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작품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좋은 평을 내놓을 수밖에 없던 거 같습니다. 영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작품이 궁금하시다면 주목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시작합니다.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 THE WORST PERSON IN THE WORLD
  • 영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개봉일 - 2022년 8월 25일
  • 영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러닝타임 - 128분
  • 장르 - 코미디, 드라마, 로맨스, 멜로
  • 감독 - 요아킴 트리에
  • 출연 - 레나테 레인스베, 앤더스 다니엘슨 리, 할버트 노르드룸 등

 

 

영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원하는 것을 찾아 세상으로 나온 율리에는 만화가 악셀과 사랑에 빠지지만 둘은 다른 게 너무 많았는데요. 둘의 사이는 이어갈 수 있을까요? 영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줄거리에는 전체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필요하시다면 영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줄거리

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하던 율리에는 심리적인 것에 호기심을 가지고 정신과로 전과를 하지만 예술에 재미를 붙여 사진을 찍고 그다음에는 연애 경험을 통해서 작가 쪽에도 흥미를 갖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파티에 참석하게 된 그녀는 만화가인 액셀이라는 남자를 만나서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라는 것을 알게 된다.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이야기는 둘이 연애초기를 보여준다.

 

 

액셀은 그녀와 하룻밤을 보내고 나이차이로 인해서 가치관도 다르고 부딪칠게 많으니 여기에서 끝내자고 하지만 악셀에게 푹빠져있던 율리에는 그의 말은 듣지도 않고 동거를 시작한다. 그리고 악셀의 친구들 모임이 참석하였고 그곳에서 또래들이 듣는 음악을 틀고 펜션에서 춤을춘다. 하지만 곧바로 악셀의 친구들은 옛날 음악을 틀어 흥을 돋구다가 친구 한명이 전등에 머리를 부딪치게되어 흥이 깨져 부부는 싸움을한다.

여행에서 돌아온 악셀은 그녀에게 아이를 갖고 싶다고 말하지만 그녀는 연애만 하고 싶기에 또 부딪친다.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라는 것을 아직까지는 못 느끼고 흘러가는가 싶었지만 액셀의 전시회가 있던 날 율리에는 전시회장을 빠져나와 신혼부부 피로연 자리에 참석한다. 그리고 초면인 신랑 신부의 친구들과도 잘 어울렸고, 그곳에서 그녀를 의사로 인식한 에이빈드를 만나서 호감을 갖게 된다. 하지만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라는 인식을 하지 않으려 둘은 서로 바람은 피우지 말자라면서 우정을 나눈다.

 

 

하지만 율레이는 자신의 또래인 에이빈드에게 본능적으로 더 끌렸고, 결국 액셀에게 이별을 통보하면서 자신의 감정을 모르겠다고 말한다. 이에 악셀은 서로 관계를 가지고 율리에를 보내준다. 환승이별을 한 율리에의 남자친구는 베이커리에서 일을 하는 종업원이었고, 그 역시 애인을 버리고 환승연애를 하여 또다시 동거를 시작한다.

그렇게 영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여자의 마음은 갈대라지만 다들 참는 거지 못 느끼는 것은 아니라 솔직한 표현을 해준 거 같습니다. 영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 영화 사랑할 땐 최악이 된다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사랑할 땐 최악이 된다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결말

나이가 있는 악셀과는 다르게 에이빈드도 연애만을 원했고, 덕분에 이들은 약물을 즐기며 지내다가 임신을 한다. 이후 그녀는 서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액셀의 친구를 만났고 악셀이 췌장암에 걸렸다는 말을 해준다. 이에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모습을 잘보여주는 율리에는 악셀의 병문안을 가게 되었고, 그의 모습을 보고 위로도 하지 않는다. 그리고 현재의 애인 에이빈드와도 아이가 유산도시 이별을 하게 된다. 시간이 흐른 후, 그녀는 사진작가가 되어있었고, 자신이 찍은 단역 여배우의 남편이 에이빈드라는 것을 알게 되고 작업실로 돌아와 여배우의 얼굴을 보며 생각에 잠기면서 영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막을 내린다.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의학을 공부하던 스물아홉 율리에는 자신이 진짜 원하는 걸 찾아 세상으로 나온다.  파티에서 만난 만화가 악셀과 사랑에 빠진 율리에, 하지만 삶의 다른 단계에서 만난 두 사람은 각자 다른 걸 원했고 조금씩 어긋난다. “내 삶에서 조연 역할을 하는 것 같아…” 율리에는 인생의 다음 챕터로 달려나간다.
평점
7.4 (2022.08.25 개봉)
감독
요아킴 트리에
출연
레나테 레인스베, 앤더스 다니엘슨 라이, 헤르베르트 노르드룸, 마리아 그라지아 디 메오, 한스 올라브 브레너

명대사

율리아와 같은 나이 때에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당당하며 해보고 싶은 것과 갖고 싶은 것을 다 가져야 하는 열정이 있다는 것을 잘 표현해 주었는데요. 여기에서도 좋은 말들이 있습니다. 영화 사랑할 땐 최악이 된다 명대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할 땐 최악이 된다 명대사는 "넌 참 좋은 사람이야"인데요. 여기에는 정말 많은 뜻이 들어있는 듯 보입니다. 그리고 "난 내 삶의 구경꾼인 기분이야. 내 인생인데 조연 역할을 하는 것 같아" 율리가 자신을 너무 잘 알고 있기에 나온 말입니다. 그러면 영화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마치겠습니다.

실화 영화 [그린북] 줄거리 결말 실존인물 : 갈라 놓을 수 없는 우정

 

실화 영화 [그린북] 줄거리 결말 실존인물 : 갈라 놓을 수 없는 우정

오늘은 실화 영화 그린북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실화 영화 그린북 작품을 보면서 게이일 것이라는 추측을 하기도 하는데요. 정확히 나와있는 부분은 없습니다. 실화

shwldbs0803.tistory.com

영화 [마이 선] 줄거리 결말 : 수단과 방법을 가릴때가 아니야!

 

영화 [마이 선] 줄거리 결말 : 수단과 방법을 가릴때가 아니야!

오늘은 영화 마이 선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뻔한 작품일 수 있지만 영화 마이 선 작품 역시 한 번은 접해볼 만하다고 생각하기에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보실 것을 찾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