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빠삐용 작품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빠삐용 내용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거라는 생각이 들지만 못 보신 분들도 계시니 영화 빠삐용 작품을 이야기하려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빠삐용 이야기를 읽어주세요. 실화 내용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영화 빠삐용 줄거리 결말 Papillon

빠삐용

  • Papillon 2017
  • 영화 빠삐용 개봉일 - 2019년 2월 27일
  • 영화 빠삐용 러닝타임 - 133분
  • 장르 - 드라마, 범죄
  • 감독 - 마이클 노어
  • 출연 - 찰리 허냄, 라미 말렉, 이브 휴슨, 로랜드 몰러, 요릭 밴 와게닌젠, 마이클 소샤, 조엘 바스만, 크리스토퍼 페어뱅크, 브라이언 버넬, 토미 플라나건, 칼리 넬레 등

 

 

영화 빠삐용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실화에 대한 것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영화 빠삐용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또한 글쓴이의 글에는 영화 빠삐용 줄거리가 모두 들어가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영화 빠삐용 줄거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빠삐용 줄거리 결말 Papillon

빠삐용 줄거리

그는 살인 누명을 쓰게되면서 프랑스령 기아나 수용소로 향하던 중에 위조지폐 범인 드가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드가의 돈들을 노리고 있는 죄수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된 그는 들어가서 그를 보호해주기로 한 대가로 탈출 자금을 주기로 약속하게 된다.

 

 

둘은 수용소에 도착을 한 후에 편한 보직을 맞기 위해서 간수를 매수하는데 다른 간수가 둘을 노역장으로 보내게 된다. 빠삐용은 나비 상인들을 매수하였고 보트를 구하려고 하고 있었다. 한편 드가는 탈출에는 관심이 없었으며 아내와 변호사에게 탄원을 하여 감형만 기다리는 중이었다.

영화 빠삐용 줄거리 결말 Papillon

하지만 노역장의 일이 너무 힘든 탓에 결국에 드가도 빠삐용과 같이 탈출을 하기로 마음을 먹는다. 어느 날, 드가가 교도관에게 맞고 있었고 이를 빠삐용이 구하려다가 결국 쫓기게 되어 혼자 탈출을 하게 된다. 그런데 탈출을 도와주기로 했던 나비 수집가가 뒤통수를 때려 다시 감옥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었다.

 

 

빠삐용은 결국 독방에 갇혔고, 그곳에서 운동을 하면서 지내고 있었다. 이에 드가는 그가 걱정되어 매일 코코넛 반쪽을 넣어주다가 들키게 된다. 결국 식량도 반으로 줄고 빚도 차단당하는 곳에서 2년을 보내게 된다. 그 후, 일반 감옥으로 들어와 만났을 때에는 그들은 늙어있었다.

영화 빠삐용 줄거리 결말 Papillon

드가는 그곳에 있는 간수를 매수하여 편안한 보직을 받게 되었고, 아내와 변호사의 소식을 기다렸다. 하지만 반대로 그는 건강이 안 좋아져, 병원으로 가게 되고 바다를 보면서 자유를 꿈꾸며 다른 죄수들과 탈출을 하려 한다. 드가는 그를 구하려다가 간수를 공격하였고, 같이 탈출하기로 한다.

 

 

그렇게 배를 구해서 콜롬비아에 도착을 하게 되지만 드가와 마튜레트가 잡히게 된다. 이에 경찰을 죽이고 결국 경찰에게도 쫓겨 도망치다가 원주민 부족을 만나게 된다. 또한 도주를 하다가 검문에 걸릴 뻔하지만 수녀에게 현금이 아닌 족장에게 얻은 진주를 주고 검문을 피하게 된다.

영화 빠삐용 줄거리 결말 Papillon

그런데 진주를 받은 수녀원장이 그를 밀고하게 되었고 그는 또다시 붙잡히게 된다. 결국에는 들어가서 독방에 다시 갇히게 되었고 5년을 그곳에서 보낸다. 다시 그가 독방에서 나왔을 때에는 마튜레트가 병으로 죽어가고 있었고, 그의 이름을 부르다가 사망하게 된다.

 

 

이에 그는 상어가 우글거리는 악마의 섬으로 가게 되면서 영화 빠삐용 결말을 향해서 가게 된다. 이들은 보면 탈출하다가 잡히고만을 반복하는데요. 과연 영화 빠삐용 결말에서 탈출을 할 수 있을까요? 저는 탈출하다가 또 붙잡힐 거라는 생각뿐이 들지 않습니다. 영화 빠삐용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에서 영화 빠삐용 결말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빠삐용 줄거리 결말 Papillon

빠삐용 결말

악마의 섬은 파도가 간수이기 때문에 말썽만 부리지 않으면 자유로울 수 있었고, 이곳을 나가려면 연락선을 타고 나가는 것이었다. 하지만 섬은 농작물도 잘 자라났으며 가축도 있어서 굶어 죽을 일도 없었다. 이에 그는 드가를 만나서 함께 요리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그리고 드가의 아내와 변호사는 바람나서 둘이 결혼하고 그는 빈털터리가 된다. 이에 드가는 자신이 나가더라도 빈털터리라 이 섬에서 살다가 죽을 거라지만 그는 탈출만 생각하고 있었다. 그렇게 그는 파도를 연구하고 야자나무 열매껍질을 모아 배를 만들어 식량을 싣고 탈출에 성공한다. 그리고 드가는 그가 사라지는 것을 보고 등을 돌리며 영화 빠삐용 끝이 난다.

영화 [머신건 프리처] 줄거리 결말 : Machinegun Preacher 2011

 

영화 [머신건 프리처] 줄거리 결말 : Machinegun Preacher 2011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머신건 프리처 작품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처음에 시청하게 되면서 눈물을 참 많이 흘렸었는데요. 영화 머신건 프리처 내용은 실제로 있었던 이야기입니다. 마음을

shwldbs0803.tistory.com

실화

시청하면서 정말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면 드가는 저기에서 정말 살다가 죽은 걸까?부터 시작해서 이미 시간이 지난 만큼 얌전히 있었으면 탈출할 수 있었겠다. 등의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 영화 빠삐용 내용은 1940년대 실제로 남미 기아나의 루 와샬 섬에서 탈출한 앙리 샤리에르의 이야기입니다. 영화 빠삐용 실제 내용은 드가라는 친구와 함께 탈출에 성공했지만 영화 빠삐용에서는 너무 다르게 표현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