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영화 말레나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면서 너무나도 안타까웠던 영화 말레나 작품은 아이들과 보기에는 안 좋습니다. 그러니 아이들이 자시는 시간에 영화 말레나 시청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말레나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말레나 줄거리 결말 Malena

말레나

  • Malena 2000
  • 영화 말레나 개봉일 - 2001년 3월 10일
  • 영화 말레나 러닝타임 - 94분
  • 장르 - 전쟁, 로맨스 멜로, 드라마
  • 감독 - 쥬세페 토르 나토레
  • 출연 - 모니카 벨루치, 주세페 술파로, 루시아노 페데리코, 마틸드 피아나, 피에트로 노타리아니 등

 

 

영화 말레나 줄거리에 관해서 적어보도록 할 텐데요. 직접 시청하시려고 하는 분들께서는 영화 말레나 줄거리에 주의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글쓴이가 적어 내려 가는 영화 말레나 줄거리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의 글에 영화 말레나 줄거리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화 말레나 줄거리 결말 Malena

말레나 줄거리

이탈리아의 작은 마을에 살고 있는 최고의 미모를 자랑하는 그녀는 2차 세계대전에 참전한 남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녀가 길을 걸을 때만 남자들은 그녀에게 성적인 농담을 했고 여자들은 그녀의 미모가 아름다워 험담을 하기 시작한다. 귀가 좋지 않은 아버지는 라틴어 교사지만 학생들에게 말레나와 관계를 갖고 싶다는 말까지 듣게 된다.

 

 

한편, 사춘기 소년 레나토가 그녀에게 반하게 되고 그녀를 스토킹 하다가 말레나의 남편이 전사했다는 말을 듣게 되고, 아버지도 폭격으로 사망하게 된다. 이로 인해 먹고살기 막막해진 그녀는 일자리를 구하려고 했지만 아무도 그녀에게 일자리를 내주지 않았고, 오히려 남자들은 먹을 거를 주면서 관계를 가지자고 말한다.

영화 말레나 줄거리 결말 Malena

결국 말레나는 가난으로 인해서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고 밝게 염색하게 된다. 말레나는 이 남자와 저 남자와 관계를 가지며 생계를 유지해가다가 독일 나치 장교들과도 만난다. 이에 사람들은 말레나가 갈 때까지 갔다면서 그녀를 비난하고 레나토는 이것을 보고 기절한다. 그리고 레나토는 순수함을 잃게 된다.

 

 

전쟁이 끝난 후, 마을 여자들은 독일 나치와 잔 그녀를 폭행하고 머리를 잘라버린다. 그리고 그녀는 절규하게 되지만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다. 이에 도망치듯 그녀는 마을을 떠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의 남편 니노가 살아서 돌아오게 된다. 마을 사람들은 그를 어리석은 남자라고 부르고 그녀를 몸 파는 사람이라고 말한다.

영화 말레나 줄거리 결말 Malena

너무나도 마을 사람들의 행동이 지나치다고 생각하는 레나토는 그에게 다가간다. 그리고 보다 못한 레나토는 니노에게 그녀는 사람들의 말과 다르게 남편만을 사랑했다는 것과 그녀의 행방이 적혀있는 편지를 준다. 이를 읽은 니노는 그녀를 찾으려고 마을을 떠나게 된다. 

 

 

그렇게 영화 말레나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보면서 나는 왜 이것이 그녀가 욕을 먹어야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영화 말레나 결말이 그녀가 행복해지는 걸로 끝맺음 지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영화 말레나 결말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아래에 지금부터 영화 말레나 결말 확인해보세요.

영화 말레나 줄거리 결말 Malena

말레나 결말

1년이 지난 후, 마을에 니노와 그녀가 함께 나타나고 사람들은 모두 다 놀란다. 이에 마을 사람들은 그녀를 욕하지 않고 스코르디아 부인이라고 부른다. 그 이유는 그녀가 이제 미모를 잃고, 평범한 사람이 되었기 때문이었다. 그렇게 사람들은 그녀에게 반갑게 인사를 해준다.

 

 

그런데 집으로 돌아가다가 그녀가 짐을 바닥에 떨어뜨리게 되고 이것을 레나 타고 지켜보다가 그녀를 도와주게 된다. 그리고 처음으로 마주한 그녀에게 레나토는 행운을 빈다고 말해준다. 그 후, 그녀는 집으로 향했고 뒷모습을 지켜보단 레나토는 어른이 되어 수많은 여자들을 만났지만 그녀는 잊을 수 없다고 생각하면서 영화 말레나 끝을 맺는다.

영화 [우리형] 줄거리 결말 : My Brother 2004

 

영화 [우리형] 줄거리 결말 : My Brother 2004

눈물이 날수 밖에 없는 영화 우리 형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보실 분들께서는 손수건을 앞에 가져다 두시고 영화 우리 형 내용을 시청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번에 말씀드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하기

시청하면서 너무 많이 아팠고, 눈물이 났습니다. 내가 만약 그녀의 입장이었다면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는 그녀의 인생이 너무나도 안타까웠고, 마을 사람들의 행동들이 너무 화가 났습니다. 영화 말레나 작품은 정말 저에게 너무 커다란 충격을 안겨다 주었습니다. 시청하는 내내 영화 말레나 내용에 마음이 아프고 심장을 누군가가 찌르는 느낌이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신다면 영화 말레나 시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