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 아수라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느와르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영화 아수라 작품을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영화 아수라 작품은 호불호도 갈리기 때문에 직접 보시고 평을 내리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아수라 시작합니다.

아수라

  • Asura The City of Madness
  • 영화 아수라 개봉일 - 2016년 9월 28일
  • 영화 아수라 러닝타임 - 132분
  • 장르 - 액션, 범죄
  • 감독 - 김성수
  • 출연 -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등

 

 

영화 아수라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다면 영화 아수라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아수라 줄거리에는 전체 이야기가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아수라 줄거리를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아수라 줄거리

성배는 재개발을 앞두고있는 안남 시의 시장이다. 그는 나쁜 일도 서슴지 않게 하는 사람이었고, 그런 그의 더러운 짓을 형사 도경이 처리한다. 성배의 뒷일을 봐주고 있던 도경은 같은 팀 반장이 도경을 쫓아와 몸싸움을 하다가 반장이 건물에 떨어져 죽게 된다.

 

 

 검찰 특수부는 박 시장과의 관계를 눈치채게 되었고, 도경의 뒷조사를 하고 있었다. 그렇게 김차인 검사와의 악연이 시작되었고, 그는 박 시장의 살인교사 증거를 가져오라 말한다. 그는 김차인에게 빠져나오려 하지만 약점을 쥐고 있었기에 굴복한다. 박 시장은 아수라 도경의 아내가 입원해있는 병원으로 와서 약점을 잡으려 녹음기를 켜고 대화를 나눈다.

하지만 아픈 아내를 위해서 돈이 필요했기에 박 시장을 배신할 수밖에 없었다. 친형제와 마찬가지인 선모에게 자신이 맡기기로 한 수행팀장을 추천하였고, 선모와 아수라 도경의 인생이 달라진다. 정치적인 쇼를 위해서 아수라 도경이 나서게 되었고, 박 시장이 원하는 그림을 얻게 되지만 아수라 도경은 공을 세우고 대접도 못 받는다.

 

 

그래도 그는 돈 때문에 박 시장의 곁을 떠날 수 없었다. 시장이 믿고 있는 인물은 실장을 쫓게 되고 조선족들에게 총도 빼앗긴다. 이에 아수라 도경은 분노가 터져 그들을 쫓게 된다. 조선족들 차에는 약물이 들어가 있었고, 시장의 자금줄이었던 약물을 자신의 손으로 끝내게 된다. 결국 시장은 자신의 걸림돌이 된 은실장을 처리한다. 이에 김차인은 증거와 증인이 없어져 도경을 압박한다.

이에 도경은 자신도 언젠가는 버려질 수 있다고 생각해 박 시장의 뒤통수를 치기로 계획하고 드디어 김차인 검사와 박 시장이 한자리에 모이게 된다. 그리고 박 시장은 돈으로 딜을 하려 하지만 김차인이 거절한다. 도경은 선모에게 도망치자 말하지만, 시장이 도경을 죽이라고 했다면서 총을 겨누었고, 도경은 선모를 도발하여 둘은 싸우다가 선모가 죽게 된다.

 

 

그렇게 영화 아수라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아수라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아수라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아수라 결말 시작합니다.

아수라 결말

차인은 시장과 대화로 인해 증거를 녹음했고 밖으로 나가지만 그곳엔 조선족들이 기다리고 있었고, 김차인은 박 시장에게 무릎을 꿇고 충성을 다하겠다고 말한다. 하지만 시장은 김 검사의 동료를 직접 죽이라고 말하고, 동료에게 다가가지만 그때, 도경이 총을 쏘고 차인을 죽이고 조선족들도 처리한다.

 

 

총알이 떨어진 도경을 보고 기세 등등해진 시장은 몸싸움을 벌였고, 여기서 도경은 총을 맞게 되지만 한 발이 남아있었는지 시장의 머리에 정확하게 총을 쏘게 된다. 그렇게 장례식장에서는 그 어떤 누구도 살아남지 못한 채 다죽은 모습을 보여주며 영화 아수라 막을 내린다.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 이기는게 정의다!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 이기는게 정의다!

이번시간에는 영화 성난변호사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 성난변호사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혹시라도 영화 성난변호사 작품을 고민중이시라면 시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마지막에 허무하게 한 명도 살아남지 못하고 모두 죽게 되는데요. 저는 이러한 것 때문에 누아르 작품을 안좋아합니다. 느와르 작품이 대부분 싸우고 죽이고 끝이니까 말입니다. 영화 아수라 작품 역시 그런 작품과 다를 게 없었지만 실화라는 이야기에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영화 아수라 시청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아수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