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아름다운 영화 동감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동감 작품이 나온지는 오래되었지만 이제야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아직도 못 보신 분들은 명작 영화 동감 작품을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동감 이야기 시작합니다.

동감

  • 영화 동감 개봉일 - 2000년 5월 27일
  • 영화 동감 러닝타임 - 111분
  • 장르 - 판타지, 로맨스 멜로
  • 감독 - 김정권
  • 출연 - 김하늘, 유지태 등

 

 

영화 동감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다면 영화 동감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동감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들어가 있으니 영화 동감 줄거리를 보실 때에 주의하시면서 읽어주세요.

동감 줄거리

대학생 소원은 동희를 짝사랑한다. 그녀는 1979년에 살고있고 지인이 살고 있는 시대는 2000년이다. 소은은 동희를 멀리서 바라보며 말을 걸려고 하고, 동희 역시 군대에 있을 때 소은이 늘 편지를 보내서 알고 있었다. 그러던 중 소은은 무전기 동아리방에 들어가 고장 난 무전기 하나를 얻게 된다. 이러한 사소한 일이 반복되면서 소은과 동희는 서로 가까워진다.

 

 

한편, 소은은 고장난 무전기를 집에다가 가져다 놓고 처리하려고 하는데 개기일식날 그때 음성이 들려온다. 2000년도에 살고 있는 지인을 현지가 짝사랑하고 지인도 현지가 싫지는 않지만 관심이 없었다. 그리고 무전을 하다가 1979년에 사는 소은과 동감 대화를 나누게 된다. 그리고 무전이 처음이라는 소은의 말에 지인은 책을 전달해주려고 약속 장소를 정한다.

하지만 둘은 전혀 다른 시간대에 살고있었고, 서로 퇴짜 맞았다고 생각하며 원망한다. 하지만 둘은 동감 이야기를 하다가 서로가 다른 시간대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후 둘은 각자 시간대에서 생기는 일을 이야기하며 지낸다. 그리고 선미에 대한 이야기를 하닥 충격적인 일이 밝혀진다. 지인의 엄마가 선미고 아버지가 동희라는 것이다.

 

 

이에 소은은 혼란속에 빠지게 되고 지인 역시 동감 이야기 속에 혼란스러워한다. 결국 소은은 동감 대화를 나누고 있는 지인을 위해서 동희를 포기하기로 결정한다. 사실 선미가 자전거 사고로 병원에 입원했을 때 동희가 데모에 참가했다가 팔을 다쳐 같은 곳에 입원했던 것이다. 둘은 병원에서 대화를 주고받다가 친해지게 되었다.

아무튼 지인과 동감을 나눈 소은은 자신의 사랑을 포기하려고 동희의 데이트를 거절하고 멀리하고 이별을 고하게 된다. 이후 동희와 선미가 결혼하여 지인을 낳게 된다. 동희를 떠난 소은은 지인에게 동희와 헤어졌다고 말을 하게 되고 지인은 자신 때문이라며 자책한다.

 

 

그렇게 영화 동감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동감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동감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동감 결말 말씀드리겠습니다.

동감 결말

개기일식으로 일어났던 무전은 갑자기 끊어지게 되고 지인은 소은의 전공과 살았던 시대를 알았기에 그녀가 궁금해 찾아보게 된다. 그런데 소은은 결혼을 하지 않았고 같은 대학에서 교수로 재직하고 있었다. 하지만 지인이 입학하던 날, 다른 대학으로 옮겨가게 된다.

 

 

지인과 현지는 소은이 강의를 하는 대학으로 찾아가고 강의를 마치고 나오는 그녀를 멀리서 보게 된다. 그리고 그들을 보고 미소를 짓고는 고개를 숙이고 지나간다. 자신으로 인해서 불행하게 지내고 있을까 걱정했던 지인은 그녀의 미소를 보며 안도를 내쉬면서 영화 동감 마무리된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 당신을 위해서 한 일이야!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 당신을 위해서 한 일이야!

이번 시간에는 영화 나를 찾아줘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릴러를 좋아하신다면 영화 나를 찾아줘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나를 찾아줘 내용이 궁금하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무전으로 인해서 서로 다른 시간대에 살고 있는 모습들이 작품으로 많이 나옵니다. 그리고 저는 다른 시간대에 나와 같은 사람이 살고 있다는 것을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면서 더욱 흥미로웠고 나도 어느 날 또 다른 나와 대화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동감 작품처럼 너무 상상을 했던 것일까요? 아무튼 영화 동감 작품을 재밌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영화 동감 마치겠습니다.