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맨스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달달함을 느끼고 싶으신가요? 그러면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작품은 잔잔하니 괜찮았습니다. 그러면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시작합니다.

사랑에 대한 모든 것

  • The Theory of Everything
  •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개봉일 - 2014년 12월 10일
  •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러닝타임 - 123분
  • 장르 - 드라마, 로맨스, 멜로
  • 감독 - 제임스 마쉬
  • 출연 - 에디 레드메인, 펠리시티 존스, 해리 로이드, 데이빗 듈리스, 찰리 콕스, 에밀리 왓슨 등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사랑에 모든 것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시어 달달함과 교훈을 느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줄거리에는 전체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으니 이점을 참고하시어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줄거리 읽어주세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줄거리

스티븐 호킹은 옥스퍼드 대학교 물리학과 학생이며 그는 어렸을때부터 상당한 두뇌를 갖고 있는 천재였다. 그런데 그의 앞에 제인이 나타나게 되고 제인과의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되어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을 알게 된다. 호킹과 제인은 파티에서 만나서 춤을 추는 것이 아닌 둘만의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대화에 집중하게 된다.

 

 

괴짜 호킹이지만 제인은 그런 그의 매력에 빠지게 된다. 호킹은 세상에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제인은 신도인이었을 정도로 성격이 상당히 달랐다. 이에 둘은 더욱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을 서로에게 느끼게 된다. 둘에게 더욱 빠져들 때쯤, 스티븐 호킹은 루게릭 병을 판정받게 되고 2년 시한부 선고를 받게 된다.

그는 삶의 희망을 잃고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준 제인과 헤어지려고 하지만 제인은 그의 평생을 함께 하고 싶다면서 그와 결혼하게 된다. 그리고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을 준 그녀의 도움을 받아서 박사학위를 취득하게 된다. 그렇게 이들은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을 알게 해 준 서로의 결실인 아이 셋을 낳아 기른다.

 

 

그리고 제인은 몸이 자유롭지 못했던 호킹을 돌보게 되고 제인으로 인해서 호킹은 자신이 하고 싶었던 연구에 더욱 몰두하고 집중할 수 있게 된다. 호킹은 우주의 신비와 블랙홀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던 중에 또다시 위기가 찾아오게 된다. 바로 호킹이 폐렴에 걸린 것이다.

결국 호킹은 수술을 하게 되었고, 다행히 죽을 위기에서 벗어난다. 하지만 호킹은 수술 끝에 목소리를 잃게 된다. 목소리를 전혀 낼 수 없었던 그는 눈의 움직임을 통해서 대화를 해야 했고 그것을 도와줄 수 있는 간병인 알레인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한 대학의 연구팀에게 호킹의 생각을 말료 표현하게 해주는 음성 컴퓨터를 받게 된다.

 

 

그렇게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뒤에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결말 써 내려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에 대한 모든 것 결말

시간이 흐를수록 호킹의 옆에서 제인의 설 자리가 없어져가게 되고 호킹은 일레인과 더욱 가깝게 지내게 되면서 제인이 소외감을 느끼게 된다. 점점 사랑을 받지 못하자, 제인은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힘들어지고 호킹에게 맞춰왔던 자신의 삶이 허무하게 느껴진다.

 

 

그런데 반면, 호킹은 제인보다는 일레인에게 도움을 받는 것이 더욱 편해지고 제인과의 관계도 서서히 멀어져만 간다. 이에 둘은 헤어짐을 택하였고 서로의 삶을 살아간다. 하지만 처음에 나왔던 장면처럼 호킹과 제인의 첫 만남이 재조명되면서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막을 내린다.

 
사랑에 대한 모든 것
삶이 비록 힘들지라도, 살아있는 한 희망은 있습니다. 세상을 바꾼 남자, 그의 삶을 바꾼 기적 같은 사랑 촉망받는 물리학도 스티븐 호킹(에디 레드메인)은 신년파티에서 매력적이고 당찬 여인 제인 와일드(펠리시티 존스)와 마주친다. 이미 정해진 운명이었던 것처럼 두 사람은 첫 만남에 서로에게 빠져든다. 물리학도와 인문학도, 천재적이지만 괴짜 같은 남자와 다정하지만 강인한 여자, 두 사람은 완벽한 커플로 사랑을 키워나간다. 하지만 영원히 행복할 것 같았던 두 사람 앞에 모든 것을 바꿀 사건이 일어난다. 시한부 인생, 2년. 스티븐은 점점 신발 끈을 묶는 게 어려워 지고, 발음은 흐릿해지고, 지팡이 없이는 걷는 것 조차 힘들어져 갔다. 과학자로서의 미래와 영원할 것 같은 사랑, 모든 것이 불가능한 일이 되어 버렸다. 희망조차 사라진 순간 스티븐은 모든 것을 포기하려 하지만 제인은 그를 향한 믿음과 변함없는 마음을 보여주고 그의 곁에서 그의 삶을 일으킨다. 삶의 모든 것을 바꾼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평점
8.2 (2014.12.10 개봉)
감독
제임스 마쉬
출연
에디 레드메인, 펠리시티 존스, 찰리 콕스, 해리 로이드, 데이빗 듈리스, 에밀리 왓슨, 애덤 고들리

감상후기

이것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작품입니다. 호킹이 일레인과 가까워지게 되면서 제인이 소외되어 떠나가는 장면이지만 제 입장에서는 호킹이 제인에게 일부로 더 거리감을 두지 않았나 싶습니다.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작품의 제목을 본다면 두 가지로 해석될 수 있는대요. 모든 것을 다 주고 나면 떠난다라는 것과 아니면 너무나도 그 사람을 아끼기에 그 사람이 행복해졌으면 하는 바람에서 떠나보내는 것입니다.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작품을 보신 후 여러분이 직접 느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