며 찾아준다.

 

 

택시를 잡으려하는 그때, 폴의 연상녀가 나타나고, 둘은 입을 맞춘다. 그렇게 아침이 오자, 홀리의 집에는 한 남자가 찾아와 따지고 있었고, 위층으로 올라가버리고, 폴의 집에서 연상녀가 나가는 것을 보게 된다. 연상녀가 가자 홀리는 창문을 열고 폴의 방으로 들어가서 남자의 침실로 가서 잠시만 여기에 있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그렇게 둘은 함께 누워서 잠을 잔다.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Breakfast At Tiffany's

그러던 어느 날, 폴의 아파트 앞에 남자가 있었고, 폴은 그 남자가 졸리의 전 남편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홀리의 과거 이름은 룰라였고 결혼했을 때 14살이었다. 이에 폴은 홀리에게 데려가 소개를 해주고 홀리는 처음에는 반겨주지만 같이 가는 것을 싫어한다. 그렇게 남자를 달래서 혼자 보내고 남자는 그녀를 잘 부탁한다면서 떠난다.

 

 

다음날, 홀리카 관심이 있었던 남자가 네 번째 결혼을 한다는 기사가 쓰여있었다. 둘은 우울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서 티파니에서 아침을 맞이하는 게 아닌 구경만 하다가 주인에게 장난감 반지에 이니셜을 새겨달라고 말한다. 이들은 티파니에서 아침을 데이트하면서 도서관에서 폴이 쓴 소설을 찾고 직원에게 이 남자가 소설을 쓴 사람이라고 소개해준다.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Breakfast At Tiffany's

하지만 그녀는 관심이 없었고, 그때 폴이 책에 사인을 하자 여자는 놀라 공공 재산을 파괴했다고 따지기 시작한다. 그렇게 둘은 티파니에서 아침을 선물가게에서 쇼핑을 하는척하면서 물건을 훔쳐서 나온다. 폴은 다음날 연상녀에게 헤어지자고 말했고, 연상녀는 돈이 부족해서 그런 거냐면서 휴가를 다녀오라고 말하지만 폴은 헤어지자고 말한다.

 

 

그런데 홀리는 그를 모른척하면서 브라질 부호와 미래 대통령과 결혼하기 위해서는 그곳의 문화를 배워야 한다면서 바쁘다고 말을 걸지 말라는 식으로 행동하게 된다. 그렇게 다음날, 그녀는 브라질 부호인 호세와 같이 집으로 돌아오게 되었고, 그때, 전보가 오게 된다.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Breakfast At Tiffany's

바로 군에서 그녀의 동생인 프레드가 교통사고로 인해서 세상을 떠났다는 내용이 들어있었고, 그녀는 집안의 모든 물건들을 집어던지면서 슬픔을 표현하기 시작하며 절망했다. 이에 호세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멀뚱히 서있다가 그녀의 집을 나가게 된다.

 

 

그 후, 홀리는 호세와 결혼할 생각에 부풀어 있었지만, 집 앞에 경찰이 대기하고 있었고 경찰에게 체포되면서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내용이 달콤할 줄만 알아서 스토리가 이렇게 흘러갈 줄 몰랐습니다. 그래서 저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결말이 더욱 궁금해졌고, 이로 인해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결말을 찾아보고 미리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결말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Breakfast At Tiffany's

티파니에서 아침을 결말

샐리가 감옥에게 약을 했고 이것을 홀리카 도왔기 때문에 체포가 된 것이다. 이에 홀리는 보석금을 주고 풀려나게 된다. 그렇게 그녀는 경찰서에서 나오자마자 호세와 결혼하려고 브라질로 가려고 공항으로 향하지만 폴이 안된다면서 그녀를 막아서고 편지를 전해준다. 이에 그녀는 폴에게 편지를 읽어달라고 하고 편지 내용은, 홀리를 사랑하지만 당신의 비참한 처지에 슬퍼하고 비관적인 상황에 자신의 비난까지 주고 싶지 않다며 자신을 책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적혀있었다.

 

 

폴은 슬퍼하는 그녀에게 사랑한다고 고백을 하고 자신의 마음을 내비친다. 이에 그녀는 이니셜을 새긴 장난감 반지를 다시 껴보고 폴이 사라진 쪽을 보다가 고양이를 버린 곳에서 폴이 고양이를 찾는 것을 보고 비를 맞으며 함께 찾는다. 그리고 고양이를 찾아 끌어안고 눈물을 흘리고 폴은 그녀에게 입맞춤을 하며 티파니에서 아침을 마무리한다.

영화 [타이타닉] 줄거리 결말 : Titanic 1997

 

영화 [타이타닉] 줄거리 결말 : Titanic 1997

유명한 작품인 영화 타이타닉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실화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 타이타닉 내용은 정말 엄청난 작품입니다. 아마 여러분들이 기대를 하고 보신다고 하더라도 영화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망나니의 삶을 살아가고 있던 둘이 진정한 사랑을 알게 되는 그런 내용이었습니다. 둘은 너무 돈에 찌들어 살다 보니 자신의 감정을 숨기고 진정한 사랑보다는 물질적인 사랑을 원했었는데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마지막은 진정한 사랑을 찾으면서 끝나는 것을 보고 마음이 두근거렸습니다. 그리고 둘의 간절한 사랑이 너무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내용에서 잘 느껴졌습니다. 정말 안 보신 분들은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꼭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