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안나 카레니나 작품을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영화 안나 카레니나 작품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지만 아직까지 못 보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영화 안나 카레니나 작품을 즐기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안나 카레니나 이야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안나 카레니나

  • Anna Karenina
  • 영화 안나 카레니나 개봉일 - 2013년 3월 21일
  • 영화 안나 카레니나 러닝타임 - 130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조 라이트
  • 출연 - 키이라 나이틀리, 주드 로, 애런 존슨 등

 

 

영화 안나 카레니나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안나 카레니나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안나 카레니나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안나 카레니나 줄거리 읽어주세요.

안나 카레니나 줄거리

1870년, 그녀는 상트페테르부르크의 귀부인이고 그녀의 남편은 정치 고위층 카레닌이었다. 그런데 어느 날, 그녀는 오빠 오블론스키가 바람을 피워서 그의 아내를 위로하려고 모스크바로 떠나는 기차에 오르게 된다. 안나 카레니나는 여자끼리의 마음으로 올케를 이해했고 안정을 가질 수 있게 돕는다.

 

 

올케의 여동생 키티는 모스크바의 사고계에서 인기가 많은 여자였고, 많은 남성들이 그녀에게 접근한다. 그리고 그녀는 장교 브론스키와 교자를 하고 있었다. 한편 안나 카레니나 오빠에게는 레빈이라는 친구가 있었고, 그는 키티를 본 후에 사랑에 빠져 청혼을 하지만 거절을 당하여 상처를 받아 시골로 내려간다.

그리고 키티는 안나 카레니나에게 자신의 애인을 보여주고 싶어 함께 무도회에 가자고 말했고, 무도회에 간 안나 카레니나도 사교계 여성이었기에 브론스키를 포함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된다. 브론시 키는 안나 카레니나에게 접근을 했고, 그와 연애를 하게 된다.

 

 

그렇게 둘은 사랑에 빠지게 되었고, 키티는 애인을 빼앗기자 실연의 상처를 받는다. 그런데 레빈이 시골에서 돌아와 그녀에게 청혼했고 키티는 청혼을 받아 들 인후 결혼을 하게 된다. 키티는 망나니인 레빈의 형에게 잘해주고 안정적인 가정을 만들어내고 둘은 행복하게 살게 된다.

반면 브론스키를 차지한 안나 카레니나에게는 나쁜 소문이 떠돌게 된다. 남편과 아이까지 있는 사람이 올케의 동생의 애인을 뺏었다는 것이었다. 그녀는 브론스키와의 아이까지 임신하게 되고 그것은 남편의 귀에도 들어간다. 하지만 그녀의 남편은 이혼하면 그녀가 낳은 아이가 사생아가 되기에 아이를 양자로 받을 테니 가정을 유지하자고 말한다.

 

 

그런데 그녀는 브론스키에게 완전히 미쳐버려 아이를 낳고 도망치게 되면서 영화 안나 카레니나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녀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안나 카레니나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런 남편을 버린 그녀의 운명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안나 카레니나 결말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안나 카레니나 결말 시작합니다.

안나 카레니나 결말

그녀는 남편의 돈을 가지고 가서 브론스키와 호화롭게 살면서 지낸다. 그녀는 그를 사랑하면서 집착도 강해졌고, 이에 브론스키는 싫증이 나게 된다. 브론스키는 또 다른 여자에게 빠져버렸고 결국 둘은 결별하게 된다. 그녀 역시 정신을 차려보니 갈 곳이 없었고, 사고계를 가도 타락한 이미지가 따라다녀 정착할 곳도 없었다.

 

 

기차를 타고 가던 중 그녀는 스스로 목숨을 끊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신세한탄을 한다. 그리고 신에게 용서해달라고 기도를 남긴 후 목숨을 끊게 된다. 그녀가 죽은 후, 남편은 어린 딸을 받아들여서 한 가족이 되었고, 그녀가 원래 없던 것처럼 행복한 모습을 보이면서 영화 안나 카레니나 막을 내린다.

영화 [센티그레이드] 줄거리 결말 : 온도를 유지시켜!

 

영화 [센티그레이드] 줄거리 결말 : 온도를 유지시켜!

이번 시간에는 영화 센티그레이드 작품을 이야기 해보려고합니다. 많은 분들이 영화 센티그레이드 작품이 실화인지 궁금해하시는데요. 영화 센티 그레이드 작품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작품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바람을 피울 때 여자들이 가장 무섭다는 것이 이것입니다. 줄 때 마음과 몸 진심을 다 주다 보니 나중에 정신을 차리고 보면 자신이 어쩌다 여기까지 왔는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남자는 반면 그냥 자신이 놀고 싶은 여자가 필요했던 것입니다. 영화 안나 카레니나 작품 역시 그것을 너무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화 안나 카레니나 주인공 그녀의 남편 같은 사람이 어디 있다고 그를 버린 것일까요? 그러면 영화 안나 카레니나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